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 비타민D 드롭 : 함소아에서 비타민D 충전하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3. 20. 00: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반강제적(?)으로 실내생활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황사, 초미세먼지만 걱정하고 살았었는데

이제는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앞으로 더 심한 바이러스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세상입니다.

 

이럴때 부족하게 되는 비타민이 있죠? ㅎㅎ

바로 '비타민D'에요~

 

햇빛만 잘 쬐면 걱정이 없는 비타민이었는데

실내생활이 많아진 요즘 걱정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저희는 2019년 1월 20일부터 비타민D를 먹기 시작했어요.

(요즘에는 잊어버리고 못먹는 날이 많네요^^;)

 

그당시 함소아 한의원에 진료 받으러 갔다가 구입하게 되었어요.

 

"닥터 비타민D 드롭"

 

닥터 비타민D 드롭

아이를 연구하는 함소아에서 아이들의 성장발육을 돕고

바깥 외출이 제한된 분들의 비타민D 부족을 예방하기 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체내흡수율을 좋게하고 정확한 섭취량을 위한

유로드로퍼의 형태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비타민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1,000 IU(유아 1~5세 기준 500%)

-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 할 수 있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오렌지향(보조원료)

- 자연 그대로의 맛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함소아 한의원 비타민D
영양 기능 정보 : 1회 분량 2방울
구입 당시에 찍어놓은 사진이라 유통기한이 지난것 처럼 보이네요^^;

 

728x90

 

작은 용기에 들어 있어요~
유로드로퍼

체내 흡수율을 좋게하고, 정확한 섭취량을 위한 형태입니다^^

 

손등에 떨어뜨려 봤어요~

손등에 떨어뜨려봤습니다^^

오렌지 향이 나네요~~~

아이들이 좋아했었어요 ㅎㅎㅎㅎ

 

병 개봉 후 거꾸로 잡고 수직으로 세워서 사용하는데

처음 방울은 느리게 나오더라구요.

두번째 방울부터는 똑똑~~ 잘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25개월때 부터 섭취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때는 이유식에 2방울씩 떨어뜨려 먹였어요~

지금은 입에다 똑똑~~~~

많이 컸죠 ㅎㅎㅎㅎ

 

연령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들 먹을때 엄마, 아빠도 함께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골밀도가 점점 약해지는 나이가 되어가니

여러가지가 신경쓰이네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 뼈 건강을 위해 비타민D는 꼭 챙겨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