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6브랜드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로 초간단 아이메이크업 완성하기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8. 10. 25.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조성아 #16브랜드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 #16브랜드섀도우

 

#초간단아이메이크업 #데일리섀도우 #곰손화장

 

 

 

 

 

눈화장 한번 하려면 요란을 떨던 나...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 구입하게 된

 

 

조성아 16브랜드 아이매거진!!!

 

컬러는 에브리데이~

 

 

 

 

16브랜드아이매거진

 

 

 

 

미미박스에서 배송비 포함 10,400원에 구입함!!!

 

광고를 보고 도저히 지나칠 수 없었다.

 

이것만 있으면 나의 곰손도 금손이 될 수 있을거 같았다^^

 

 

 

16브랜드아이매거진

 

 

16브랜드아이매거진

 

 

 

이렇게 큰 박스에 달랑 하나~

 

제품 포장 케이스에 비해 제품 크기가 작음 ㅋㅋ

 

 

 

16브랜드아이매거진

 

 

 

겉포장이 예쁘긴 하다~

 

무슨 패션 잡지 느낌^^

 

 

 

16브랜드아이매거진

 

 

16브랜드아이매거진

 

 

16브랜드아이매거진

 

 

16브랜드아이매거진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 아주 좋음^^

 

 

 

16브랜드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

 

 

눈을 깊이감 있고 입체적인 눈매로 만들어 주는

 

글램 코랄 & 카카오 브라운 컬러

 

 

작은 브러쉬로 다양한 음영 연출이 가능하다.

 

 

 

 

세로길이 : 밀착력있게 발리면서 섀도우 발색이

 

가장 높게 연출 될 수 있는 최적의 모 길이

 

 

가로길이 : 눈 두덩이에 섀도우가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도포되는 길이를 연구하여 적용

 

 

 

 

브러쉬가 닿는 면적이나 사용 위치에 따라

 

내추럴, 딥, 스모키 등

 

다양한 그라데이션을 연출 할 수 있는

 

7:3 황금 비율의 2단 섀도우 적용!!

 

 

 

 

 

16브랜드아이매거진

 

 

 

 

내 눈도 이렇게 예쁘게 될 수 있다는거지....^^

 

우선 손등에 발라봤다~

 

자연스러운 컬러라서 평소에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 보인다.

 

 

 

16브랜드아이매거진

 

 

16브랜드아이매거진

 

 

 

 

처음에 발랐을때는 가루날림이 있었지만

 

브러쉬를 톡톡 털어서 쓰면 괜찮다^^

 

 

실제 내 눈에 발라보니.....

 

내 눈꺼플에 기름이 많아서 그러는건지

 

오후쯤되니 판다곰이 되어있었다 ㅠㅠ

 

 

남편이 이게 뭐냐고 웃고....

 

언더까지 진한색으로 발라줘서 더 웃겼다 ㅠㅠ

 

내가 봐도 웃겼음 ㅋㅋ

 

 

 

한번에 눈화장이 된다는 것 자체로 만족했다~

 

그 다음부터는

 

어두운 컬러는 줄이고 밝은 컬러 위주로 사용했다.

 

그나마 좀 나아진 듯^^;

 

 

모델 언니들과 나는 다르다는걸 다시한번 깨닫는 시간이었다 ㅋㅋ

 

 

간편한 눈화장을 원한다면 하나쯤 있어도 좋을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