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중앙동 맛집 : 아담연탄구이 전문점 최애 인생 고기집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4. 25. 12: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익산에 자주는 못가지만...

그래도 가끔 내려가면

맛있는 음식도 먹고 구경도 잘 하고 오는데

이번에 갔을때 한번 먹어보고

반해버린 음식점을 찾았어요 ㅎㅎㅎ

 

"아담연탄구이전문점"

 

아담연탄구이 입구

약간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영업이 끝났을까봐 조마조마했어요~

 

생삼겹살, 생목살, 갈비, 곱창

익산역 앞 맛있는 골목여행~

익산역 앞이 예전에는 번화가였는데

상권 이동으로 인해 많이 썰렁해졌더라구요...

 

다행히.... 영업 종료 전에 갔어요 ㅎㅎ
느낌이 구수하고 정겹네요^^
최애 인생 고기집 아담연탄구이
갈비도 맛있을거 같아요~
메뉴 안내
직접 농사 지은 농산물로 만든다고 하네요~
기본 반찬 중 제일 맛있었던 묵은김치!!!

개인적으로 이 묵은김치가 최고였어요~~~~~

제가 묵은김치를 좋아하는데

완전히 푹~~ 익어서 눈을 못뜰 정도로 시큼한 김치였어요^^

저만 신나서 먹었네요 ㅋㅋㅋ

김치를 포장해 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개인의 취향~)

 

드디어 연탄불이 왔어요!!!
주문하면 매장 밖에 있는 화덕에서 초벌구이 해서 옵니다~

 

연탄구이 특유의 향기가 나네요~~~

맛있는 스멜~~~~~

 

 

연탄불 마사지를 제대로~~~

 

728x90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
이렇게 초벌해서 옵니다~
이제 가위로 잘라서 조금만 익히면 끝~
입에 침이 고입니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고기~~~
매운갈비찜도 시켜봤어요~
보글보글~~~~~
맛있을거 같아용 ㅎㅎㅎ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국물도 얼큰하고~~

먹어보니 갈비가 질기지도 않고

어쩜 이렇게 부드러운지!!!!!

국물도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밥에 말아서 먹어도 맛있고 ㅋㅋㅋ

국물까지 거의 다~~~~ 싹싹~~~~~

 

생삼겹, 가브리살을 골고루 먹어보고....

먹다보니 곱창도 땡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추가!!!!

 

곱창도 먹어봤어요~
곱창도 쫄깃쫄깃 고소하니 맛있네요 ㅎㅎㅎ

연탄불에 구운 고기맛은 정말 최고에요!!!

배가 불렀지만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갔어요~~

 

후식으로 비빔국수를 시켰어요~

그렇게 먹고도 후식으로 비빔국수를 ㅋㅋㅋㅋ

국수 킬러인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비빔국수는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 ㅎㅎㅎ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냉면도 ㅎㅎㅎ

냉면은 우리가 아는 냉면 맛 ㅎㅎㅎ

그래도 고기 먹은 후

후식으로 먹어줘야 뭔가 개운한 느낌이 들죠^^

 

이렇게 배가 빵빵해지게 먹고나니

기분도 좋고^^ 하루의 피로도 풀리는 느낌이에요~

 

다음에 익산에 가면

또 가려구요!!!

연탄구이의 향기와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냠냠... 쩝쩝.... ㅎㅎㅎ

 

 

 

map.kakao.com/?urlX=488513&urlY=678176&urlLevel=3&itemId=1929224928&q=%EC%95%84%EB%8B%B4%EC%97%B0%ED%83%84%EA%B5%AC%EC%9D%B4%EC%A0%84%EB%AC%B8%EC%A0%90&srcid=1929224928&map_type=TYPE_MAP

 

아담연탄구이전문점

전북 익산시 중앙로 22-11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