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서울모빌리티쇼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전시관 내돈내산 방문 후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21. 11. 29. 23: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일요일 오후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모터쇼라고 했던거 같은데^^
명칭이 변경되었더라구요 ㅎㅎ


"2021 서울모빌리티쇼"

 

출처 : 2021 서울모빌리티쇼 홈페이지 로고

 

2021. 11 25(목) ~ 12.5(일) 11일간

평일 10:00~17:00
주말 10:00~18:00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 2전시장 9,10홀

주최 : 서울모빌리티쇼조직위원회

2년마다 열리는 한국의 국제 자동차 전시회로
1995년 5월 한국종합전시장(KOEX)에서
제 1회 대회가 열린 후

홀수 해마다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서울모터쇼'로 개최되었으나
대회의 방향성을 내연기관 중심의 전시에서
차량의 전동화 및 자율주행, 도심항공모빌리티
분야까지 확장하는 취지에 따라
2021년 10월 대회의 명칭이 '서울모빌리티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motorshow.or.kr/main/main.php

 

2021 서울모빌리티쇼

자동차제조산업관 서울모터쇼의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자동차제조산업관(오토매뉴팩)은 신기술, 소재, 부품, 용품, 생산 제조 장비, 엔지니어링, 연구 및 기술개발 솔루션에 이르는 자동차관련

www.motorshow.or.kr

 

미리 입장권 예매함

 

외부 임시주차장에 주차하고 왔어요
마음이 두근두근해요~
야외에도 텐트가 쳐져있던데 뭔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입장하는 대기줄 보고 놀램 ㅠㅠ
모두 손 소독 후 비닐장갑을 끼고 가요~
9, 10홀로 이동합니다^^
라이브 스케쥴 일정
전시 규모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램 ㅎㅎ
볼거리가 많아요~
blue shark 전기 스쿠터

스쿠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관심이 있을 코너^^

전기 스쿠터도 있네요 ㅎㅎ

 

 

여기저기 신나서 구경다님 ㅎㅎ
A6 e-tron concept
아우디 쪽에 사람이 많아서 저희도 기웃기웃 해봅니다
탑승하기위해 줄서서 기다림 ㅎㅎ
드디어 타봤어요~ 좋네요 ㅋㅋ
이제는 BMW M4
오픈카... 사고싶네요 ㅎㅎ
BMW X4
귀여운 차 미니도 타보고 ㅎㅎ
포르쉐에서 한참 구경 ㅎㅎ
포르쉐는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ㅎㅎ
타이칸 터보S를 타보고 반해버림~

성공한 아빠의 상징인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 터보S를 타보고

완전히 반해버렸어요 ㅠ

 

2억 중반대....

 

아이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이거 사자고 ㅠㅠ

엄마 아빠도 사고싶단다^^;

 

911 GT3 CUP
911 TARGA 4GTS
마세라티도 멋있네요 ㅎㅎ
CONCEPT EQG

아이들이 예쁘다고 좋아했던 차 ㅎㅎㅎ

좋은건 알아가지고 ㅋㅋ

 

 

뒷모습도 예쁘네요^^
CLUB NO.1 카니발 리무진 튜닝 전문업체

 

728x90

 

로봇들 사이에서 ㅎㅎ
현대자동차 전시관
현대자동차 전시관 둘러보다가 반함 ㅎㅎ
이런 디자인 나오면 대박이겠다 ㅎㅎ
Heritage Series - PONY
MOBILE OFFICE

이동형 모바일 사무실이라고 하던데

내부가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내부가 이렇게 생겼네요^^

회의석과 개인 작업공간과 휴게 공간이 있어요.

내부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이 계속있겠다고....

쾌적한 이동형 사무실 ㅎㅎ

 

 

화장실도 있어요

비행기나 KTX 내 화장실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내리기 싫을정도로 좋았어요 ㅎㅎ

 

 

바로 옆에는 CASPER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기념사진도 찍어주고 출력까지 해주네요^^
캐스퍼 타고 캠핑가요~
디자인이 귀여운 캐스퍼 ㅎㅎ
오늘 여러 차를 타보는 아들 ㅎㅎㅎ 소원 성취했네^^
전시 마감 전에 마지막으로 한번 더 타본 포르쉐 ㅎㅎ
포르쉐 GTS 4.0

6시 마감때까지 열심히 타보고 구경하고

시간 가는 줄도 몰랐어요 ㅎㅎㅎ

3시간 넘게 신나게 구경 잘 했네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에게는

최고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ㅎㅎ

 

 

KINTEX

어느새 밤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오늘 하루 엄마 아빠도 신났고

아이들도 신나게 보냈네요~

 

나의 꿈의 차....

언젠가 탈 수 있겠죠? ㅎㅎㅎ

 

아직 전시 기간이 남아있으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자동차에 별로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볼만한게 많아서 만족하실거 같아요^^

 

이상 "2021 서울모빌리티쇼"

내돈내산 방문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