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을왕리 아이와 가볼만한 곳 연세커피관광농원 초대형 에어돔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23. 23: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마다 아이들이랑 어디로 놀러갈지
늘 고민인데요....

저희만 이런 고민을 하는건 아니겠죠? ㅎㅎㅎ

지난 2월에 다녀왔던 곳
늦었지만....ㅎㅎㅎ

인천 영종도에 있는 "연세커피관광농원"을 소개합니다.

 

"연세커피관광농원"

 

 

연세커피관광농원

* 영업 안내 *

토, 일 10:00~20:30
월,화,수,목,금 10:00~19:00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동 206-27
연락처 : 032-746-4041


근처를 지날때마다 저건 뭐지?? 했었는데 ㅋㅋ
에어돔 카페였어요^^


연세 커피연구소 에어돔 카페
연세커피


입장료대인 3,000원 / 소인 2,000원인데

 

음료 주문시 입장 무료에요!!!

 

단체/행사 예약 가능
tel. 032-746-4041

 

주문하는 곳

* 농원 이용방법 *

입장료 or 음료를 주문하시고
영수증과 음료를 받은 후 입장하세요.

★ 음료 주문시 입장권 포함 ★

입장료를 지불하지 않고 입장불가입니다.
(음료주문시 캔음료, 생수, 빵종류는 제외)

 

* 메뉴 *

 

에스프레소 6.0(H)

아메리카노 6.0(H) / 6.5(I)

카페라떼 6.5 / 7.0

헤이즐럿 아메리카노 6.5 / 7.0

헤이즐럿라떼 7.0 / 7.5

바닐라라떼 7.0 / 7.5

카라멜마끼아또 7.0 / 7.5

 

오렌지, 자몽, 애플망고주스 6.0

사과주스 5.0

검은콩두유 6.0

아이스티복숭아 5.5

녹차, 초코, 고구마라떼 6.5 / 7.0

 

기타 등...

 

 

주문한 음료 받는 곳
음료 받는 곳 아래에서 쿨쿨 자고있는 큰 개...... 깜짝 놀랬어요 ㅎㅎ
에어돔 카페 안내

SBS TV 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에 소개된 곳이에요.

 

에어돔이란?


- 내부에 기둥이 없는 돔 구조의 에어돔 하우스 시설입니다.
- 특수 필름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비닐보호 그물망으로 내, 외부 2중 구조입니다.
- 내외부의 기압차를 이용한 이중 돔구조 형식으로
설치되었으며 공기순환을 통한 냉난방이 구현됩니다.
- 공기 순환식 친환경시스템입니다.
- 바람의 저항력 : 에어하우스 자체의 자기밸런스 구조로
설계되어 강풍에도 안전합니다.
- 미세먼지 차단 : 외부 기후환경과 차단된 독립적인 환경이
구현되고 있으며, 미세먼지 차단에 탁월합니다.
- 기계실에서 소독제 분사시 3초내로 에어돔공간이 소독되어
균으로부터 안전합니다.
- 밀폐공간이 아닌 자동공기순환식 구조이며
30분만 걸어도 700고지에서 2시간 운동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살고있는 동물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동물간식체험을 위해 몇 개 구입합니다^^

고양이 간식(츄르)과 강아지 간식(닭가슴살)
개당 1,000원에 판매중이에요.

 

커피나무도 판매해요

커피나무 모종(3,000원)도 판매중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키워보세요 ㅎㅎㅎ

이제 회전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봐요~

 

회전문을 통해 들어가요
다른 세상에 온 듯해요~

회전문을 통해 들어왔더니

다른 세상으로 온 듯했어요^^

 

거대한 에어돔 내부가 이렇게 생겼구나 ㅎㅎㅎ

 

 

오른쪽 길로 가봅니다~

오른쪽 길로 가면....

고양이들이 살고 있는 곳이 있어요^^
들어가면 직접 만나볼 수 있지만

너무 많은 고양이들이 무서웠는지
아이들은 밖에서 보기만 했어요^^

 

토끼도 있었구요 ㅎㅎㅎ
산책길 따라서 올라가면
시내산 공원이에요 ㅎㅎ
전경이 너무 멋있죠? ㅎㅎ

에어돔이라는 독특한 구조 때문인지

묘~~~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외딴 섬나라 느낌도 있고??

다른 세상에 와 있는거 같았어요 ㅎㅎㅎ

 

 

음료 마시며 잠시 쉬다가 여기저기 구경 했어요~
미로공원
비즈니스 공원

곳곳에 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농작물에 손 대지 마세요^^

커피나무도 처음봤지만 커피열매도 처음봐요^^

신기했어요 ㅎㅎㅎ

 

 

이곳에서 강아지 먹이주기 체험을 했어요~

고양이랑 강아지에게 간식주기 체험했던 곳이에요.

 

 

분수공원과 하트 공원

중간 중간에 분수공원, 하트공원이 있어요^^

 

 

커피나무에요 ㅎㅎ
안쪽에 광장이 있어요 ㅎㅎ
각종 행사를 할 수 있는 무대도 있어요
테이블 좌석도 있구요
이곳을 몇 바퀴 돌아다녔는지...

중간에 고양이도 만나서 인사??나누고 ㅎㅎㅎ

이 곳을 몇 바퀴 돌아다녔는지 ㅋㅋ

 

 

모래놀이터 ㅎㅎ

모래놀이터에 정착했습니다 ㅎㅎㅎ

한참 모래놀이를 하다가 집에 갔어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모래놀이터~

집에 갈 생각을 안하네요....

 

재미있게 놀아서 다행이었어요~

 

덕분에 엄마 아빠는 잠시 쉴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동물친구들과 교감도 나누고

모래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수 있는

이색 카페였습니다.

 

아이들이랑 함께 가기에 좋았던 곳이었구요.

 

이색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연세커피관광농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