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무료 전시회 ifc몰 MPX 갤러리 디즈니 아트 컬렉션 아이와 함께 다녀온 방문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7. 11: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IFC몰에 점심먹으러 갔다가
전시회 관람을 하게되었어요 ㅎㅎ
밥 먹고 한바퀴 둘러 보다가 발견한 곳!!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MPX 갤러리"

디즈니 아트 컬렉션

MPX 갤러리
GRAND OPEN!!

GRAND OPEN!

DISNEY
ART COLLECTION
GLOBAL LIMITED EDITION

Framed by Masterpix

약 330평 규모의 MPX 갤러리는
글로벌 런칭을 기념하여
디즈니 리미티드 아트 컬렉션을
무료로 선보입니다.

21. 8. 8(일) ~ 9. 30(목)

 

여의도 ifc몰의 South Atrium L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료 입장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카카오톡 채널 추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MPX 갤러리는 글로벌 런칭을 기념하여

300여점 이상의 디즈니 리미티드 에디션을

무료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입장합니다!!!

 

체온체크, QR인증, 손소독 후 입장
디즈니 아트 컬렉션

디즈니 세계로 가볼까요? ㅎㅎ

 

색감이 화려한 작품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다음 작품으로 이어집니다...

 

우리 딸내미가 좋아하는 작품들이 나오네요 ㅎㅎ

 

마침 백설공주 옷을 입고 온 딸...

백설공주 작품 앞에서

발걸음을 멈추고....

 

멋진 작품이에요

이런 작품과 어울리는....

그런 집에 살고 싶네요^^;

 

728x90

 

 

아이들이 멋있다고 좋아했던 작품들이에요
우리 아들은 스파이더맨 ㅎㅎㅎ

 

유령신부에 관심이 많던 딸내미

이렇게 관람을 해봤습니다^^

예정에 없던 전시회 관람이라

더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디즈니 작품을 보면서

작품에 대해 이야기도 나눠보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물론 무료관람이라 더 좋았구요 ㅋㅋ

 

작품의 가격대가 후덜덜해서

놀래긴 했지만...

우리는 눈으로 보는걸로

만족하기로 해요 ㅎㅎ

 

MPX 갤러리에 대해 모르는 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9월 말까지 디즈니 아트 컬렉션을

한다고 하니 그 전에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 "MPX 갤러리 디즈니 아트 컬렉션"

관람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