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가볼만한 곳 2022 신산 빛의거리 신산공원 북쪽 광장 무료 문화행사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1. 19. 21: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 주에도 아빠를 만나러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2박 3일로 갔지만....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은 하루밖에 안된다는거....

그래도 하루를 2박 3일처럼 알차게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ㅎ

 

첫날 저녁 동문시장에 가는데

신산공원에서 빛의거리 행사가 있더라구요.

남편이 무료 행사라고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는데 가볼만 하더라구요~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2022 신산 빛의거리

 

 

신산 빛의거리
신산 빛의거리

<달과 별이 내려앉은 신산 빛의거리>

 

달과 별의 공간

제주 문화 돌하르봇 전시

어린이 놀이터

숲 음악회

애니메이션 영화관

리사이클 체험

할로윈 나이트

나이트 워크, 런

 

2022. 10. 23(일) ~ 11. 28(월)

운영 시간 : 18:00~22:00

장소 : 신산공원 북쪽 광장(구. 호남석재 사거리)

 

조용하던 신산 공원에 내려오는 아름다운 달과 별

그리고 펼쳐지는 환상적인 빛의거리 6개의 공간으로

조성된 일루미네이션과 제주도의 다양한 예술가들이 펼치는

아름다운 숲 음악회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의 문화행사와

지역 상권을 활성화 시키는 많은 이벤트가 열리는

제주도 대표 야간 문화행사

 

 

신산 빛의거리

신산 빛의거리에 도착했어요^^

 

주차는 공원 옆에 있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다른 날은 모르겠는데 이날은 무료였어요.

 

 

입구 옆에 운영부스가 있어요.

이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었는데

저희도 참여해서 상품??을 받았어요 ㅋㅋ

 

 

행운의 빙고게임 한줄 완성 ㅎㅎ

빛나는 이벤트 행운의 빙고게임!!

 

2022. 10.23(일) ~ 11.27(일)

 

1줄 BINGO 빛나는 뽑기 1회

2줄 BINGO 국수거리 1만원 이용권 증정

3줄 BINGO 경품이벤트 응모(3줄 완성시 참여 가능)

스와로브스키 14K 달&별 목걸이(3명)

 

 

멋진 공연이 펼쳐질 공간~

아름다운 노랫소리에 신이나서

돌아다녔어요 ㅎㅎㅎ

 

 

멋진 빛의 거리를 거닐어 봐요
돌하르봇 한지등

* 돌하르봇 *

 

제주의 상징 돌하르방에는 특별한 로봇이

잠들어 있습니다.

제주의 환경을 지키기 위해 긴 잠에서 깨어난

돌하르봇은 신산 빛의거리 행사기간을 맞아

몇 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만화 속 이야기를 통해 돌하르봇의 메시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 불, 바람, 돌의 기운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돌하르봇과 함께 우리 모두 환경의 중요성도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길 바랍니다.

 

돌하르봇 한지등

 

한국전통등연구원에서 제작한 대형 한지등은

평면으로 만들어진 설계도를 기본으로

입체체감있게 제작 되었으며

제주도의 상징인 돌하르방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창조한 전통등입니다.

 

 

화려한 조명에 추위도 잊었어요 ㅎㅎ
돌하르봇 만화 ㅎㅎㅎ
3화까지 있어요 ㅎㅎㅎ

 

728x90

 

 

달 조명도 보고
아름다운 별 나무도 보고
아이들은 어디로 간거지??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신난 아이들을 찾아서 사진찍느라 바빴어요^^

예쁜 곳이 정말 많아요~~~

 

 

달에 사는 토끼랑 대화하는 듯 ㅎㅎㅎ
조각배가 하늘을 둥둥 떠다니는 듯 ㅎㅎ
환상의 세계로 가는 길 ㅎㅎㅎ
길따라 가면서 전시해 놓은 서예 작품도 만나볼 수 있어요
제 41회 세종문화상 수상 현병찬 선생님의 작품 전시 중

한곬 현병찬 선생님의 서예작품 전시도

만나볼 수 있어요^^

서예를 잘 모르지만....ㅎㅎㅎ

 

한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선생님의 작품을 보면서

아이들과 한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봤어요^^

 

 

작품 감상도 하고 멋진 빛의 거리도 둘러봐요~

무료로 이 모든걸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운좋게도 행사기간에 맞춰서 제주에 갔네요^^

 

아직 행사 기간이 남았으니

이 기간에 제주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여기까지 구경하고

동문시장 야시장으로 갑니다~

 

다음 편에 소개해드릴께요^^

 

 

이상 "2022 신산 빛의거리"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