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소아 닥터밸런스 1100으로 아이들 건강 챙기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3. 17.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 입니다~

 

쌍둥이가 어린이집에 처음 갈 무렵쯤....

25개월 때(현재는 52개월 ㅎㅎ)

 

집 근처 함소아 한의원에 갔다가 몇가지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그 중 한가지~

 

"닥터 밸런스 1100"

 

닥터 밸런스 1100

하루 2알씩(아침, 저녁)

 

16종 필수 영양 밸런스

- 어린이 맞춤 영양설계

- 편식, 성장, 체력 포뮬러

- 귀여운 코알라 츄어블 정제

 

1,100mg × 120정(132g)

(당시 35,000원에 구입/내돈내산)

 

 

함소아 유아 종합비타민

 

이런 아이에게 꼭 먹이라고 하네요^^

 

이때 쌍둥이가 어린이집에 들어갈 예정이었는데

키도 너무 작고 밥도 잘 안먹는 편이어서

이 영양제를 먹이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섭취량 및 섭취방법
영양정보

728x90

16종 필수 영양 밸런스

 

유리 용기로 되어있어 보관에 주의 하셔야 해요~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기!!

 

보관방법

보관중 제품 표면이 짙어지거나 반점이 생길 수 있다고 써있는데

이때는 생각도 안했지만....

나중에 보니 정말 그렇게 되었더라구요.

처음에만 잘 먹고 나중에는 안먹고 오랫동안 방치해 둬서 그런거 아닌가 싶어요.

용기에 표기된 대로 품질에는 이상이 없다니 안심하고 먹었어요~

 

박스 오픈~
이렇게 설명서가 있구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영양제들이 보여요~
귀여운 코알라 모양^^
귀여운 코알라에요~
저희는 곰돌이로 착각하고 먹었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딸기요구르트맛(보조원료)이에요.

처음 한의원에서 맛볼때 맛있다고 냠냠 잘 먹더라구요~

 

그때는 모양도 제대로 안보고

대충 곰돌이 모양같아서 곰돌이 영양제 먹자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지금도 곰돌이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입니다 ㅎㅎㅎ

 

한병만 사서 먹일때는 잘 먹어서 나중에 세일할때 몽땅 구입했는데....

그때는 안먹더라구요 ㅠㅠ 많이 샀는데 ㅠㅠ

아까워서 저랑 남편이 먹었어요^^;

모든게 다 때가 있나봐요.

그때 그때 달라요~~~~~

 

어쨌든 뭐라도 좋은거 잘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