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영 헤어 제품 추천 어노브 실크 오일 에센스 더블 기획세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24. 3. 11. 20: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집에서 쓰던 헤어 오일 제품이

똑 떨어지는 바람에 새로운 제품을

구입해야 했어요~

 

뭘 살까 고민 중이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어노브 실크 오일 에센스

광고를 하더라구요 ㅋㅋ

 

몇 번 보기만 하다가

결국... 사버렸어요~~~

 

왜 다 필요한 제품만 광고를 하는 건지...

광고를 보면 안될거 같아요 ㅋㅋ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어노브 실크 오일 에센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더블 기획세트로 구입했어요.

 

어노브 실크 오일 에센스 70ml+70ml = 25,900원

(1병당 12,950원)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참고하세요~

 

 

 

https://bit.ly/3Tha2xu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어노브 실크 에센스

 

 

 

비현실적인 부드러움, 어노브!!!

 

닥터포헤어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어노브는

손상모 케어의 본질인 영양 공급과

부드러움에 집착하여 세상에 없던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구현했다고 해요.

 

어노브 모델 신세경 때문에 산건 아닌데

자꾸 빠져드는 나.... ㅋㅋ

 

광고를 보면 안 살 수 없을 거 같아요^^;

 

 

 

 

더블 기획세트라 이렇게 2개가 들어있어요 ㅎㅎ

저렴하게 구입한 거 같아서 기분 좋음^^

 

 

 

728x90

 

 

 

 

끈적임 없는 고영양 단백질 오일 에센스

 

1. 극손상모를 위한 고영양 단백질 오일 케어

2.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부드러운 실크 코팅 효과

3. 28가지 단백질·영양 성분이 풍부한 영양공급

4.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시그니처 퍼퓸

 

 

HOW TO USE

 

젖은 모발 또는 마른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끈적임 없는 오일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부드러움과 빛나는 윤기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볍게 펌핑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펌핑하는 순간 어노브만의 시그니처 퍼퓸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기분이 좋아져요~~~

 

자꾸자꾸 향기를 맡고 싶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향기가 좋은 샴푸를 찾았는데

샴푸 대신 어노브 헤어 에센스로 대체해도 될 거 같아요.

 

향기만 좋은게 아니라

머리카락이 엄청 부드러워진다는 거!!

 

오일 제형이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임이 없이 부드러움을 유지시켜 줬어요.

 

긴 머리카락을 풀어헤치고 다녀도 될 정도로

부드럽고 차분해지더라구요 ㅋㅋ

 

식물 유래 골든 오일 성분이

매끈하고 빛나는 윤기감도 선사한다고 하네요^^

 

이제 긴 머리카락을 풀어헤치고 다녀도

걱정이 없을 거 같아요 ㅎㅎ

 

가성비 최고의 헤어 오일 에센스로 인정!!!

 

 

이상 "어노브 실크 오일 에센스"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