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콕 미술놀이 추천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 눈사람 오르골 만들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3. 12. 21. 23: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미술놀이 재료를

가지고 왔어요 ㅎㅎ

 

원래 학교에서 만들었어야 했는데

학교를 빠지는 바람에 못했던 재료를

선생님께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덕분에 집에서 집콕미술놀이를 해봤습니다 ㅎㅎ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신혜경쌤의 뚝딱공작소

눈사람 오르골 만들기

 

 

 

 

 

 

<눈사람 오르골 만들기>

 

제품 사이즈 : 가로 9cm×세로15cm

구성 : 오르골 1개, 트리 미니어처(10cm) 1개

폼클레이 흰색 20g, 클레이 10g 3개(빨강, 노랑, 초록)

큐빅 스티커 10개

 

* 만드는 과정 *

 

1. 폼클레이를 오르골 윗면에 잘 덮어주세요.

2. 트리 미니어처를 클레이로 꾸미고

눈사람과 작은 트리도 만들어 주세요.

3. 오르골 위에 트리 미니어처와 눈사람

클레이로 만든 트리를 보기 좋게 올려놓아요.

(클레이가 접착제 역할을 해주어서 다른 접착제가 필요없음)

4. 클레이로 오르골을 꾸며주세요.

5. 큐빅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 눈사람 만들기 -

 

1. 폼클레이로 공 모양을 만들고 눈사람을 세웁니다.

2. 클레이로 원하는 색을 만들고 크고 작은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코와 모자 등을 만듭니다.

검정색 대용으로 빨강, 노랑, 초록색을 섞어

진한 색을 만들어 눈과 입 모양을 만들어 붙여요.

(얼굴은 사이펜이나 매직 등으로 여러 가지 표정을 그려도 예뻐요)

3. 몸통에 단추 모양을 만들어 붙이고

이쑤시개로 구멍을 콕콕 찍어 표현해 주세요.

 

 

 

 

재료를 꺼내서 만들기 시작!!!

만들기를 좋아하는 딸내미한테 딱 맞는

미술놀이 재료에요^^

 

 

 

 

잠자기 전에 갑자기 시작해서 잠옷바람으로 ㅋㅋ

얼른 만들고 자기로.... 

 

 

 

728x90

 

 

왼쪽은 아들 오른쪽은 딸내미 작품 ㅎㅎ

 

아들내미는 아빠가 살짝 도와줬고....

딸내미는 혼자서 뚝딱 만들었어요^^

 

 

 

 

생각보다 금방 만들었어요 ㅎㅎㅎ

휘리릭 멋진 오르골 완성!!!

 

 

 

 

이렇게 트리 밑에 놓고 보고

꽤 멋있더라구요 ㅎㅎㅎ

 

간단하게 미술놀이 하기 좋은 제품이었어요^^

 

 

 

 

 

아름다운 오르골 소리를 들으며

감상하는 시간 갖기 ㅎㅎㅎ

 

집콕 미술놀이 재료로 해볼만 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시간 보내기도 좋고...

 

나름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는 거!!!

예술적 감각도 생기려나?? ㅋㅋㅋ

 

집콕 미술놀이 재료로

활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눈사람 오르골"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