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예매율 1위 연극 추천 작업의 정석(후기 및 할인 정보)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4. 00: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예매율 1위 연극

 

'작업의 정석' 관람 후기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여유가 생겨서 연극을 보러 갔습니다.

 

요즘 어떤 연극이 재미있나 찾아봤는데

 

 <인터파크티켓> 에서 '작업의 정석' 이 예매율 1위더라구요^^

 

예매율 1위라서 재미는 보장될거라 생각하고 갔습니다 ㅎㅎㅎ

 

 

대학로작업의정석_전용관

 

 

대학로연극_순위아트홀1관

 

 

연극 '작업의 정석' 전용관 앞이에요^^

 

<인터파크티켓> 에서 표를 구입 한 뒤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했어요~

 

(현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2016실전연애코미디연극_작업의정석

 

 

평일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좌석이 거의 다 찼어요 ㅎㅎㅎ

 

 

 

 

저는 평일에 봐서 18,000원(평일 2인) 에 봤어요 ㅎㅎㅎ

 

완전 좋았어요~

 

반드시 할인정보를 확인하시고 티켓 예매하세요~

 

 

연극할인정보

 

 

 

 

 

오늘은 '김대우, 이단비, 김창현, 윤미소' 님이 출연하셨는데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연극은 영화와 달리 특별한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김대우(민준 역), 이단비(지원 역) 님의 밀당 연애를 보면서

 

옛날 남편과 연애했을 때가 생각 나더라구요....

 

"조심해요, 여러분은 지금 저한테 완전히 넘어왔어요!" 라는

 

민준의 대사에 완전 오글~ 오글했어요 ㅋㅋㅋ

 

극중 '민준' 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이 연극을 통해 묘한 매력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김창현(멀티맨), 윤미소(멀티걸)' 님은 무려 17인의 역할을 하시는데

 

'작업의정석' 의 보석과 같은 존재였습니다.

 

최고에요~

 

 

 

 

 

인터파크 평점 9.6점!!

 

연인들이 선정한 가장 재미있는 코미디 연극!!!

 

짝사랑에 지친 솔로

발목잡고 싶은 초보 커플

애정이 시들시들 오래된 연인에게

 

데이트 필수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 3월 캐스팅 일정

 

 

 

 

 

 

이상  '작업의정석'  관람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