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헬로키티아일랜드 실내관광지로 추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0. 25. 22: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중 아이들 기준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곳은

헬로키티아일랜드 였어요 ㅎㅎㅎ

 

어른들이 가도 예쁘고 볼거리가 많다는거!!!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가봤던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여행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도 10월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도 10월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아빠가 있는 제주도에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말이 2박 3일이지 가는날 오는날 빼면 관광할 수 있는 날은 하루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whitelily.tistory.com

 

 

 

헬로키티아일랜드

 

 

헬로키티아일랜드

* 이용 시간 *

 

매일  09:00~18:00

입장마감 17:00

연중 무휴

 

* 이용 요금 *

 

성인 일반 14,000원 / 단체 12,000원

청소년(중,고등학생) 13,000원 / 11,000원

어린이(만24개월~초등학생) 11,000원 / 9,000원

 

- 경로자, 제주도민, 장애인, 국가유공자

현장 적용 범위

 

성인 10,000원(대학생 포함)

청소년 9,000원

어린이 7,000원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40

문의 : 064-792-6114

 

저희는 네이버에서 구입해서 바로 이용했어요~

 

저희는 가는 길에 네이버에서 티켓을 예매했어요^^

즉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성인 12,500원 / 어린이 9,500원)

 

 

간신히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층별 안내도

* 층별 안내도 *

 

1층 : WISH

소원을 꿈꾸는 행복한 시간

 

헬로키티 하우스

헬로키티 스쿨

 

2층 : MIRACLE

꿈이 펼쳐지는 마법의 시간

 

미라클 로드

레이보우 로드

레인보우 플레이타임

 

3층 : HEALING

꿈을 나누는 치유의 시간

 

게스트 서비스

 

기프트 숍 1F

헬로키티카페 2F

 

 

입구부터 예뻐요 ㅎㅎ
스탬프 투어는 매표소에서 결제합니다
거대한 키티 케이크에 깜짝 놀랬어요 ㅎㅎ
기프트숍과 소원을 말하는 곳 ㅎㅎ
화장실도 키티천국이에요 ㅎㅎ

화장실 가는 길에 <물품보관함>이 있어요^^

 

- 물품 보관함 유료 사용료 -

 

소형 : 500원

대형 1,000원

 

(열쇠 분실시 분실료 1만원)

 

 

포토존 천국에 온 만큼 열심히 찍었어요 ㅎㅎ
엘리베이터로 이동해도 됩니다 ㅎㅎ
이제 키티의 성 안으로 들어가봐요^^
그냥 지나가면 서운하겠죠? ㅎㅎㅎ 피아노 치는 척 ㅎㅎ
헬로키티 가족을 만나러 가요~
키티 집에 놀러왔어요 ㅎㅎ
키티랑 사진도 찍고
스쿨버스 안에서 키티 영상도 봤어요 ㅎㅎ
매지컬 라이브러리
매직 캔버스
무료 미술 체험존
헬로키티 음악실
아트갤러리
양쪽으로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외부 라운지에서 공놀이를 할 수 있어요 ㅎㅎ
화장실과 수유실도 핑크핑크~
이제 2층으로 가봐요

 

728x90

 

 

꿈이 펼쳐지는 마법의 시간 속으로~
키티 분수대
감성의 숲에서 키티를 찾아봐요~
헬로키티의 성

전 세계의 친구들이 모인 헬로키티의 성이에요~

 

 

우주선처럼 생긴 미라클 홀

미라클 홀 속 환상의 세계를 들여다 보세요~

빛과 소리, 영상을 이용한

미디어아트가 펼쳐집니다^^

 

 

헬로키티 별자리가 펼쳐지는 공간이에요 ㅎㅎ
다음 공간으로 이동

스크린으로 다가가서 터치하고

헬로키티를 안아주세요 ㅎㅎ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ㅎㅎ

온통 핑크빛 세상이고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살짝 눈이 이상해지는 듯 ㅋㅋ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이 공간은 저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방을 꾸미고 싶더라구요~

 

 

에어포켓 입구
체력이 좋은 아이들은 이곳에서도 한참 놀았어요 ㅎㅎ
암벽등반도 해보고 ㅎㅎ
바로 옆쪽에는 헬로키티 카페가 있어요
무인 주문기를 이용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제 3층으로 가봐요
3층에는 3D 상영관이 있어요^^

미미 화이트 구출대작전을 3D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ㅎㅎ

어른들이 볼 때는 시시하지만

아이들은 아주 재미있게 봤어요^^

 

 

영상 시청 전에 시간에 남아서 미로공원에 가봤어요
헬로키티 미로정원
옥상 전경이에요 ㅎㅎ
미로공원이 생각보다 작네요^^

미로공원이라고 해서 규모가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았어요 ㅎㅎㅎ

 

키티가족 포토존 뒷편이에요 ㅎㅎㅎ

키티가족 포토존 앞쪽은 3D 상영관과

연결된 곳이에요.

 

3D 영상이 끝나면 화면 뒷편 문이 열리고

키티가족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이렇게 4층까지 둘러보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왔어요~

 

 

마지막으로 키티 가족과 사진찍기
기프트 숍을 지나서 밖으로 나가요^^
자꾸 장난감 사달라고 해서 얼른 지나갑니다 ㅎㅎㅎ

잠시 다른 세상에 다녀온 듯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와보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ㅎㅎㅎ

 

사실... 별 기대는 안했는데 ㅋㅋ

와보니 볼거리가 많아서 모두 만족했습니다^^

아이들은 여행 일정 중

이곳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고 해요 ㅎㅎ

 

 

이상 "헬로키티아일랜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