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천 더빌리지캠핑장 수영장과 이마트24가 있는 5성급 캠핑장 E존 2박 3일 내돈내산 이용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 & 차박지 리뷰

by Dream美 2022. 8. 7. 19: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캠핑을 시작하고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캠핑계의 에르메스라고 하는
럭셔리하느 캠핑장을 알게되었어요^^
(에스콰이어에 소개 됨)
당연히 예약이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간신히 빈 자리가 나와서
바로 예약했어요~

못가는 줄 알았는데 이런 행운이 찾아왔네요 ㅎㅎ

이렇게 우리의 여름휴가 캠핑지가 정해졌어요.
내돈내산 2박 3일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더 빌리지 캠핑장"



수영장이 예쁜 캠핑장

더빌리지는 (주)샘터의 사유지로서
영업장소이므로 예약된 고객과 관련된 업무종사자외
출입을 금지합니다.

입구부터 뭔가 프라이빗하네요^^
고객은 소중하니까~~



https://the-village.co.kr/

 

더 빌리지

충북 진천, 서울 1시간, 넓은 숲캠핑장사이트, 이마트24입점, 카페, 수영장 및 시설안내

the-village.co.kr


예약은 더 빌리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저희는 E존을 예약했고
1박 120,000원 이었어요 ㅎㅎ

MARKET SHELTER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켓이에요.
외국에 온 듯 분위기가 좋아요^^

브레이크타임 : 1pm~3pm

캠핑관련 제품들이 판매중이고...
마켓이 예뻐서 그런지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마트24가 있어요^^

이마트24에서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ㅎㅎ

체크인 PM 2시
체크아웃 PM 12시

더 빌리지 안내도

더 빌리지 안내도를 보니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저희가 예약한 E존이 수영장이랑 가까워요^^

24시간 오픈^^

* 이용 안내 *

당일방문, 식사초대, 게스트초대는
하실 수 없습니다.

4월 12일로 '추가인원 무료' 오픈이벤트 종료되었습니다.

1사이트 내
기준인원 3명 / 최대인원 4명
기준인원 외 1인 1박 1만원
다자녀가족(5인까지) 1인 1박 1만원
성인(2)/만13세 미만 자녀(2인) 추가요금 없음

풀클럽 마할로 입구로 진입 차량 주정차시
견인되실 수 있습니다.
(마할로 이동시 사이트 / 공용주차장 주차 후 도보 이용)

풀사이드 오픈 전 썬베드/테이블에 개인용품을
비치할 수 없습니다.
(오픈 후 선착순 이용 바랍니다)

매너타임 : 오후 10시 ~ 다음날 오전 6시

이마트24 안에 없는게 없어요 ㅎㅎㅎ
그냥 여기에서 장 봐도 될거 같아요^^

시설이 깨끗하고 쾌적하고 정말 좋은데요^^
나가기 싫을 정도에요 ㅎㅎ

얼음을 안챙겨와서 이곳에서 구입했어요~

계산은 이마트24에서 하고
얼음은 맞은편에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얼음 1봉 : 5,000원)

캠핑에 관련된 용품들이 있어요^^
가위를 놓고와서 이곳에서 구입했습니다~
(가위 : 10,000원)

체크인 하면서 시설이용에 대해
잠시 설명을 듣고.....
쓰레기봉투 10리터짜리 2장을 받아서 출발^^

차 번호를 등록해야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등록된 차량만 입장가능!!
저희가 예약한 E존은 여기에서 오르쪽으로 가면 됩니다.

오른쪽으로 들어오면 각각 사이트가 있어요~
다른 캠퍼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심히 천천히 운전해서 들어가요^^

D존은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요

장단점이 있겠지만...
D존은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요.

E존 입구 앞에 분리수거장과 화롯대 세척장이 있어요.


위쪽 사이트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잠시 올라가 봤습니다^^
다른 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심히 다니기~

올라가면서 보니 수영장과 저희 텐트가 보이네요 ㅎㅎ

풀사이드 S존 예약 고객님만 출입 가능
수영장이 내려다 보여요

더 쭉 올라가면 B존과 C존이 있어요~
멀다.......

한바퀴 둘러보고
저희 자리(E존)로 돌아왔어요.

바로 옆이 수영장이에요!!!

수영장 가는 길
샤워장

* 이용 안내 *

평일 08:00~22:00
주말 07:00~23:00

클로징 30분전 이후 출입 금지

A/B/C존은 '더2' 샤워실 이용하셔야 합니다.
6시 30분 야간청소 스탭 출근 후
이용하시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장은 세스코 공기 항균기기로
관리되고 있었어요^^

에어컨이 빵빵하게 켜져있고
깔끔한 관리에 깜짝 놀랬어요~

엄청 습하고 더운 날씨였는데
쾌적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샴푸랑 바디워시를 빠뜨리고 갔는데
샤워장 안에 비치되어서 다행이었어요~


화장실도 역시나 세스코 관리지역 ㅎㅎㅎ
에어컨 덕분에 쾌적하고 좋았어요^^

개수대가 있는 곳 역시 에어컨이 빵빵~~
싱크대마다 세제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는 곳은 처음봤어요 ㅎㅎㅎ
순서를 조금 기다려야 했지만....
어쨌든 젖은 옷들을 세탁할 수 있었어요^^
세탁 세제는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이마트 24에서 판매 중.... 미리 가져오셔도 되구요)

전자레인지와 오븐도 있고....

제빙기까지 있다니~~~~~~~~
여기에 있는 얼음은 아이스박스에 넣는 용도로
아주 유용하게 잘 썼어요!!!!

수영장이 대박이에요!!!!
10시부터 이용할 수 있어요^^
10시 되기 전에 줄 서서 기다렸어요 ㅋㅋ

워터 슬라이드도 있어요

수영장 오픈 전에 가봤더니....
기계로 바닥 청소 중이었어요.

관리상태가 아주 좋았어요^^
최고최고!!!!!

워터 슬라이드만 계속 탔어요 ㅎㅎㅎ
최고의 힐링장소
내리던 비도 잠시 그치고 멋진 하늘을 짠~

위쪽으로 올라가면 60cm 깊이의 유아 풀장이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 좋더라구요^^

50분 물놀이 후 10분 휴식 타임이 있어요.
직원분들이 통제를 잘 해주셔서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했어요.

전세낸 듯 신나게 놀았던 아이들 ㅎㅎㅎ

에어펌프도 있었어요
워터 슬라이드 출발장소
마할로 라운지

마할로 라운지는 식음료 구입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이곳에서 판매되는 음식은 풀사이드에서
취식이 가능해요.
전 사이트에 배달도 됩니다 ㅎㅎㅎ

카카오톡(마켓쉘터) 검색 후 카톡주문!!

어렵게 예약해서 온 보람이 있는
더빌리지 캠핑장이에요^^

호텔 수영장에 온거 같기도 하고...
각종 시설도 정말 좋았고
2박 3일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렸어요.

저희가 갔을때 비가와서 고생하긴 했지만...^^;

외국 휴양지가 부럽지 않을정도로
대만족 하며 이용했습니다 ㅎㅎㅎ

재방문 의사 100%로
지금이라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요~

저희 자리가 수영장 등 시설이 가까워서
더 편리했던거 같아요.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실 경우
수영장까지 이동거리가 멀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될거 같고...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하수구 냄새인지.... 뭔지....
냄새가 한번씩 나더라구요.

노느라 별 신경 안쓰긴 했지만 ㅋㅋ

수영장 있는 캠핑장에서 힐링하고 싶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이상 "더 빌리지 캠핑장"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