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F 2021 스타트업 축제 지구에 충돌한 새로움을 탐험하다 무료 전시 관람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1. 11. 14. 03: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토요일 오후....

아이들과 어디로 갈까
인스타에서 검색해보다
재미있어 보이는 전시회를 찾았어요 ㅎㅎ

다행히 전시 기간이 14일까지네요^^

"IF 2021"

지구에 충돌한 새로움을 탐험하다

 

 

IF 2021 스타트업 축제

IF 2021이란?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하는 IF FESTIVAL
누적 방문객 46만명, 국내외 422개 기관이
참여해 온 국내 최초 스타트업 길거리 축제입니다.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100여개의 기업이 입주해 있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입주 공간인 프론트원에서
실내 행사로 진행 됩니다.

 

2021. 11. 6(토) ~ 11. 14(일)


IF 2021은 머나먼 우주에서 지구에 정착한
고차원의 기술을 사용하는
신 종족 Type IF의 기술과 문화, 생활을
탐험할 수 있는 색다른 전시회로
Type IF가 머무는 지구정거장 프론트원에서
지구와 충돌한 새로움을 탐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내용 출처 : 마포구 공식 블로그 -

 

 


지하철로 갈 경우
공덕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갔지만^^
(건물 지하에 주차했고 무료였어요)

 

IF 2021 입장하기
어디가나 영상만 나오면 눈을 떼지 못하네요 ㅎㅎ
포토존이에요~

저희 아이들은 무섭다고 사진찍기를 거부하네요.
무서운거 아닌데.... 음.....
진짜로 우주로 날아갈 것 처럼 느껴졌나봐요....

 

첫번째 미션을 수행하며 출발해요^^
우주복을 입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세요~
첫번째 미션 클리어!!
미션 클리어 스티커 받음 ㅎㅎ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전시회에 오게되어 기대됩니다^^
신종족 TYPE IF

신종족 TYPE IF

지구인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밝게 빛나고 있는 스타트업을 의미합니다.

 

시작부터 궁금증을 자극하는데요^^
신기술 제품 연구실로 가봐요
키링도 만들고
오랜만에 집중하며 만들어본 페이퍼 토이

페이퍼 토이 만들기

엄마 아빠 오랜만에 집중한다~

 

 

쌍둥이에게 하나씩 주기

귀여운 우주인 완성!!!

아이들이 잠시지만 잘 가지고 놀았어요^^

 

 

미래 세계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다양한 신기술 구경과 체험을 하는 곳이에요
신기한게 많더라구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도 신기한듯 여기저기 구경 했어요
관심이 가는 제품도 있었어요 ㅎㅎ
1층을 둘러보고 이제 이동합니다~
우주복 입은 직원분들을 보니 재밌어요 ㅎㅎ
19층 가는 길에 잠시 쉬어갑니다^^

19층 가는 길에 휴게공간??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은 여기서 놀고싶다고....ㅎㅎ

 

 

잠시 쉬고 19층으로 이동^^

 

728x90

 

우주선 안에서 이동하는 느낌이에요^^
숨은그림 찾기 미션 ㅎㅎ
미션 클리어^^ 스티커 받기~
관심이 가는 제품들이 많았어요

오직 지구 정거장 '프론트원'에서만 판매하는

Type IF가 제작한 한정판 굿즈!


굿즈 제품들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ㅎㅎ
이중 캔들 한개 구입했어요~

 

아이들도 직접 써보고 만져보고 ㅎㅎ
뭔가 끼적이는 중 ㅎㅎ
TREASURE HOUSE 제품 설명
스페이스 캔들

NASA의 우주 향기 데이터를 모티브로 데렉팅한
몽환적인 우주의 향을 캔들에 담았다고 해요.

향기가 너무 좋아서 한개(5,000원) 구입했어요.

마지막 스테이지는

긴 탐험으로 지친 지구인들을 위해

준비한 휴식공간이라고 해요.

 

 

마지막 미션!!

20층에 올라가서 마지막 미션 수행!!!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ㅎㅎㅎ

 

모든 미션 달성!!!

 

 

음료 할인 쿠폰 받음 ㅎㅎ

받은 쿠폰으로 음료수를 구입했어요^^

 

야외 테라스로 이동!!!

잠시 먹으며 휴식합니다 ㅎㅎ

 

 

야외에서도 우주를 만날 수 있어요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더 쉬고 싶더라구요~

우주를 바라보며 캠핑하는 느낌 ㅎㅎ

 

 

자리 잡고 앉아서 음료수 먹어보기^^

세계최초 스위스 유청음료

스파클링 밀크세럼 "리벨라(rivella)"

 

알프스의 청정함을 마신다!

無카페인, 無방부제, 無인공색소, 無인공감미료

 

라벨라는 건강한 성분만 담았습니다.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리벨라 오리지널

아이들이 맥주 아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저도 처음 먹어보는 고급진 음료수~

맥주처럼 보이긴 하네요 ㅎㅎㅎ

 

이런 맛은 또 처음이에요.

뭔가 설명하기 어려운 맛인데....^^;

 

건강한 탄산음료 맛??

 

연한 사과맛과 함께 기분 좋은 탄산이

입 안에서 톡톡~~

 

나머지는 집에서 먹기로 하고...

 

몽환적인 우주의 향기라....

향기가 좋아서 사봤어요^^

향기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는 시간이었어요~

 

 

음료의 마무리는 아들이 담당^^
해지는 모습 보며 잠시 쉬어 갑니다

해지는 모습을 바라보며

잠시 쉬어갑니다^^

 

급하게 찾아보고 온 곳이었는데

무료 전시라고 하기엔 퀄리티가 높은

전시회였어요 ㅎㅎ

 

이렇게 좋은 전시가 하루밖에 안남았다니...

많은 분들이 찾아가서 보셨으면 좋겠어요^^

 

새로운 재미를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IF 2021 스타트업 축제 관람 총평>

 

- 무료 전시라서 좋았음

 

- 고차원의 기술, 색다른 전시회를 볼 수 있음

 

- 국내 최초 스타트업 축제를 접해 볼 수 있음

 

- 스타트업 기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음

 

- 짧지만 체험 존이 있어서 좋았음

 

단....

 

전시 기간이 짧다는 단점??이.....

다음번 전시를 기다려 봅니다^^

 

스타트업 기업에 대한 관심도

가져봐야 겠다는 생각도 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이상 "IF 2021" 스타트업 축제

무료 관람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