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중문 분위기 좋은 신상횟집 퍼랭 모둠회 한상 세트 고등어 갈치회 맛집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17. 08: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회를 먹기로 했어요 ㅎㅎ

뭔가 큰게 올거 같은 심상치 않은 날씨였지만

회를 먹고자 하는 우리의 열정을 막을 수 없었죠^^

 

서귀포 중문에 <퍼랭> 이라는

신상횟집이 있더라구요.

인스타에서 보고 사진 비주얼에 반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직접 가서 먹어보니 역시나~

와보길 잘했다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퍼랭

PERRENG

 

 

 

이렇게 심상치 않은 날씨였어요 ㅎㅎㅎ

* 영업 안내 *

 

매일 12:0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2:3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5 1층

문의 : 064-738-2468

 

 

 

퍼랭 수족관도 퍼랭~
손잡이도 퍼랭~
주문은 이곳에서? 전원이 꺼져있어서 자리에서 주문했어요 ㅎㅎ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일반 횟집과는 분위기가 다른 캐주얼 제주횟집이에요~
셀프코너
안쪽에도 수족관이 있어요

퍼랭은 한국의 횟집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제주 횟집이라고 해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좋다는거!!

 

 

 

원두막뷰 자리 ㅎㅎㅎ

창가쪽 원두막뷰?? 라고 해야하나...

이쪽 뷰가 멋있더라구요~

 

 

 

해가 진 뒤에 봐도 멋있더라구요^^

* 퍼랭 메뉴 *

 

Set 한상차림

 

북적북적 모둠회 한상(소/대) 110,000/160,000

찬란찬란 고등어갈치회 한상(소/대) 95,000/145,000

푸르싱싱 고등어회 한상(소/대) 95,000/145,000

 

한상 구성은 시즌에 따라 조금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생선회+딱새우회+각종해산물+돔베고기

+제주성게+뿔소라찜+물회국수+전복솥밥

+몸국 or 딱새우라면

 

☆ 몸국이란?

 

제주도의 향토음식으로 예로부터 집안

대소사가 있을 때 먹던 요리입니다.

돼지고기를 푹 삶아 여기에 모자반(몸)을 더해 끓인

걸쭉하고 진한 제주도의 대표 음식입니다.

 

 

 

제주도 흙으로 만든 그릇 세팅!!
특색있게 돌을 올려놨더라구요 ㅎㅎㅎ

 

728x90

 

 

물회국수와 기본 채소 세팅
애피타이저 음식으로 딱 좋은 양과 맛!!! 새콤달콤 물회국수 맛나요~
돔베고기와 튀김
횟집인데... 돔베고기 맛집이었네?? ㅎㅎ
튀김은 또 왜이렇게 맛있는지....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2번이나 리필함 ㅎㅎㅎㅎ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중독성이 있는 튀김맛에 반했어요 ㅎㅎ

2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한번 더 달라고....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디저트 카페에 온 듯 세팅이 되어 있어요 ㅎㅎㅎ

들깨가루에 무친 면도 고소하고 맛있고

뿔소라찜도 식감이 좋았어요~

 

 

 

몸국이에요

몸국은 처음 먹어보는데....

건강해지는 맛?? ㅎㅎㅎ

 

뜨끈하고 진한 국물 한 숟가락에

온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이 몸국은 보약인거 같아요 ㅋㅋ

 

 

 

한라토닉

한라토닉을 주문하면 "한라산과 토닉워터"가 나와요~

제조는 남편이 직접 해줬어요.

 

나름 황금비율을 알고있다고 ㅋㅋㅋ

마셔봤는데 정말 잘 섞었더라구요^^

 

집에서 만들어 먹게 나도 좀 알려달라구요~~

 

 

 

이어서 모듬회 한상 세트가 나왔어요
광어, 방어, 연어, 고등어, 갈치회에요
연어는 아이들 차지.... 갈치와 고등어는 저희가 ㅎㅎ
고등어 빛깔이 장난 아니에요 ㅎㅎ

갈치와 고등어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전~혀 비리지 않았어요^^

이런 맛이었다니.....

쫄깃하고 탱글탱글~~~ 맛있네요 ㅋㅋ

 

 

 

딱새우회도 처음 먹어봤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딱새우회....

또 언제 먹어볼까 싶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ㅎ

입이 제대로 호강하는 날이었습니다^^

 

딱새우회가 이런 맛이었다니~

이 맛에 먹나봐요!!!

 

 

 

양파 겉절이도 맛있어요 ㅎㅎㅎ
마무리는 전복솥밥으로 ㅎㅎ
전복솥밥도 고소하고 맛있다는거^^

메뉴 전체가 다 맛있었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맛집이라고 인정했던 퍼랭!!!

다음날 또 가자고 하는 아이들....

워워~~~ 진정해 얘들아 ㅎㅎ

 

퍼랭이라는 이름에 맞게 여기저기 퍼랭이 세상~

일단 분위기가 좋아서 뭘 먹어도 맛있을 듯해요^^

 

새로운 분위기의 회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이상, 눈과 입이 즐거웠던

"퍼랭 모듬회 한상세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