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55갤런 업사이클링 갤러리와 포토존 천국 이색 카페 내돈내산 후기 feat. 누산리 모아 패션 아울렛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2. 23: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김포에 가보고 싶었던 카페가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볼거리가 다양한 이색 카페 <55갤런>이에요!!

저도 다른 분들의 블로그랑 인스타를 통해서
알게된 곳으로 기회 되면 가보려고 찜해놨었죠^^


"55갤런"



55갤런

늦은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이 여유롭더라구요^^

여유롭게 주차하고 안으로 갑니다~

 

 

* 영업 안내 *

매달 첫번재 월요일 정기휴무

월~일 / 10:00~21:00
20:30 라스트 오더
식사주문은 10:00~19:00 까지 가능합니다.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김포대로 1619
55갤런 비스트로카페
연락처 : 0507-1385-7842

 

 

해가 진 뒤 안쪽에서 바라본 입구

해가지면....
온통 초록 세상으로 변신해요^^


<55GALLON>

비스트로, 베이커리, 카페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복합 외식공간 입니다.

사용 후 버려지는 폐드럼통을 재활용한
컨셉에서 착안!
세상에 하나뿐인 Only One 조형물로
높은 디자인성과 환경적으로도 높은 가치를 지녔습니다.

다양한 UPCYCLING 조형 품들은
매장 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조명 맛집으로 변신^^
야외 테라스 공간이 너무 멋있어요~
작품 그 자체에요 ㅎㅎ

반려동물은 실내 출입이 금지에요.
야외 테이블석은 가능해요~
(목줄 고정장소가 기둥마다 있음)

 

입구 앞에 작품들도 멋있어요^^
들어갑니다 ㅎㅎ
안쪽 좌우에도 멋있는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눈이 편안해지는 초록초록 세상^^

 

와인도 판매중이고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들도 판매중이었어요

1층 오른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색다른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아래와 뒷편으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판매도 합니다^^


남편이 자꾸 사고싶다고 ㅋㅋㅋ
결국 안샀지만요 ㅎㅎ

 

1층 엘리베이터 옆에 자율포장대가 있어요

이제 입구 기준으로 왼쪽으로 가봐요~

 

주문 하는 곳

* 메뉴 *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0
바니랄라떼 6.5
카페모카 6.5
카푸치노 6.0
에스프레소 5.5
콜드브루 6.0
콜드브루라떼 6.5
바닐라빈 콜드브루라떼 7.0
아인슈페너 7.0
초코라떼 6.0
자색고구마라떼 6.5
말차라떼 6.5
딸기라떼 6.5

기타 등...

 

브런치랑 피자도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55갤런 베이커리는
천연발효종을 이용해 고급 프랑스산 밀가루로
정성껏 반죽하고 장시간 저온숙성을 하여
보다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주문을 한 뒤 2층으로 이동해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으로 이동 ㅎㅎ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좁긴 하지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업사이클링 아이언아트웍스
음료와 빵이 나와서 자리잡음 ㅎㅎ

55갤런 시그니처인 드럼통 모양 식빵~

시그니처는 먹어줘야겠죠?

 

맛은 부드러운 식빵 맛이에요 ㅋㅋㅋ

빵순이 입에는 다 맛있더라구요^^

 

 

신발을 벗고 이용할 수 있는 좌석

신발을 벗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집에 갈 생각을 안했음...ㅎㅎㅎ

 

작품 구경만 해도 재미있는 곳이에요 ㅎㅎㅎ

 

아이들이 오토바이 타는게 재미있다고 ㅋㅋㅋ
나름 재미있었나봐요^^


2층 외부 테라스

해가 질 무렵에 왔는데 해가 질때까지 있었네요^^

시간 가는줄도 몰랐어요 ㅎㅎ

 

 

3층 분위기는... 약간 차분한 느낌?
논 뷰를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자리에요
곳곳이 다 포토존이라 사진찍기 바빠요 ㅎㅎ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만한 곳이에요^^


저희도 사진찍으러 3층까지 부지런히 돌아다녔어요~


다행히도 영업이 끝날 무렵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ㅎ

 

2층에서 외부로 나가는 길로 가면

또 다른 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여기도 포토존 ㅎㅎㅎ
아이들은 신나서 뛰어다니네요 ㅎㅎ
외국에 온 느낌이 났어요 ㅎㅎ

이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거의 문 닫을 시간이 되어 나왔어요 ㅋㅋ

 

바로 옆에 아울렛이 있어서 잠깐 가봤어요~

 

 

모아 패션 아울렛

바로 옆에 아울렛이 있어서

쇼핑도 같이 하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딱히 살게 없어서 그냥 구경만 했어요~

 

 

마침 영화 상영 중 ㅎㅎㅎ

아무도 없는데 영화 상영중이었어요 ㅎㅎ

아이들은 이걸 보겠다고 떼쓰고....

미리 알았으면 일찍가서 봤을텐데^^;

 

 

야경이 너무 예쁜 아울렛이었어요 ㅎㅎㅎ

카페만 보고왔는데 아울렛이 있었다니~~~

 

다음에 오면 쇼핑도 하고 카페도 이용해야겠어요 ㅎㅎㅎ

 

다양한 매력과 재미가 있는

55갤런에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상 "55갤런"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