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스센스2 10회 홍제동 우동국수 매콤한 순두부우동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8. 02: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에게 늘 맛집을 소개해 주는
남편이 오늘은 맛있는 우동국수집을
추천해 줬어요 ㅎㅎㅎ

유재석도 맛있다고 했다는 집....
순두부우동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그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기대하고 가봤습니다 ㅎㅎ


"홍제동30년 우동국수"

홍제동 우동국수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니 상호명이
<홍제동30년 우동국수>로 나오네요...

홍제동 우동국수집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동인데
서울보다는 고양시쪽에 가깝더라구요.

* 영업시간 *

매일 18:00~02:00
02-388-5929

코로나로 심야영업 제한때문에
점심식사도 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3시 반쯤 갔는데
브레이크타임이라고....ㅠ
5시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3시 전 or 5시 이후에 가세요~

그때까지 근처 수국사에서 시간 보내고
4시 반부터 줄 서서 기다렸어요^^

가게 주변에 주차하기 힘들어서
<구산동 마을공원 지하 공영주차장>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도보로 4분(약 250m) 정도 걸려요!!

구산동 마을공원 지하 공영주차장

* 구산동 마을공원 지하 공영주차장 *

1회 주차시 5분당 100원

지하 주차장에 모기가 많았어요^^;
여기에 주차하고 마음 편하게
걸어갔어요 ㅎㅎㅎ

출처 : tvN

방문당시에는 몰랐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tvN 식스센스2>에 나왔더라구요^^
어쩐지 대기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4시 반부터 가서 기다렸어요~
메뉴안내

* 홍제동 우동국수 메뉴 *

우동 5.0
유부우동 6.0
부추우동 6.0
어묵우동 6.0
들깨우동 7.0
순두부우동 7.0
비빔면 7.0
콩국수(계절메뉴) 7.0

기타 술안주 메뉴는 주문을 안받더라구요.
너무 바빠서 그런거 같아요^^;

1인 1메뉴 주문 원칙!!
물, 술, 반찬 셀프에요!!
김치와 단무지
정수기 위에 햇반이 있어요~

공기밥이 햇반으로 제공되는거 같아요~

728x90

순두부우동이 나왔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그냥 순두부찌개 같은데 ㅎㅎㅎ
순두부 먼저 한숟가락^^
그리고 면을 먹어봐요~

우와~~~ 대박!!!
순두부찌개를 좋아해서
대충 나와도 맛있게 먹을텐데....

면에 무슨 비법이 있는지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랑
특제 양념이 들어간 매콤한 순두부 국물이
아주 잘 어우러집니다 ㅎㅎㅎ

아이들은 들깨우동으로 시켰어요~

들깨가루가 안보이네??

아래 가라앉아 있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면이랑 부추를 잘 섞어서 먹어요^^

들깨 향이 아주 고소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찐한 들깨향에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아래 가라앉은 들깨까지 싹싹 긁어 먹기^^
남편은 부추우동으로~
부추우동은 부추가 조금 더 많이 들어있네요^^

부추우동 맛은 어디선가 먹어본
가락국수 맛이었어요 ㅎㅎㅎ
추억의 맛?? 이라고 해야하나....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기까지....ㅎㅎㅎ

원래도 인기가 많은 곳이었는데
<식스센스2> 방송에 또 나오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거 같아요.

미리미리 와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재방문해서 또 먹고싶네요^^

카페 로이스

다 먹고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카페에서
후식으로 시원한 에이드랑 감귤쥬스로
입가심 했어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 먹고
기분 좋게 집으로 갑니다~

이상 '홍제동 우동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