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샘 디럭스 사각 페달 휴지통 20L(스텐)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12. 3. 19:05

본문

728x90
반응형

 

 

 

 

 

목동에 있는 한샘 플래그샵에 갔다가 

 

마음에 드는 휴지통을 발견했어요^^

 

'한샘 디럭스 사각 페달 휴지통(스텐) 20L' 이에요~

 

 

 

  

 

 

 

원래 이케아에서 구입한 휴지통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한샘 휴지통을 보고나서 확~ 바꿔버렸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휴지통이랑 같이 찍어봤습니다^^ 

 

 

 

 

 

 

한샘 플래그샵에서 들고가기 쉽게 손잡이를 만들어주셨어요^^

 

덕분에 쉽게 들고올 수 있었지용~

 

한샘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mall.hanssem.com/main.html

 

구입가격 : 49,000원

 

 

 

 

 

 

 

 

 

 

박스를 오픈해봤습니다^^

 

크기가 꽤 크더라구요.

 

'20L' 를 다 채워서 버리려면 한참 걸리겠어요 ㅋㅋㅋ

 

 

 

 

 

 

 

 

지문방지 마감처리가 된 스테인리스를 사용해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합니다^^

 

 

 

 

 

 

내부를 보면 비닐팩을 고정 할 수 있는 구멍이 있네요^^

 

 

 

 

 

품명 : 디럭스 사각 스텐 페달 휴지통 20L

 

사이즈 : 36 × 26 × 44.6cm

 

소재 : 지문방지 스테인레스 스틸, 플라스틱 외

 

색상 : 실버

 

제조사 : 한샘인테리어

 

 

 

 

 

 

 

 

뚜껑 락 기능과 소프트 닫힘 기능이 있습니다.

 

소프트 닫힘 기능 덕분에 뚜껑을 열고 닫을때

 

손이 낄 염려가 없어요~ ㅎㅎ

 

이런 기능이 있는 휴지통은 처음봤어요^^

 

저만 이제 알게된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어쨌든 신기했어요^^

 

페달 부분도 깔끔합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 한샘 디럭스 사각 페달 휴지통 20L 특징 ※

 

 

1. 깔끔한 외관 : 지문 방지 마감처리로 휴지통 외관이 깔끔하게 유지됩니다.

 

2. 부드러운 닫힘 : 소프트 닫힘 기능이 되어있어 소음없이 부드럽게 닫히는

 

고급 휴지통입니다.

 

3. 뚜껑 락 기능 : 뚜껑의 락이 있어 뚜껑이 닫히지 않도록 고정하시면

 

비닐백을 교체하거나 휴지를 버릴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 : 디럭스 휴지통은 20L로 제작 되었지만, 종량제 쓰레기 봉투를 씌워서

 

사용할 경우 종량제 30L 사이즈 봉투를 사용해주세요.

 

 

 

제가 사용해 보니...

 

쓰레기 양이 별로 안나오는 저희집에서는 20L를 채우기 힘들더라구요.

 

아무래도 꽉 채워서 버리려고 하다보니 시간이 걸리고....

 

그래서 쓰레기 냄새가 조금 나네요.

 

현재 거실과 주방 사이에 놓고 사용중인데

 

봐서 뒷 베란다에 내놓아야 할까봐요...

 

이 외에는 다 좋아요^^

 

휴지통 교체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추천 합니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