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비상선언 한국판 항공 재난 스릴러 무비 내돈내산 솔직 후기 feat. 짜파게티팝콘

영화 드라마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3. 14: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름휴가 마지막 날....
남편이랑 오랜만에 영화관 나들이 다녀왔어요.

영화 “비상선언”이 개봉했고
여름 휴가랑 겹쳐서 보러 갈 수 있었어요^^

얼마만에 찾는 영화관인지 ㅎㅎㅎ

오랜만에 오게된 CGV

매표하러 갔다가 눈에 들어온....

짜파게티 팝콘!!!


짜파게티 팝콘이라고???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ㅋ

매점 전용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팝콘 단품으로 6,500원이었어요.

농심 짜파게티 팝콘 ㅎㅎㅎ

팝콘에 짜장스프를 뿌린 느낌이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 ㅎㅎㅎ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박스 오픈 ㅎㅎ

상자 안에 짜파게티 팝콘이 들어있어요^^

팝콘 위에 짜장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제 예상대로 팝콘 위에 짜장스프가 뿌려져 있어요.
맛은 과연?

팝콘의 짭쪼름하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며
짜장 맛만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맛이 이상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 조합도 꽤 괜찮네요^^
맛있어서 먹다보니 영화 초반부에
다 먹어버렸다는....ㅎㅎ

다음 영화도 보고싶은데 올 수 있을지.....
두둥~~ 비상선언 보러 들어갑니다 ㅎㅎ
가벼운 발걸음으로 입장

728x90



"비상선언"

Emergency Declaration



한재림 감독 작품 비상선언


개봉 : 2022.8.3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40분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줄거리

<비상선언>은 재난 상황에 직면한 항공기가
더 이상 정상적인 운항이 불가능하여 무조건적인 착륙을
요청하는 비상사태를 뜻하는 항공용어이다.

베테랑 형사 팀장 인호(송강호)는 비행기 테러 예고
영상 제보를 받고 사건을 수사하던 중
용의자가 실제로 KI501 항공편에 타고 있음을 파악한다.

딸의 치료를 위해 비행 공포증임에도 불구하고
하와이로 떠나기로 한 재혁(이병헌)
주변을 맴돌며 위협적인 말을 하는
진석(임시완)이 신경 쓰인다.

인천에서 하와이로 이륙한 항공편에서
원인불명 사망자가 나오고, 비행기 안은 물론
지상까지 혼란과 두려움의 현장으로 바뀐다.

이 소식을 들은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
대테러센터를 구성하고 비행기를 착륙시킬
방법을 찾기위해 긴급회의를 소집하게 되고...


비행기 테러 예고 영상제보를 받고 수사에 돌입한 인호
위협적인 말과 소름끼치는 미소로 접근하는 진석 역 임시완
기내 사무장 희진 역으로 변신한 김소진
비행기 내에서 대 혼란을 겪는 승객들
재난 상황에 제대로 대처하는 정부의 모습은 어디로...
국토부장관 숙희 역의 전도연 재난 상황속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것인가
반드시 안전하게 착륙해야하는 부기장 현수 역의 김남길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 역할의 박해준

영화 <비상선언>은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생애 첫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과 80여 명의 승객역
배우들까지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입니다.

제 74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되었던 작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역시 뚜껑을 열어보니 주목을 받을 만한 영화였습니다.

하와이행 비행기 안에서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테러를 하게되는 과정을 소름끼치고
긴장감 넘치게 잘 묘사했습니다.

영화를 보는 우리가 사는 지금 현실을 보는 듯해서
마음이 많이 불편하고 슬펐어요.
눈물을 짜내는 억지스러운 영화는 아니었다는거...

저만 눈물 쏙~ 빼면서 본건지 모르겠지만....

과거 세월호 참사, 대구 지하철 참사 등
국가 재난 앞에서 정부의 무능한 대처를 보며
답답함을 느끼게 되었어요.

재난을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를 보며 화가 나기도 했고
그 와중에도 탑승객의 안전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승무원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비행기라는 폐쇄된 공간에서의 긴장감을 잘 유발했고
비행 사고를 제대로 실감나게 표현한 영화였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하느라 바로 일어설 수 없었어요.

보시는 분들마다 평이 다르겠지만
저는 눈물 펑펑... 원망... 등...
다양한 감정을 느끼며 재미있게 봤습니다.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어요.
IMAX로 보시면 더 재미있을거 같아요.

참고로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이상 "영화 비상선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https://youtu.be/oGZRqMR_KOw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