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V&A 브이앤에이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페어 아이보리 내돈내산 후기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6.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쿠션 파운데이션이
단종되는 바람에 어떤 제품을 써야할지...
한동안 멘붕상태였어요 ㅠㅠ
 
그 제품이 언제 다시 출시될지
기약이 없는 상황이라
다른 제품을 찾아야 했어요.
 
제발 빨리 출시되어야 할텐데...
 
다양한 제품의 리뷰를 살펴보다가

댄서 모니카가 추천한 제품
'브이앤에이 쿠션 파운데이션' 으로
결정했습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페어 아이보리


 
 

 

 

 

 

 

브이앤에이에서 본품+리필 세트

구입했어요^^

 

가격 : 49,900원

용량 : 15g

호수 : 페어 아이보리

 

 

 

사은품으로 받은 파우치도 예뻐요 ㅎㅎ
케이스 안에 본품과 리필이 들어 있어요
본품과 리필용이 들어있어요
리필용이 하나 더 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지네요~

* 제품의 특징 *

 

1. 심리스 커버

 

미세한 입자의 경랑 파우더가

작은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하고

강력하게 밀착해 들뜸없이 매끔한 피부

표현을 완성합니다.

 

2. UVA, UVB, 블루라이트까지

3중으로 완벽 차단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블루라이트까지 일상에서 쉽게 노출되는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3. 50시간의 지속력

초밀착+정교한 모공커버+수분 지속력

3가지 모두 50시간 유지

 

 

 

728x90

 

 

피부톤에 맞춰 호수를 선택하세요.

 

포슬린

 

일반적인 13-17호를 사용하는 분들께 적합한

쉐이드로 한층 더 화사한 컬러입니다.

 

페어 아이보리

 

일반적인 17-21호를 사용하는 분들께 적합한

쉐이드로 자연스럽게 화사한 컬러입니다.

 

뉴트럴 베이지

 

일반적인 22-23호를 사용하는 분들께

적합한 쉐이드로 자연스럽게 차분함을

더한 컬러입니다.

 

 

 

퍼프에 V&A의 독보적인 예술 작품이

담겨있어요 ㅎㅎㅎ

 

너무 예뻐서 쓰기 아까울 정도에요^^

 

그리고 부드러운 플렉서블 3겹 고탄력 퍼프로

굴곡진 부위에도 얇고 균일한 커버를 할 수 있어요.

 

 

 

한번 꾸욱 찍어봐요~
손등에 한번 찍어서 펴발라요

톡톡 두드려서 발라봤는데

손등에 있던 잡티가 가려졌네요 ㅋㅋㅋ

 

피부에 잘 밀착이 되어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로 변신!!!

 

바로 얼굴에도 사용해 봤는데

오~~~~

얼굴이 화사해졌어요 ㅎㅎㅎ

(얼굴 사진은 차마.... ㅋㅋ)

 

50시간의 지속력이 있다고 하던데

50시간까지는 모르겠고

하루종일 잘 유지가 되더라구요 ㅋㅋ

 

이정도면 만족도 최고입니다 ㅎㅎ

 

기존에 쓰던 제품이 단종되서

정말 아쉬웠는데...

당분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어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을 고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