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도민 추천 순두부 맛집 돈내코손두부 가성비 갑 내돈내산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0. 23. 21: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제주도 여행 첫번째 코스였던
보롬왓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ㅎㅎ

보롬왓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표선 가볼만한 곳 보롬왓 10월 가을꽃 메밀밭 명소 내돈내산 방문 후기

 

제주도 표선 가볼만한 곳 보롬왓 10월 가을꽃 메밀밭 명소 내돈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아빠 만나러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ㅎㅎ 2박 3일 일정으로 갔지만 실제 관광은 하루밖에 안되서 하루를 2박 3일처럼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그중 한 곳 <보롬

whitelily.tistory.com

 

 

돈내코손두부

 

 

몽글몽글한 순두부 ㅎㅎ
돈내코손두부

돈내코손두부는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가성비 갑 순두부찌개 맛집이라고 해요.

영업시간도 11시~2시 까지라고 해서
서둘러서 왔어요^^

이런곳에 식당이 있다고???

골목골목을 지나서...
식당이 없을거 같은 동네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구름이 잔뜩 낀 한라산이 보이네요 ㅎㅎㅎ
돈내코 손두부

* 영업 안내 *

월~토 11:00~1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배낭골로 21번길 19
문의 : 0507-1416-9908

 

가게 안으로 들어갑니다^^
입구에 귤이 있네요~

다른 손님들이 나갈 때 몇개씩
가지고 가시는걸로 봐서....

손님들을 위해 후식으로 준비해 주신거 같아요.
저희도 나갈때 몇개씩 챙겨갔어요 ㅎㅎ

 

아이스크림도 판매되는 제품 ㅎㅎ
한차례 손님들이 나갔는데도 손님이 제법 있더라구요

하루에 3시간만 영업을 하는 음식점이라니~
그래도 그 시간에 맞춰서 먹으러 오는 정성이
대단한거 같아요 ㅎㅎㅎ

 

물은 셀프에요 ㅎㅎ

컵 소독기 위에 있는 빨간색 종이를 촬영해서
CAFE 모레기동타잔에 가서 보여주시면
모든 음료 10% 할인이 된다고 해요.

 

창가로 자리잡고 앉아요 ㅎㅎ
자리에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합니다 ㅎㅎㅎ

주문과 결제를 자리에서 한번에 합니다^^

메뉴는 달랑 순두부 하나에요 ㅋㅋ

 

순한맛매운맛으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8,000원 이에요.

 

2인분 이상 주문을 받습니다!!!

 

 

 

728x90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로봇이 서빙을 해주네요 ㅎㅎ
로봇이 바쁘게 돌아다녔어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순한맛 2개, 매운맛 1개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두부와 수육은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메뉴에요.

맛있어서 추가할까 했는데

메뉴에는 없더라구요 ㅋㅋ

 

 

두부와 수육을 김치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수육이 어찌나 부드럽던지 ㅎㅎㅎ
두부도 고소하고 ㅎㅎ
수육, 두부,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순두부 순한맛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네요~
저는 얼큰한 맛으로 ㅎㅎ
몽글몽글한 순두부 ㅎㅎ
여기에 밥을 말아서 먹어요~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기 좋아요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일반적인 순두부찌개랑은 맛이 달랐어요~

처음에 먹을땐 뭔가 심심한 느낌도 들었지만

먹다보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맛에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ㅎ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역시 맛집은 반찬부터 맛있는거 같아요^^

 

아이들도 나물 반찬이 맛있다고

잘 먹을 정도였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하루에 3시간 밖에 운영을 안한다니!!!

 

식사하러 가시기 전에

시간 체크를 잘 하고 가셔야 할거 같아요~

 

두부와 수육이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가성비 갑!! 순두부였습니다.

 

 

이상 "돈내코손두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