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인이 맛있는 곳 오늘 와인한잔 제주연동점 아이와 함께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29. 01: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저녁먹고 아이들이랑

와인바에 갔어요~

 

남편이 와인 맛집이라고 해서 ㅋㅋ

 

아이들이랑 술집이라니~~~

처음에는 괜찮을까 싶었는데 가보니

아이들이랑 함께 가도 괜찮은 분위기였어요 ㅎㅎ

 

아이들이 저희들보다 더 좋아했다는....

 

손님들이 별로 없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분위기 좋은 와인바 <오늘, 와인한잔>에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오늘, 와인한잔 제주연동점

 

 

 

오늘 와인한잔

* 영업 안내 *

 

금, 토, 일 15:00~03:00

월~목 17:00~03:00

 

주소 : 제주 제주시 신대로 16길 44 1층

문의 : 0507-1365-1912

 

 

수고했어 오늘도~
매장 내부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창가 자리도 괜찮아요 ㅎㅎ
저희는 안쪽 테이블에 자리 잡았어요
좋은 일이 생길거 같은 느낌 ㅎㅎ

 

728x90

 

 

추천해주신 와인으로 골랐어요~

제가 와인을 잘못마셔서

제일 순한걸로 추천해 주셨어요^^

 

 

제품명 : 디아 펠리즈

제품유형 : 과실주

원산지 : 스페인

용량 : 750ml / 7.5%

 

 

감자튀김
떡볶이

아이들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감자튀김이랑 떡볶이를 안주로 주문했어요~

 

 

아이들은 레몬에이드로 ㅎㅎ
유리컵에 그림 그리는 중

테이블에 있는 펜으로 컵에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와인잔에 그려서 나만의 와인컵을 꾸며보라고

한거 같은데....

아이들꺼 음료가 차가워서 물방울이 맺히는 바람에

그림 그리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림 완성 ㅎㅎㅎ

나름 작품을 그렸었는데....

그림이 거의 녹아 내렸어요 ㅋㅋㅋ

 

분명히 저녁을 먹고 왔는데

감자튀김이랑 떡볶이를 엄청 잘 먹더라구요^^;

밥이 부족했나봐요 ㅋㅋ

 

오랜만에 남편이랑 와인한잔 마시고

나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역시 알콜 기운이 필요했나봐요~

 

새해에도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와인 건배하며 소망을 빌어봅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와인바~

 

<오늘, 와인한잔 제주연동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