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동문시장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로컬 맛집 장춘식당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26. 13: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때 동문시장에 있는

갈치조림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남편이 몇 번 가보고 맛있다고 추천하는

동문시장 로컬 맛집!!!!

 

바로 장춘식당이에요^^

 

남편의 추천은 늘 옳기때문에

믿고 가봅니다 ㅎㅎ

 

동문시장에 가시면 근처에 맛있는

디저트 가게가 있어요~

식사 후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카페&디저트 이야기] - 제주도 동문시장 아베베베이커리 빵지순례 크림도너츠 맛집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동문시장 아베베베이커리 빵지순례 크림도너츠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가봐야 할 도너츠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ㅎㅎㅎ 라고 남편이 추천한 맛집이에요^^ 회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몇번 가봤는데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동문시장 빵집 솔브레 도너츠 소금빵 크림빵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제주메밀빙떡

 

제주도 동문시장 빵집 솔브레 도너츠 소금빵 크림빵 맛집 내돈내산 후기 feat. 제주메밀빙떡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동문시장에 가면 꼭 가봐야 할 곳!! 빵순이라면 필수 코스로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빵을 너무 좋아해서.... 먹어보니

whitelily.tistory.com

 

제주동문시장 로컬맛집 장춘식당에서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를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장춘식당

since 1979

 

 

 

* 영업 안내 *

 

매일 09:00~19:00

 

주소 : 제주 제주시 동문로 4길 9-6

문의 : 064-757-2548

 

동문시장 10번 게이트 입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1979년 이래 모든 재료는 손수 만든

국내산 재료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집 분위기가 풍기는 장춘식당 도착^^

주차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늦게가면 자리 없을까봐 나름 서둘러 갔어요^^

 

 

다행히 빈자리가 많네요 ㅎㅎㅎ

늘 빈자리가 없고 대기를 해야한다고 했는데

다행히 손님이 없을때 도착해서

아주 여유롭게 주문했어요^^

 

 

* 장춘식당 메뉴 *

 

갈치조림 1인분 15,000

(2인 이상 주문 가능)

전복뚝배기 17,000

성게미역국 15,000

성게비빔밥 17,000

 

고등어구이 15,000

고등어고사리조림 40,000

 

기타 등....

 

 

갈치조림 맛집이니까

무조건 갈치조림은 시키고 ㅎㅎㅎ

고등어구이도 맛있다고 해서 추가했어요^^

 

 

728x90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갈치조림이에요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ㅎ

밥도둑 갈치조림이에요^^

이건 뭐.... 설명이 필요없는 맛이라....ㅎㅎ

 

 

큼지막한 갈치 한 도막 떠서~
냠냠~ 맛나게 먹어요^^
이 국물이 진국이라....

제대로 밥 도둑 ㅠㅠ

국물을 계속 떠 먹게 되는....

마성의 갈치조림이에요!!!!!!

 

아이들도 감탄한 맛~

아빠는 맛집을 잘 찾는다며

칭찬을 해주는 아이들 ㅋㅋㅋ

 

 

고등어구이
노릇노릇 맛있게 잘 구워졌어요~
살이 어찌나 통통하던지 ㅎㅎㅎ

큼지막한 살코기를 발라서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큰 뼈만 빼고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갈치조림만 먹어도 충분했는데....

 

고등어구이가 맛있다고 해서 추가했더니

역시나 양이 많더라구요.

 

배가 터질뻔 했다는....

 

남편이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먹어본 사람이 잘 안다는거~

덕분에 로컬 맛집을 찾았어요^^

 

여긴 무조건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습니다.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맛집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상 "동문시장 장춘식당"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