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고산리 찰리아저씨맛집 뿔소라회무침 성게국수 고기국수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24. 21: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수월봉지질트레일 코스를 열심히 다니며

구경 잘 하고~ 배가 고파진 우리들....

 

근처 맛집을 찾다가

SBS-TV에 방영된 찰리아저씨맛집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수월봉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가족 여행지로 가볼만한 곳 수월봉지질트레일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다녀온 후기

 

제주도 가족 여행지로 가볼만한 곳 수월봉지질트레일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서쪽 여행지를 찾다가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수월봉지질트레일' 코스를 알게되었어요. 다녀오신 분들의 사진을 보고 여긴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whitelily.tistory.com

 

 

배가 고파서 뭘 먹어도 맛있을거 같지만...

그래도 소문난 맛집이라니

더 맛있겠죠?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찰리아저씨맛집

 

 

 

SBS TV에 방영된 맛집!!
제주 찰리아저씨맛집

* 영업 안내 *

 

매일 08:00 ~ 19:00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용고로 118-2

문의 : 064-773-0145

 

SBS-TV 톡톡정보 브런치(9회)

맛집으로 방영된 식당

고기국수, 소라비빔국수, 성게국수, 소라회무침

꼬마김밥, 찰리냉면, 냉콩국수 전문점

 

 

 

가게 앞에서 반갑게 맞이해주는 강아지 ㅎㅎㅎ
강아지라고 하기엔 좀 크죠? ㅎㅎ
옆에 닭장도 있네요^^

닭장에서 나온 닭들이 밖으로 못나가게

지키고 있더라구요~

딸내미도 같이 놀고싶어 했어요 ㅎㅎ

 

 

 

식당 내부에요~

작고 아담하고 정감이 가는 분위기에요^^

저희가 갔을땐 사장님 혼자 주방일을 하고 계셨어요~

 

 

 

안쪽으로 자리잡고...
메뉴 살펴보기

* 메뉴 *

 

추천 세트 메뉴

 

A. 2~3인 : 성게국수1, 고기국수1, 소라회무침小

B. 2~3인 : 성게국수2, 소라회무침小

C. 4~5인 : 성게국수2, 고기국수2, 소라회무침大

D. 4~5인 : 성게국수4, 소라회무침大

 

A, B 탄산음료 1병 무료

C, D 탄산음료 2병 무료

 

성게국수 15,000

고기국수 10,000

찰리냉면 10,000

회무침 면사리 1,000

 

뿔소라회무침(제주산) 大 35,000 / 小 25,000

 

꼬마김밥 5,000

 

반찬, 식수, 주류 셀프!!!

남기면 벌금 3,000원!!!!

 

 

 

A세트를 시켜서 음료 하나 꺼내왔어요
반찬이 맛있어서 리필했어요 ㅎㅎ 남기면 벌금이라고 하네요~

 

 

728x90

 

 

먹을만큼 담아오기^^
뿔소라회무침 小
맛있게 보이죠? ㅎㅎ
새콤달콤~~~ 누가 먹어도 호불호가 없는 맛이에요^^

면을 추가해서 비벼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새콤달콤~~~ 쫄깃한 소라맛에

반했습니다 ㅎㅎㅎ

 

 

 

성게국수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맛은 보장해요 ㅎㅎㅎ
뒤적뒤적 잘 섞어요~

잘 섞어서 후루룩~~~~~~

국물이 완전 진국이에요^^

제가 먹어본 성게 국수 중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배고파서 좀 더 맛있게 느껴졌나?? ㅋㅋ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국수
비주얼은 합격!!!
고기와 함께 후루룩 먹어봐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고기와 국수의 조합은

최고였습니다!!!!!

 

 

 

국물까지 다 먹었다는....ㅎㅎㅎㅎ

성게국수, 고기국수 모두 국물까지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는거 아냐!!!!!

깊고 진한 국물맛에 추위까지 날려버렸습니다 ㅎㅎ

 

여기에 새콤달콤 소라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꿀조합이라는거!!!

 

아이들도 맛집이라고 엄지척을 했던

찰리아저씨 맛집^^

 

오늘도 맛집 찾기 성공했네요~

 

수월봉 근처에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이상 "찰리아저씨맛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