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3아트 미술관 에릭 요한슨 사진전 EPISODE . 1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내돈내산 후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22. 02: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추석 연휴기간동안 어디갈까 하다가
63아트 미술관에 갔어요 ㅎㅎ

네이버에서 특가로 나온
아쿠아플라넷 종합권 티켓으로
구입했어요~~


 


종합권 특가 티켓이 더 저렴해서
기존에 예매했던 티켓을 취소하고
다시 결제했어요 ㅎㅎ

그리고.....

먼저 에릭 요한슨 사진전을 보러 갔어요^^

"에릭 요한슨 사진전"

EPISODE. 1

에릭 요한슨 전
63ART
한강 뷰가 대박이에요~
그림같은 하늘을 구경하고....
이제 입장합니다^^
WELCOME TO MY WORLD!

이번 에릭 요한슨 사진전
Beyond Imagination V2_Episode 1은
미디어와 결합하여 새로운 컨셉의 전시로
구성되었습니다.

상상력의 귀재 에릭 요한슨의
상상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에릭 요한슨

* 에릭 요한슨 *

에릭 요한슨은 스웨덴 출신의
초현실주의 사진작가입니다.
그의 작품은 여타 초현실주의 작가의
작품처럼 단순한 디지털 기반의
합성 사진이 아니라, 작품의 모든 요소를
직접 촬영하여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세계를
사진 속에 가능한 세계로 담아냅니다.

그는 상충된 개념의 이미지를 통해
현실 세계를 풍자적이고 해학적으로
표현하여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문화적 충격을 안겨줍니다.

 

작품 제작과정을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작품속의 주인공이 되어봐요
환상적인 작품의 세계
체험도 해볼 수 있어요
묘한 작품의 세계를 보며 많은 생각을 해봅니다
작품명 : Lifetime 2017

 

728x90

 

환상속으로 떠나는 길
볼수록 빠져드는 작품의 세계

작가의 상상력이 대단해서
보는 내내 와~~~ 감탄하면서
봤어요^^ 아이들도 재밌어 했구요 ㅎㅎ

 

작품을 만드는 과정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작품명 : Let's leave 2013

비눗방울을 타고 떠난다....
생각만해도 흥분되고 멋진거 같아요^^

 

한강 뷰를 작품으로 만들어버린 작가...
눈과 마음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복도를 통해 다음 장소로 가봐요~
햇빛이 뜨거워 힘들었지만 뷰를 감상하겠다는 의지!!!
뭔가 슬픔이 느껴지는 작품이었어요

저만 그렇게 느낀건지...
작품을 보면서 뭔가 슬프고
고달픈 감정이 느껴지더라구요.

신기한건 남편과 저의 느낌이
달랐다는거....
보는 사람의 감정에 따라
감상평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달님 앞에서 소원도 빌고 사진도 찍고 ㅎㅎㅎ

마지막 작품까지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작품들이었어요~

이렇게 사진전은 끝났지만
잠시나마 여행을 다녀온 기분이 들었어요.

Episode 2 전시는
2022년 3월 8일에 리뉴얼 된다고 해요.

다음 작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그때 다시 만나는걸로....ㅎㅎ

다음 전시를 기대하며 기다려봅니다^^

 

전시 관련 제품 판매 코너
63ART CAFE가 있어 잠시 커피한잔의 여유 누려보기~
내려가는 길에 소원의 벽이 있어요~

소원의 벽에 소원을 적어 걸어두면
꼭 이루어진대요 ㅎㅎㅎ

이 소원들은 소중히 보관한 후
제주들블축제에서 소원성취를
빌어준다고 하네요.

* 제주들불축제 *

오름 하나를 통째로 태워 해묵고
궂은 일은 모두 불에 태워 없애고
새 희망이 움터나기를 기원하는 축제

내려갈때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줄서서 한참 기다렸네요^^;

오늘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아이들도 상상력이 넘치는 작품에
재미있다고 나름 진지하게
관람했습니다^^

 

멋진 한강뷰도 보고

에릭 요한슨 작품으로

힐링까지 해보시면 어떨까요? ㅎㅎ

 

이상 "에릭 요한슨 사진전"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