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관람 후기

공연 예술 이야기

by Dream美 2016. 4. 10. 23: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관람 후기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4월 17일 까지 합니다^^

 

공연 기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볼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 예매하세요ㅎㅎ

 

 예스24, 인터파크 티켓에서 타임세일을 진행했었는데

 

기간이 끝났네요(4월 10일 까지) ㅠㅠ

 

 

 

 


 

줄거리

 

 

 

2000년 전, 로마의 속국인 이스라엘.

마리아는 노예이나 최고의 무희이기 때문에 로마에서

파견되는 장군들을 위한 삶을 사는데

로마에서 안티바스 장군이 부임하게 된다.

한편, 예수가 나라 곳곳을 다니며 하늘 나라를 외치며

병든자를 고쳐주게 되면서 따르는 백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인기를 얻게되자, 성전의 대제사장은 예수를 매우 위험한 인물로

판단하여 제거하기로 음모를 꾸미고

경비대장인 사독은 대제사장의 명령에 따라서

마리아에게 예수를 유혹하도록 지시한다.

또한 안티바스 장군은 대제사장의 음모와 예수의 갈등 속에서

로마에 가져갈 자금을 축적하면서 이스라엘의 권력을 장악하여 가고

마리아는 자유를 얻고 로마에 갈 수 있다는 욕망 때문에

예수를 유혹하지만 실패하여 죽음에 내몰리게 된다.

이 때, 예수가 마리아를 구해주고 마리아는

속박에서 벗어나 예수를 따르기로 하지만...

대제사장은 안티바스 장군의 권력을 이용하여

예수와 마리아를 함께 죽이기로 계획하여

마리아는 다시 죽음에 내몰리게 되는데....

 

 

 

 

 

 

 

 

 

 

등장인물로는 '마리아, 예수, 사독, 대제사장, 제사장, 안티바스, 12제자' 가 있습니다.

 

마리아 - 이영미, 소냐

 

예수 - 김신의, 허규

 

사독 - 서승원, 김경수

 

대제사장 - 고현경

 

제사장 - 김도원

 

안티바스 - 정영일

 

 

 

 

 

 

이 외 12제자 분들이 있어요^^

 

많아서 생략 ㅎㅎ

 

 

 

 

 

오늘의 캐스팅에 제가 좋아하는 '소냐' 가 나오네요^^

 

너무너무 좋아~~~

 

옛날에 소냐 노래를 좋아했었거든요^^

 

완전 기대하면서 관람했습니다 ㅎㅎ

 

소냐는 MBC 복면가왕에서 '12대 복면가왕' 을 했었습니다.

 

대단하다~~~

 

뮤지컬에서도 그 실력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러닝타임이 150분(인터미션 15분 포함) 이에요.

 

중간에 화장실 이용은 필수!!

 

 

 

 

 

 

광림아트센터 BBCH홀 티켓박스 앞이에요^^

 

실내가 넓고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친한 동생한테 초대권을 받아서 무료로 봤어요 ㅎㅎㅎ

 

나중에 맛있는 밥 사줘야지~

 

 

 

 

 

 

 

 

 

 

 

 

 

공연 후 커튼콜때만 촬영이 가능해요^^

 

순간 플래시가 터져서 깜놀했네요...

 

직원분한테 지적받음 ㅠㅠ

 

공연 보실때 주의하세요!!!

 

 

 

 

 

 

 

이 뮤지컬은  '마리아' 라는 창녀이자 노예의 입장에서

 

예수를 바라보고 성서의 장면들을 재구성한 뮤지컬 이에요.

 

주제 자체가 기독교적이라...

 

종교가 다르신 분들은 재미가 덜 하실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종교를 떠나서 하나의 작품으로 보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주요 배우들 대부분이 기독교인이라 연기가 더욱 진지하였던것 같습니다.

 

 

 

노래의 표현력도 매우 깊고, 감동이 두배로 느껴졌습니다.

 

 

신나는 록 콘서트와 차분한 발라드 콘서트를 동시에 보는듯 했습니다.

 

 

좋은 공연이라 더욱 많은 분들이 보시면 좋을것 같은데...

 

공연 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아쉽네요.

 

이 '마리아 마리아' 뮤지컬 덕분에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월요병아~ 사라져라!!!!

 

마지막으로 짧지만 커튼콜 영상을 올립니다^^

 

 

이상,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관람 후기였습니다^^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