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양양 무료 차박지 물치항 : 차박하기 좋은 곳 feat. 물치항회센터

캠핑 이야기/캠핑장 & 차박지 리뷰

by Dream美 2021. 6. 30. 05: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갑자기 떠난 강원도 여행 이야기를 

이어서 해볼께요~

달랑 매트와 물만 챙겨서 떠난

생애 첫 차박여행!!!

 

2일차 차박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ㅎㅎㅎ

 

이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유명 차박지 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 : 샤스타데이지 꽃구경 및 차박 후기

 

강원도 유명 차박지 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 : 샤스타데이지 꽃구경 및 차박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에게 예쁜 밤하늘의 별을 보여주기 위해 급하게 결정된 여행!!! 금요일 밤 퇴근하고 온 남편이 지금 출발해야 한다고.... 아니 갑자기 무슨?? 짐 싸라고 해서 일

whitelily.tistory.com

 

"물치항 회센터"

 

물치항 회 센터

전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바깥 사진은 아침에 찍었어요~

 

새벽까지 쉬지않고 내리던 비가 그치고

집에 갈때 쯤 되니 날씨가 점점 좋아지네요^^;

야속한 비....

 

물치항 공영주차장은 무료 주차장이에요!!!

차박지를 검색해 보다가

"무료 차박이 가능한 곳"이라고 해서

오게되었어요 ㅎㅎㅎ

 

공영주차장 화장실이에요~

차박할때 중요한게 화장실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화장실 양쪽 옆으로

차박하는 차들로 꽉 차있었어요!!!

 

이쪽이 바다뷰라 자리 경쟁이 치열해요 ㅎㅎㅎ
구름만 없었다면 일출을 제대로 봤을텐데...
전날 저녁 메뉴는 "회" ㅎㅎㅎ

회센터에 왔으니 회를 먹어봐야겠죠? ㅎㅎ

저희는 2층에 있는 '수미네'에서 먹었어요~

 

광어회+오징어회(1마리)+멍게 : 60,000원

상차림비 : 3,000원

공기밥 2개 + 매운탕 : 10,000원(별도 계산)

 

73,000원 지출했어요^^

 

가게 앞에서 횟감을 고르고

안쪽에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먼저 멍게와 오징어회가 나왔어요~
오징어회 맛있게 먹기^^

오랜만에 먹어보는 오징어 회!!!

상추에 오징어+쌈장+청양고추+마늘을 넣고

이렇게 싸서 입으로 쏘오옥~~~~

오!!! 바로 이 맛이야^^

 

분명 배가 안고팠는데

제 입으로 마구마구 들어가는 음식들...

 

아이들도 회를 맛있게 먹었는데

애들이 밥이랑 먹을만한 반찬이 없어서

미안했어요 ㅠㅠ

 

광어회가 나왔어요~

이어서 광어회가 나왔는데

양이 제법 많더라구요^^

사실....

회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매운탕이랑 공기밥 나옴^^

매운탕+공기밥은 다른 분이

가지고 오셨어요~

탕과 공기밥만 하는 업체가 따로 있나봐요.

다른 가게에도 배달을 하시더라구요....

 

어느정도 배가 불렀는지 놀기 시작 ㅎㅎㅎ
개불 가지고 놀다가... 옷이 젖은 아들내미...

저녁 먹고 이제 우리 숙소로 갑니다!!!

비가 그칠 생각을 안하네요...

옷이랑 신발도 다 젖고

비가 오니 여러가지로 불편했어요.

 

얼른 잠자리 준비하기!!!

저녁먹고 와서 잠잘 준비를 했어요~

카시트를 앞좌석으로 옮기고

뒷좌석은 접고...

 

돗자리를 먼저 깔고 어제 급하게 구입한

매트를 깔면 잠잘 준비 끝!!!

 

처음에 창문을 닫고 에어컨을 켰는데

이거 밤새 켤 수도 없고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에어컨을 끄고

뒷 트렁크를 활짝 열고 자기로 했어요~

 

그나마 바람이 덜 불어서 다행이었죠...

이렇게 트렁크를 열고

빗소리와 파도소리를 들으며 잠들었습니다 ㅎㅎ

(문을 열고 자다가 새벽쯤 쌀쌀해서 닫음)

 

이런게 여행의 묘미 아닐까요? 

 

굿모닝!!!! 아침이에요~~~

새벽무렵 비가 그치고

집에 갈 시간이 되니

날씨가 점점 좋아지네요^^;

 

아침바다에요~ 너무 예쁘죠? ㅎㅎㅎ
우리딸이 먹고싶다고 노래불렀던 라면....

남편이 일어나서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딸내미가 라면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ㅋㅋ

 

제가 좋아하는 마라탕면도 사왔네요 ㅎㅎ

 

마라탕을 좋아하는데 진짜 마라탕 맛에 가까웠어요 ㅎㅎ

마라탕면 맛이 얼마나 맛있겠어 생각했는데

오~~ 진짜 마라탕맛이랑 비슷했어요^^

 

국물까지 먹으면 너~~무 짜요~~~

면이랑 건더기 위주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맛은 제대로 마라탕 맛이에요 ㅎㅎㅎ

 

아침식사를 마치고 다시 정리하고

집으로 갑니다~~

 

처음으로 해본 차박여행이 이렇게 끝났어요^^

해보니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엔 좀 더 나은

차박 여행을 해봐야겠어요!!!

 

이상 '강원도 양양 물치항 차박 여행'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