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가볼만한 곳 온양창고카페 레트로와 빈티지 올드카가 함께하는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3. 12.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산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빈티지와 레트로가 함께하는 멋진

카페에 다녀왔어요 ㅎㅎ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온양창고카페"

 

 

온양창고카페

* 영업 안내 *

 

토,일 10:00~21:00

월,화,수,목,금 11:00~21:00

 

주소 : 충남 아산시 모종남로 90번길 13

 

 

레트로와 빈티지 그리고 올드카가 함께하는

넓은 공간의 카페로 수제빵과 맛있는 커피가 있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의 카페입니다.

 

- 네이버 업체 소개글 인용 -

 

 

 

저희는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그런데...

 

카페로 진입하는 길이 매우 좁더라구요.

맞은편에서 차가 오면 길이 막혀서 못갈거 같아요....

멀리서 차가 오는걸 보고

눈치껏 진입하셔야 할거 같아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아요 ㅎㅎ

황량한 미국의 어느 시골 마을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궁금증과 기대감을 안고 들어가봅니다^^

 

 

예전에는 공장이었을것 같은 곳으로 들어가봐요

이 외에도 다양한 올드카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멋진 차들을 볼 수 있다니 ㅎㅎ

 

저희가 이용해 보니...

 

굳이 카페를 이용하지 않고

그냥 둘러보기만 해도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그냥 가면 안되겠죠? ㅎㅎㅎ

 

 

여긴 또 어디??

창고 안쪽 길은

영화촬영 세트장 같기도 하고...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지 으스스한 느낌도 드네요^^;

 

 

다른 창고로 가봅니다~

창고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전시가 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ㅎㅎ

 

 

이곳에는 수많은 옛날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어렸을때 사용해봤던 물건들이 보이네요^^

저는 재미있게 구경했는데 아이들은 별로 관심이 없네요...

 

 

사진이 예쁘게 나올거 같아서 찍어봤어요 ㅎㅎ

이렇게 밖에만 보고 가면 아쉽죠 ㅎㅎㅎ

 

 

카페 입구에 있는 인형이 귀엽다고 ㅎㅎㅎ
카페 입구에요

이제 카페 안으로 들어가봐요^^

 

 

728x90

 

 

큰 곰이 마음에 들었는지 사진 찍어달라고 하네요^^
카페 내부에요
아이들이 좋아할만 한 분위기에요 ㅎㅎ
옛날 라디오가 엄청 많아요 ㅎㅎㅎ

라디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컨셉이 확실한 곳이에요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한쪽에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카페 메뉴를 보고 음료를 주문해요~
온양창고 메뉴

* 온양창고 메뉴 *

 

에스프레소 4.8(H)

아메리카노 5.0(H) / 5.5(I)

카페라떼 5.5(H) / 6.0(I)

카푸치노 5.5(H)

 

온양비엔나커피 7.0 / 7.0

바닐라라떼 6.0 / 6.5

카라멜 마끼아또 6.0 / 6.5

 

쿠키앤크림 쉐이크 6.8(I)

요거트 쉐이크 6.8(I)

누텔라초코우유 6.0 / 6.5

우유 4.0 / 4.0

 

생생오렌지/토마토 쥬스 7.0(I)

 

온양체리콕 6.8(I)

자몽/레몬 에이드 6.8(I)

 

기타 등....

 

 

온양 인절미도 출시했네요^^
다양한 빵들도 있어요
유기농 차 세트와 원두도 판매하네요
많이도 샀네요 ㅋㅋ
음료수 들고 밖으로 ㅎㅎ
온양국민학교 쪽으로 가봐요^^
저는 국민학교 세대라.... 너무 반가운 곳이었어요

국민학교때로 돌아간 듯....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초등학교에 입학한 듯 긴장한 아이들 ㅎㅎ

제가 초등학교때 실제로 써봤던 책상이

이곳에 있어요 ㅎㅎㅎ

 

 

옛날 자전거도 타보고
볼거리가 많았던 곳이에요

아이들은 자전거 타는게 재미있었대요^^

아주 오래된 자전거라 안움직일 줄 알았는데

굴러가는게 신기했어요 ㅎㅎㅎ

 

 

카페 뒷편으로 가봐요

카페 뒷편으로 가면 넓은 공터가 있어요~

아이들이 뒤어놀기 좋은 곳이에요.

야외 벤치에 앉아서 커피 마셔도 좋구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도 해봤어요 ㅎㅎ

짧은 시간동안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옛날에 실제로 사용했던 물건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었고 아이들에게 소개해 줄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그 많은 물건들을 어떻게 수집했는지

대단하더라구요 ㅎㅎㅎ

 

입장료가 없어서 구경만 해도 되지만

그래도 온 김에 카페도 같이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온양창고카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