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금산 캠핑장 한마음심천캠핑랜드 심천치유자연휴양림 구 심천리조트 B-1 내돈내산 이용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 & 차박지 리뷰

by Dream美 2022. 7. 8. 23: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충남 금산에 있는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장마철이라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갔는데...

체크아웃 하는 날 비가 와서
엄청 고생했다는 추억이 있는 캠핑장이에요 ㅎㅎㅎ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심천 한마음 캠핑랜드"

 

심천 한마음 캠핑랜드

주소 : 충남 금산군 남일면 신동리 239-110
문의 : 0507-1391-9772
010-8800-3746 / 010-8799-5861

입실 : 오후 3시
퇴실 : 오후12시

이용 요금은 사이트별로 다르고 변동 가능성이 있어서
홈페이지를 통해 꼭 확인 하세요^^

심천레저리조트가 4월 1일부로 한마음심천캠핑랜드로
새롭게 오픈했다고 해요.
국내 최대 규모에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 펜션 등을
갖추고 있고 프리미어 정육 브랜드인
한마음 정육식당도 캠핑장에 런칭하여
캠퍼 여러분들에게 맛과 멋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https://www.simchuncampingland.com/index

 

한마음심천캠핑랜드

환상적인 자연경관속에서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적인 휴식도 함께 되찾는 즐거움도 함께하는 한마음심천캠핑랜드 입니다.

www.simchuncampingland.com


저희는 제 1캠핑장 B존 1번 자리를 예약했어요.
22. 6. 26(일)~27(월) 1박 2일 / 160,000원

뷰만 보고 제일 비싼 자리로 예약 ㅎㅎㅎ

 

제1, 제2 캠핑장이 있어요
저희는 B존 1번 자리를 이용했어요

심천 한마음 캠핑장까지 가는 길이 꽤 멀더라구요~
이렇게 깊은 산속까지 오다니 ㅋㅋㅋ
오는 길 부터 심상치 않았던 이곳^^

 

공기가 너무 좋아서 저절로 건강해질거 같아요 ㅋㅋㅋ
뭔가 분위기가 치료되는 느낌?? ㅎㅎ

 

입구 바로 오른편에 화장실과 개수대가 있어요
뜨거운 물이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그 옆에는 정육식당 건물이 있어요~
그 건물 1층에 샤워장이 있구요

저희가 예약한 자리에서 샤워장까지
거리가 너무 멀었어요 ㅠㅠ

화장실을 개조한거 같았고
비교적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바베큐캠핑쪽으로 가요~

조금 더 들어가면 바베큐 캠핑이 나와요~
차량 진입 금지인데
직원분이 들어와도 된다고 해서 올라가서 주차했어요!!

일요일에 입실하는 사람이 저희랑 다른 한팀 밖에 없어서
그냥 주차하라고 하신거 같아요~

이 넓은 캠핑장에 달랑 두 팀밖에 없다니~~~~~ㅋㅋㅋ

완전 전세 냈어요 ㅋㅋㅋ

 

그냥 바베큐장만 이용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바베큐장만 이용 하시면서 물놀이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그렇게 이용 하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관리사무소 겸 마트와 키즈카페 ㅎㅎㅎ
불멍할수 있는 곳도 있네요^^
마트 안으로 들어가봐요~

참고로... 마트 앞에 있는 웨건을 이용해서
사이트까지 짐을 나르는데 사용했어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이용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사실 짐을 어떻게 옮겨야 하나 걱정했는데
나름 잘 이용했어요 ㅎㅎ

 

바비큐장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
이곳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요~

 

이곳에서 햇반을 구입하셔도 되지만
저희는 집에서 가져온 햇반을 데워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안쪽에 키즈카페가 있어요^^

 

4월 23일 오픈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4월 23일에 오픈해서 그런지
키즈카페가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간단한 먹을거리들도 판매중이고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바로 저희 텐트자리에요 ㅎㅎ
이 사진은 텐트를 치고 찍었어요^^
잘 보면 텐트가 보여요 ㅎㅎㅎ
바로 저 자리가 B-1 자리에요.

오른쪽 오르막 길로 가면 다른 사이트가 나와요~

 

개수대와 분리수거장

저희 자리에서 바로 계단 따라 올라오면
이곳 개수대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 자리에서는 뜨거운 물이 안나온다고 해서
입구쪽 개수대로 갔어요 ㅠ


개수대 옆에 다른 사이트가 있구요

 

728x90

 

저희 텐트로 가는 길이에요 ㅎㅎ

저희 자리로 가는 길인데
데크길과 연결 된 부분에 경사가 있어서
웨건으로 짐을 나를때 살짝 불편하더라구요...

텐트치기 전과 후

카라비너를 안가져 가는 바람에
텐트 설치가 엉망이었어요 ㅠㅠ

데크에서 텐트 치는게 처음이라 이런 부분은
예상을 못했어요 ㅠㅠ

다음번 캠핑에는 잘 할 수 있을듯....ㅎㅎㅎ

바로 데크 아래에서 물놀이 시작~
텐트가 주변 환경이랑 잘 어울리는 듯 ㅎㅎ
저희 자리 뒷편으로 올라가서 한바퀴 둘러 봅니다 ㅎㅎ
정자는 예약 후 이용 가능하고 오리배도 있어요~
수영장이에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수영장이 아닐지...ㅎㅎ
날씨도 좋고 너무 아름다웠어요~
구명조끼를 입고 이용해야 한다고 해요.

이곳에 미니 매점과 개수대가 있어요~
이쪽으로 와서 설거지를 해도 될거 같아요^^

 

글램핑 존
그네를 한참 타고 놀았어요 ㅎㅎ
카라반 존
일반 사이트
계곡 물속으로 풍덩 하고 싶은 날씨 ㅎㅎㅎ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계곡이에요 ㅎㅎㅎ
물도 맑고 깨끗해요~

제2캠핑장 가는 길과 평상계곡 자리
뭔가 했더니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는 컨테이너였어요 ㅎㅎ

입구쪽에도 샤워장이 있었는데
저희는 이곳 샤워장을 이용했어요 ㅎㅎ
뜨거운 물이 잘 나와서 좋았어요~

밤이 되면 조명 때문에 분위기가 달라져요~

저희 조명만 있었으면 썰렁했을텐데
캠핑장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너무 멋있어졌어요 ㅎㅎ

매너타임 시간까지만 조명이 켜지고
그 후에는 꺼지더라구요 ㅋㅋ

어쨌든 덕분에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저녁을 보낼 수 있었어요~

새벽부터 비가 왔어요...

새벽부터 비가 오는 바람에 난리가 나긴 했지만...
좋은 추억?? 많이 담아 갑니다~

B-1 자리를 이용해 보니...

뷰는 최고였고 힐링은 덤이라는거!!!!
조용한 분위기에서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도 좋았어요.

불편했던 점은

저희 사이트에서 샤워장과 화장실이 너무 멀었고
산 속에 있다보니 날벌레들이 있었다는 점
이건 어쩔 수 없죠^^;

뷰만 보고 예약했던 자리인데
이용 요금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가격이 비싸다고 다 좋은건 아니라는걸 느낌...
그래도 전체적으로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한마음심천캠핑랜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