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맥코믹 갈릭 페퍼' 모든 요리 사용 가능 만능 후추가루 추천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12. 1. 17:26

본문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문제는... 구경 하다가 꼭 충동구매를 하게 된다는...ㅎㅎ

 

매번 가지만 왜 이렇게 구경할것들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마침 시식코너를 지나가는데  그곳에서

 

'맥코믹 갈릭 페퍼' 를 이용한 버섯볶음을 했더라구요.

 

 

 

맥코믹_갈릭_페퍼

 

 

 

 

그걸 맛보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이건 사야돼!!!!! 라는 마음이 생겼지요^^

 

도대체 이 마법의 후추가루 정체는 뭐지? 

 

이것만 있으면 모든 요리가 맛있어질것 같은 예감이 들었어요.

 

지금까지 오뚜기 후추가루 밖에 모르던 나...

 

'맥코믹 갈릭 페퍼' 를 맛본 순간 새로운 맛의 세계를 알겠되었습니다.

 

 

 

 

 

코스트코_갈릭페퍼

 

 

 

 

양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

 

식당이나 단체급식하는 곳에서 사용할만한 양^^

 

하지만 유통기한이 길다는 이유로

 

그냥 구입했습니다^^

 

구입 가격 : 13,990원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해요 ㅋㅋㅋ

 

 

 

 

코스트코_갈릭페퍼

 

 

 

 

내용량 : 623g

 

원재료 및 함량 : 마늘 25%, 흑후추 25%, 정제소금

 

갈색 설탕, 양파, 피망 4%, 파슬리 0.5%, 마늘 오일 0.07%

 

 

 

 

코스트코_갈릭페퍼

 

 

코스트코_갈릭페퍼

 

 

코스트코_갈릭페퍼

 

 

유통기한 : 18. 6. 20

 

유통기한이 길어서 걱정 안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코스트코_갈릭페퍼

 

 

코스트코_갈릭페퍼

 

 

코스트코_갈릭페퍼

 

 

 

 

입구 부분을 보면 양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경우에 따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_갈릭페퍼

 

 

 

 

구입 기념으로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마카로니 샐러드를 만들었는데

 

마지막에 '갈릭 페퍼' 를 잔뜩 뿌려줬습니다.

 

<마카로니 + 양파 + 게맛살 + 마요네즈 + 올리고당 + 갈릭 페퍼>

 

간단하게 이렇게만 넣었습니다.

 

역시~ 맛있더라구요^^

 

후추의 자극적인 향기도 좋고~

 

남편이 맨날 해달라고 하네요 ㅋㅋㅋ

 

'갈릭 페퍼' 를 구입한 뒤로

 

모든 요리에 다 넣고 있어요 ㅋㅋㅋ

 

요리의 맛을 고급지게 만들어주는 대용량 만능 후추가루네요^^

 

혹시나 코스트코에 가시면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