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4월 사랑에 빠진 외계인 내돈내산 후기 feat. 미스터리 핑크팬더 핸드타월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1. 23: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바쁘게 살다보니....

어느새 4월이 되었네요^^

 

남편이 퇴근길에 역시나 아이스크림을 사왔어요 ㅎㅎ

덕분에 4월이 된걸 알았죠 ㅋㅋㅋ

 

매번 새로운 달의 시작을 알려줘서 고마워요~

 

이달의 맛을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4월의 맛은 사랑에 빠진 외계인이에요^^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에

치즈케이크와 딸기, 프레첼 볼이 쏘옥~

 

치즈케이크와 딸기라면

기본적으로 맛은 보장되는 조합이죠^^

 

 

* 4월 이달의 신제품 *

 

사랑에 빠진 외계인 더블주니어 4,700 4,000

사랑에 빠진 외계인 케이크 27,000 25,000

사랑에 빠진 외계인 블라스트 4,500 3,800

사랑에 빠진 하트 마카롱 5,300 4,800

아이스 모찌 사랑에 빠진 외계인 3,000 2,500

 

 

인스타그램 이벤트 중입니다 ㅎㅎ

 

 

미스터리 핑크팬더 핸드타월 매장판매

 

그리고  <미스터리 핑크팬더 핸드타월>도 판매중이에요^^

판매 기간 : 3/23(수)~소신 시 종료

 

다행히 방문당시 재고가 있어서 구입할 수 있었어요~

 

쿼터(17,000원)이상 구매시

미스터리 핑크팬더 핸드타월

2,900원 증정!!!

 

 

이번에는 뭔가 풍성한 느낌 ㅎㅎ

아이스크림은 해피포인트로 구입하고

나머지만 카드결제함 ㅎㅎ

 

포인트로 구입하면 뭔가... 공짜로 받은 느낌 ㅋㅋ

 

 

사랑에 빠진 하트 마카롱

치즈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두가지 맛의 아이스 하트 마카롱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5ml / 149kcal

 

나트륨 23mg 1%

탄수화물 25g 8%

당류 12g 12%

지방 5g 9%

포화지방 2.2g 15%

콜레스테롤 7mg 2%

단백질 1g 2%

 

 

박스 오픈 ㅎㅎ
이렇게 하트 2개가 들어 있어요~

맛은 뭐.... 당연히 맛있더라구요^^

 

 

아이스 모찌 사랑에 빠진 외계인

쫀득한 찹쌀떡 속에 치즈 아이스크림과

딸기리본, 초코 크런치볼이 어우러진 모찌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85ml / 165kcal

 

나트륨 32mg 2%

탄수화물 25g 8%

당류 12g 12%

지방 5g 9%

포화지방 2.2g 15%

콜레스테롤 7mg 2%

단백질 1g 2%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 모찌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어^^
핑크색 찹쌀떡 속에 아이스크림이 가득 ㅎㅎ
한입에 쏘옥~
남편이랑 사이좋게 하나씩 먹었어요 ㅋㅋ

남편이랑 사이좋게 하나씩 ㅎㅎㅎ

 

 

제일 맛있는 맛으로만 골라담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민트와 슈팅스타~

 

3월의 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와

4월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의 만남 ㅎㅎㅎ

 

둘다 제 취향이에요 ㅎㅎ

이달의 맛도 성공!!!!!

 

 

이제 미스터리 핑크팬더 핸드타월을 살펴봐요^^

 

 

"미스터리 핑크팬더 핸드타월"

 

 

미스터리 핑크팬더 핸드타월

옛날에 봤던 핑크팬더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재미있게 봤었는데^^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캐릭터 브랜드 '핑크팬더'와 협업해

'미스터리 핑크팬터 핸드타월'을 출시했어요!!

 

 

면 100% 핑크팬터 핸드타월

<표시사항>

 

품명 : BR핑크팬더 핸드타월

치추 : 가로 34cm × 세로 34cm

섬유 : 면 100%

제조국 : 대한민국

 

 

박스의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이렇게 2개가 들어있어요~

분홍색, 초록생 등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꺼내서 펼쳐봤어요~

핸드타월이라고 해서 작은 사이즈를 생각했는데

막상 펼쳐보니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커서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재질도 보송보송 부드럽고 좋아요~

핑크핑크한 색생이 너무 예쁘고

재질도 부드럽고 보송보송~~ 좋아요^^

 

 

주방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이렇게 주방에 걸어놨더니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구입하고싶으신 분들은 

제품이 소진되기 전에 얼른 구입하세요!!!

 

이달에 맛도 성공이고

제품 구입도 성공했네요 ㅎㅎ

 

4월의 스타트가 좋습니다 ㅎㅎㅎㅎ

 

저를 비롯하여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4월 한달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