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석촌호수 한식 맛집 시래기전문점 시래마루 가족모임으로 다녀온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5. 11. 1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의 제주도 근무가 마무리되고

집으로 복귀했어요 ㅎㅎㅎ

길고도 길었던 제주살이가 이제 끝났네요 ㅋㅋ

 

덕분에 제주도에 자주 놀러갔었는데

이제 당분간.... 제주도는 안녕.... 이겠죠?^^;

 

(제주도 여행 이야기는 하나씩 소개할 예정임)

 

복귀 기념으로 사촌 형님네랑

석촌호수 근처에 시래기전문점

<시래마루>에서 저녁먹고

석촌호수도 산책하기로 했어요.

 

저녁은 형님네가 사주셔서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시래마루

 

 

 

* 영업 안내 *

 

매일 10:50~21:30

라스트오더 21:00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9길 64 1층

문의 : 0507-1438-9998

 

 

- 와이파이 -

 

SiraeMaRu_5G

SiraeMaRu_2G

 

비밀번호 : abc1234567

 

 

 

도착해서 직원분께 발렛파킹을 맡기고 들어갔어요.

이 근처가 복잡해서....

차를 안가지고 가는게 편할거 같더라구요^^;

 

 

 

* 1인 손님 식사시간 제한 *

 

"대기손님"이 많은 시간대에는

부득이 하게 1인 손님의 식사시간을

제한합니다.

 

평일 : 12시~1시

주말, 공휴일 : 12시 30분~1시 30분

 

이용에 참고하세요^^

 

 

 

시래마루가 몇 군데 있는데

이곳이 원조 "시래마루"라고 하네요^^

 

"펀치볼(DMZ) 덕장에서 말린

최고급 자연건조 시래기"를 사용합니다.

 

시래기 샘플이 놓여있네요 ㅎㅎㅎ

 

 

 

신발을 신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 메뉴 *

 

보쌈세트(3~4인분) 71,000원

보쌈/샐러드/연잎밥/시래기파전/들깨시래기탕/시래기밥

소갈비찜세트(3~4인분) 82,000원

소갈비찜/샐러드/연입밥/시래기파전/들깨시래기탕/시래기밥

코다리조림세트(3~4인분) 74,000원

코다리조림/샐러드/연잎밥/시래기파전/들깨시래기탕/시래기밥

 

들깨시래기탕(1인) 11,000원

들깨시래기탕/시래기밥/샐러드

소갈비찜정식(2인분이상) 20,000원(1인)

소갈비찜/샐러드/들깨시래기탕/시래기밥

보쌈정식(1인분 가능) 16,000원(1인)

보쌈/샐러드/들깨시래기탕/시래기밥

고등어정식(1인분 가능) 16,000원

시래기넣은 김치말이 고등어찌개/샐러드/들깨시래기탕/시래기밥

 

기타 등.....

 

 

 

728x90

 

 

기본 반찬들이 정갈하고 맛있어요~
건강한 밥상이에요
보쌈은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아이들이 고기만 골라서 먹어서

몇점 못먹었지만 ㅋㅋㅋ

 

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원래 시래기를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시래기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할 수 있다는거!!

사라진 입맛도 다시 찾게되는 맛이에요~

 

 

 

들깨시래기탕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ㅋㅋ

들깨시래기탕에 밥을 말아서 먹어도 맛있어요.

다 맛있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ㅋㅋ

 

 

 

시래기밥
양념을 넣고 비벼서 먹어요 ㅋㅋ
이 맛이 또 끝내줍니다 ㅎㅎㅎ
김치말이 고등어 ㅋㅋ

고등어가 김치에 말려있어요 ㅋㅋ

이 김치는 또 왜이렇게 맛있는지....

결국 밥 한공기 추가 ㅠㅠ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건강한 반찬!!!

부모님 모시고 가면 딱 좋을 거 같은 곳이에요.

 

거리가 멀어서 그렇지...

가까우면 자주 가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고

모두 만족하고 왔어요.

 

 

 

식사 후 석촌호수까지 걸어가서

살짝 산책도 했어요 ㅎㅎㅎ

 

놀이기구 구경하느라

집에 갈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다음에 가게되면 여유있게 둘러보고 오려구요^^

 

 

이상 "석촌호수 맛집 시래마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