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 멕시코 음식 전문점 퀘사디아 런치스페셜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13. 11: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63빌딩 전망대랑

아쿠아리움에 가려고 나왔다가....

 

쌩뚱맞게 여의도 ifc몰에서

점심을 먹기로...ㅎㅎㅎ

 

지하에 주차하고 푸드가 모여있는 층으로~

(L3층으로 가요)

 

늘 뭘 먹을지 고민고민^^

 

결국 발걸음이 멈춘 곳!!!

 

"온더보더"

 

온더보더 여의도 ifc점

*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2:00

 

멕시코 음식이 먹고싶을때

자주 가는 곳인데요 ㅎㅎㅎ

오랜만에 찾아갔네요^^

 

인테리어가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ㅎ
조명도 예쁘고 ㅎㅎㅎ
온더보더 메뉴

 

온더보더 런치 스페셜

* 온더보더 런치 스페셜 *

 

- ENTREE

 

CHIPS & SALSA

 

- SOUP or SALAD

 

A. 치킨 또띠아 수프

B. 포졸레 수프

C. 하우스 샐러드

 

- MAIN DISH

 

FAJITAS : 27,500원

 

A. 화이타 치킨

B. 화이타 스테이크

 

QUESADILLAS : 24,500원

 

A. 퀘사디아 치킨

B. 퀘사디아 스테이크

C. 퀘사디아 쉬림프

 

BURRITO or CHIMICHANGA : 22,500원

 

A. 부리또 치킨

B. 부리또 비프
C. 치미창가 치킨

D. 치미창가 비프

 

TEXAS BBQ PORK RIBS : 42,500원

 

A. 통감자

B. 프렌치 프라이

 

DRINKS

 

A. 소프트 드링크(사이다 외)

B. NA 마가리타(+1,000원)

 

DESSERT

 

커피, 홍차

 

박스 체크한 부분이 저희가 먹었던 메뉴에요~

 

촐룰라 핫소스 오리지널

제가 좋아하는 핫소스 ㅎㅎㅎ

촐룰라 핫소스에요^^

다른 핫소스 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슬픈 소식....

코로나19로 인해....

 

보더칩 리필 및 테이블당 1봉지씩 증정하던

서비스칩이 일시적으로 중단 됩니다.

 

슬픈 소식 ㅠㅠ

 

728x90

 

리필이 안되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나초칩과 살사소스 너무너무 맛있어요~

리필이 안되서 아쉽....ㅜㅜ

 

스낵으로 먹는 나초와는 비교가 안되는 맛!!!

묘한 맛의 소스도 맛나구요 ㅎ

살짝 고수 향이 있지만....

이건 견딜만 해요 ㅋㅋ

 

샐러드와 수프
샐러드는 깔끔하고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수프는.... 고수때문에^^;

수프는 맛있었어요 ㅎㅎㅎ

고수를 뺐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고수 싫어~~~~~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너무 맛나요~~~
또띠아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아이들은 또띠아가 맛있다고....^^;

이것만 따로 먹었어요 ㅋㅋ

 

또띠아에 싸서 먹어요 ㅎㅎㅎ

또띠아를 2번 더 리필해서 먹었는데

나오는데 엄청 오래 걸려요 ㅠ

굽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퀘사디아 먹기 ㅎㅎ
핫소스를 듬뿍 뿌려서 먹어요 ㅎㅎ

매콤한 핫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후식 ㅎㅎ

홍차와 커피로 마무리~

따뜻한 홍차였는데

쓴맛이 강해서 못먹겠더라구요 ㅠ

 

홍차를 괜히 시켰어요 ㅋㅋ

 

이제 계산하기~

런치스페셜은 중복 할인이 안되더라구요.

 

제휴 카드 참고

아쿠아플라넷63 영수증 제시 시 20%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

런치는 중복할인이 안된대요^^

 

주차는 4시간 적용 됩니다^^
보더칩이 먹고싶어서 한봉지 샀어요 ㅎㅎ
4,500원이에요~
집에 가면서 거의 반절 먹음 ㅋㅋㅋ

매장에서 먹는 보더칩이랑 같은건줄 알았는데

일반 나초칩과 비슷하더라구요...

 

보더칩을 사면 살사소스를 포장해 줍니다^^

 

아쉬운대로 매장의 맛을 느껴 봅니다 ㅎㅎ

 

양이 부족하면 추가로 시킬까 했는데

적당하더라구요~

 

가끔 생각나는 멕시코 음식 ㅎㅎㅎ

오랜만에 잘 먹고 왔어요^^

 

멕시코 음식은 호불호가 많은데

음식 입맛이 남편이랑 잘 통해서 다행이에요~

 

여의도 ifc몰에 오시면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MPX 갤러리에서 전시회도 관람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밥 먹고 소화 시키기 좋은 코스에요^^

 

[공연 예술 이야기] - 서울 무료 전시회 ifc몰 MPX 갤러리 디즈니 아트 컬렉션 아이와 함께 다녀온 방문기

 

서울 무료 전시회 ifc몰 MPX 갤러리 디즈니 아트 컬렉션 아이와 함께 다녀온 방문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IFC몰에 점심먹으러 갔다가 전시회 관람을 하게되었어요 ㅎㅎ 밥 먹고 한바퀴 둘러 보다가 발견한 곳!!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MPX 갤러리" 디즈니 아트 컬렉

whitelily.tistory.com

 

이상 "온더보더 런치스페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