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연동 맛집 서서방숯불닭갈비 연동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31. 14: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저녁메뉴는

남편 숙소 근처에 있는 닭갈비 맛집

<서서방숯불닭갈비>로 결정했어요^^

 

전국 최초 제주 명물 모자반을 활용한

닭갈비라고 해요 ㅎㅎㅎ

 

남편이 직원들과 같이 가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같이 가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ㅎㅎ

 

남편만 믿고 저녁메뉴는 서서방으로 고고~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서서방숯불닭갈비 연동점

 

 

 

이곳이 어딘가 했는데... 대기장소였어요 ㅎㅎ
대기장소를 통해 매장과 연결된 통로로 나올 수 있어요^^
서서방숯불닭갈비

* 영업 안내 *

 

매주 월요일 : 정기 휴무

 

화~일 15:00~02:00

라스트오더 01:00

 

주소 : 제주 제주시 신광로 61 1층

문의 : 0507-1301-7745

 

 

<서서방의 모자반 숯불 닭갈비>

 

1. 제주산 친환경 닭을 사용합니다.

2.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3. 모든 반찬은 직접 만들어 사용합니다.

 

* 모자반이란? *

 

우리나라 연안에서 자라는 해초의 종류 중 하나로

칼슘이 풍부하여 바다의 보물이라 불린다.

 

갈조류인 모자반은 톳과 비슷한 생김새를 하고 있다.

지방에 따라 경상도에서는 모재기

제주도에서는 몸 또는 몰

전라도에서는 몰이라고 불린다.

 

* 모자반의 효능 *

 

모자반에는 칼슘, 알긴산, 비타민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어 다양한 효능이 있다.

 

이뇨효과 / 뼈 건강 증진 / 장 건강 증진

해독효과 / 면역 강화 / 혈관 건강 증진

피부 개선 / 다이어트

 

 

대기접수하고 기다렸어요~
여기서 대기해도 되고 안쪽 대기실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ㅎㅎ
맛있게 굽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ㅎㅎ

* 메뉴 *

 

모자반숙성황제모듬 大 3~4인 양념 58,000원

제주모자반숙성닭갈비+특수부위 4종+구이용 야채

서서방황제모듬 大 3~4인(900g) 소금 57,000원

제주무항생제친환경닭갈비+특수부위 4종+구이용 야채

모자반숙성황제모듬 中 2~3인 양념 45,000원

제주모자반숙성닭갈비+특수부위 4종+구이용 야채

제주모자반숙성닭갈비(양념) 16,000원

제주무항생제친환경닭갈비(소금) 15,000원

 

 

셀프코너
필요한 만큼 이용해요 ㅎㅎ
주문은 자리에서 하면 되더라구요^^

서서방숯불닭갈비 할인 방법!!!

 

1. 네이버 "서서방숯불닭갈비 연동점" 저장

2. 카톡 채널 추가

(두가지 다 해야 함)

 

1인 2천원, 4명 8천원 할인

계산시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728x90

 

 

따뜻한 불에 얼었던 몸이 녹았어요 ㅎㅎ
기본 반찬세팅~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들 ㅎㅎ
따끈따끈한 된장찌개 한입~
모자반숙성황제모듬(중) 2~3인 양념
안창살, 목살, 안심, 연골 부위를 먼저 구워요~
잘 익어가는 중 ㅎㅎㅎ
먹다보니 어느 부위였는지 잊어버림 ㅋㅋㅋ
맛에는 분명히 차이가 있었는데....ㅎㅎㅎ
마무리는 닭갈비로...

숯불향이 가득한 닭갈비는 입에서 살살 녹아요~

모자반에 숙성시켜서 그런가?? ㅎㅎㅎ

 

닭갈비는 많이 먹어봤지만

모자반숙성닭갈비는 처음 먹어봤어요~

 

이래서 남편이 같이 오고 싶었나봐요^^

아이들도 고기고기~ 노래를 부르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닭갈비하면 춘천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제주도에도 맛있는 닭갈비가 있었습니다 ㅎㅎ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날이라

아쉬운 마음이 가득했는데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이 다시 좋아졌습니다 ㅋㅋ

 

다음 여행을 기약해 보며...

 

 

이상 "서서방숯불닭갈비 연동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