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ES24 강서NC 중고서점 : 강서구 아이와 갈만한 곳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3. 27.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NC백화점에 갔다가

자연별곡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YES24에 갔어요~

말로만 들었던 곳.... 안가볼 수 없겠죠? 

 

자연별곡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일상다반사] - 자연별곡 강서NC점 : 무한리필 뷔페 가족 외식 장소로 좋아요

 

"YES 24"

 

YES24가 생겼네요 ㅎㅎㅎ

규모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작년에 오픈했다고 하던데 우린 이제야 와보네요^^

 

12만여권에 달하는 중고 도서와 최신음반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이 있다고 하네요.

 

보기만 해도 후덜덜~~~~

강서구 지역 명소로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 ㅎㅎ

 

문구류 코너
볼펜은 집에 많은데 볼때마다 사고싶어요 ㅠㅠ
8층 계산대에요~
태블릿 전자노트에 빠진 딸내미~
'자이언트 슬라이드' 대박!!!! 눈이 휘둥그레~~~

보기만 해도 스릴이 느껴지는 미끄럼틀~~

애들이 타는거 맞나요? 

어른인 내가 봐도 무서워 보이는데.... 

 

어마어마한 책장~~~

무려 8m 높이로 두 개 층을 가득 채운 '시그니처 책장' 이래요~

보기만 해도 아찔한 책장~~~ 정말 멋있죠? ㅎㅎㅎ

 

조명까지 더해져서 더 멋있어 보여요^^
이런 코너도 있어요~ 이달의 추천 작가^^
8층과 9층이 탁 트여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곳!!!!

어디 멀리까지 바람쐬러 갈 필요 없어요 ㅎㅎㅎ

책과 함께 휴식(?)하러 가기!!!

 

뷰가 장난 아니죠? ㅎㅎ
이곳 계단에서 자유롭게 책을 읽어봐요~~ 중간에 충전기 꽂는 곳이 있어요^^
앉을 공간이 있다는거!!!
멋있어서 자꾸 찍게 되네요 ㅎㅎㅎ
9층 올라가는 길~
딸램~~ 여긴 발레학원 아니야~~~ ㅎㅎㅎ

 

728x90

 

9층에도 책이 많네요 ㅎㅎㅎ
책속에 풍덩 빠져보아요~
미끄럼틀 이용안내

코로나로 한시적 운영 중단이네요...

 

운영시간 : 오후 3시 ~ 오후 4시

이용연령 : 키 120cm 이상, 7세 이상 누구나 탑승 가능

 

아이들만 타는게 아니었어요~

그래도....

저는 안타고 싶네용 ㅎㅎ

 

타는 곳... 뭔가 무서운 느낌...
미끄럼틀 타러 가는 길이에요~
높이가 아찔해요~
미끄럼틀 옆에 이런 공간이 있어요~

독서실 카페 느낌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자리가 언제 날지는 모르겠지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너
이런 공간을 활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할인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유아/어린이 코너~
사고싶은게 많아요~~
9층 엘리베이터랑 바로 연결되어 있어요~
책보는 어린이가 있네요^^
아이들의 천국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중간에 의자가 있어서 좋아요~~
영어책^^
이런 공간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우리 아이들 기준 인기코너에요~
매월 24일은 예스데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9층 계산대에요~

이렇게 8층과 9층을 몇번씩 왔다갔다....

휴~~~~~ 

자연별곡에서 먹은걸 여기서 소화 시켰어요 ㅋㅋ

밥 먹고, 책 보고, 소화까지...

이런걸 일석삼조라고 하죠?

 

많이 먹어서 걱정했는데

여기서 운동까지 다 하고 갑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이것 저것 사달라고 했는데

스티커 하나 사준는걸로 선방했어요^^

 

이미 강서구 지역의 명소가 된것 같은 YES24!!!

 

나중에 애들 어린이집 보내고 혼자 조용히 와보려구요.

여기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map.kakao.com/?urlX=464772&urlY=1127932&urlLevel=3&itemId=23893436&q=NC%EB%B0%B1%ED%99%94%EC%A0%90%20%EA%B0%95%EC%84%9C%EC%A0%90&srcid=23893436&map_type=TYPE_MAP

 

NC백화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7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