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수영장이 있는 아르보리아 캠핑장 사르데냐 오토캠핑장 B존 2박 내돈내산 이용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 & 차박지 리뷰

by Dream美 2022. 8. 18. 19: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에는 강화도에 있는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예약을 하려고 하니
대부분의 캠핑장에 자리가 없더라구요....

미리 예약을 했어야 했는데
일정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미루다보니
이렇게 급하게 알아보게 되었어요.

좀더 찾아보고 없으면 못가는구나 싶었는데
강화도 아르보리아 캠핑장에 한자리가 있더라구요.
보자마자 바로 예약했어요^^

이렇게 덥고 습한 날씨에
고생할거 뻔히 알면서도....
또 짐을 쌌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아르보리아 캠핑장"

사르데냐 오토캠핑장




예쁜 숲길을 따라 가다보면 아르보리아 캠핑장이 나와요^^
바로 옆에 <해든뮤지움 박물관>이 있더라구요~
시간이 맞으면 같이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아르보리아 캠핑장 영업 안내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리 211-75
대표번호 : 010-2334-2002

강화 초지대교 초입 길상산에 위치해 있고
맑은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캠핑장입니다.

 

기본 시설 :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매점, 와이파이
부가시설 : 카라반진입, 트레일러진입, 수영장

산책로, 반려동물

 

매너타임 오후 10:00(시작) ~ 오전 7:00(종료)

 

 

시설안내도

저희는 연못 바로 위에 위치한 B4 자리였어요^^
자리때문에 사연이 있었지요......
아래 내용 중에 소개합니다.

 

어디 외국에 온듯 멋있네요 ㅎㅎ
캠핑장쪽이에요
이 표지판을 따라 왼쪽으로 들어가요
차로 사이트 앞까지 이동해요
입구에 수영장이 있네요^^
정면에 보이는 곳으로 직진하면 저희 자리에요 ㅎㅎ

바로 올라가서 B-4 자리에 주차해요~
사이트 앞에 주차를 하고 짐을 내릴 수 있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입구 바로 오른쪽 사이트

입구 바로 오른쪽은

B존 트레일러 설치 가능 존이에요.

 

 

안내 팻말
관리실이 어디인지 길 따라 올라가 봅니다 ㅎㅎ

언덕길 왼편엔 A존 트레일러 설치 가능 존이 있어요.
길따라 쭉~~ 올라가 봐요^^

 

꽤 가파르네요.... 등산 하는 느낌? ㅎㅎ
올라가는 길.... 점점 뷰가 멋있어지네요^^
관리실?? 도착 ㅎㅎㅎ
이곳은 C존이에요

안쪽으로 더 많은 사이트가 있어요~
구석구석에 텐트가 많이 있네요^^

 

관리소 및 대피소가 있지만 아무도 안계신듯...

필요한 물을 구입할 경우 등
궁금한 사항이 있을때 사장님께 연락하면
바로 오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왔다갔다 하시느라 힘드실듯...

위에서 바라본 뷰는 정말 멋지네요

위에까지 올라가기는 힘들었지만...
뷰는 정말 최고네요^^
멋진 뷰 때문에 위쪽에 텐트를 치는거 같아요.
저는 위쪽까지 갈 자신이 없네요 ㅋㅋ

 

저희 사이트 바로 옆에 화장실 건물이 있어요
텐트 바로 앞에는 연못이 있구요 ㅎㅎㅎ

연못 덕분에?? 개구리를 엄청 많~~~이 봤습니다^^;
아이들은 신났지만..... 저는 기절할뻔^^

 

소금쟁이도 보여요 ㅎㅎㅎ
하늘이 너무 예뻐서 ㅎㅎ
차를 끌고 쭉 올라 오면 됩니다
텐트를 치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저희가 텐트를 치게되면
안쪽에 계시는 분들이 저희 앞으로 지나가야 했고
내일 퇴실하실때 저희꺼 타프를 다시 걷어줘야 하는
그런 문제가.....ㅠㅠ

아무리 각도를 계산해봐도 답이 없더라구요.

결국.....

 

사장님께 전화드려 방문요청드렸어요~

오셔서 상황을 보시더니

이렇게 동선이 겹치게 예약을 받아서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다음에는 그냥 한 사이트만 받아야겠다고..

 

어쨌든 상황이 이렇게 된거...

 

그냥 텐트를 치고
내일 나가실때 차도 빼주고
타프 일부를 철거했다가 다시 설치하기로
결정했어요 ㅜㅜ

잠시 당황했지만 서둘러 텐트치고
물놀이 가기로 ㅎㅎㅎ

 

텐트 설치 완료^^

땀을 몇 바가지를 흘렸는지..... 휴~
텐트 설치 완료^^

 

전기와 수도가 사이트마다 있어요~

 

728x90

 

하늘이 잠깐 맑을때 사진 찍어두기^^
개수대 건물 둘러보기~
개수대 앞에 있는 쉼터가 멋지더라구요^^
개수대 옆에 분리수거장이 있어요
1층은 남자화장실 및 샤워장
야외테라스 문은 잠겨있었어요

창문으로 바라보는 뷰가 그림같아요^^

 

2층은 여자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어요

특이하게 칫솔과 치약, 종이컵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준비된 곳은 처음 봐요 ㅎㅎ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에요^^

 

탈의실 및 샤워장이에요~
옷걸이와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샤워장 부스는 왼쪽, 오른쪽 2군데 있구요~
먼저 사용하신 분들이 놓고간 흔적들이....
정리를 바로바로 해줘야하는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뜨거운 물이 엄~~~청 잘 나왔어요 ㅎㅎㅎ
조심하세요^^

 

1층 개수대에요

기본적으로 주방세제와 수세미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정도면 아주 깔끔한 편이죠 ㅎㅎ

 

음식물쓰레기통에 바로 버리시면 됩니다

<방문 고객님 안내 사항>

1. 비닐봉투 3장
- 음식 쓰레기 1장
- 재활용 쓰레기 1장
- 일반 쓰레기 1장
2. 음식쓰레기는 분리 수거장 내 노란색 수레에
3. 불멍 후 재는 다음날 재 수거함이나
주변 나무 밑에 뿌려줌
4. 세척은 사이트별 주변에 수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5. 냉장고, 전자레인지는 개수대에 있습니다.
6. 필요로 하는 물품은 먼저 010-2334-2002
혹은 관리인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냉장고 이용 안내>

아르보리아 캠핑장은 유제품 회사인
아르보리아코리아 본사 입니다.

공해없는 지중해 섬, 4계절 방목한 우유이며
아스파라거스 등 초지가 풍부하고
사료는 먹이지 않습니다.

우유는 1팀에 1팩씩

냉장고에서 가져가시면 됩니다(무료).

노란색 : 풀크림 우유 1리터
파란색 : 저지방 우유 1리터

 

냉장고에 있는 우유는 샘플이에요 ㅎㅎㅎ

냉장고에 있는 우유는 1팀당 한팩씩
무료로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두가지 맛 보라고 해서 두 팩 가져가요 ㅎㅎㅎ

아이스팩이 다 녹아서 고민이었는데...
냉장고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덕분에 2박 3일 잘 이용했어요.

 

우유 맛 좀 볼까요? ㅎㅎ

우유를 마셔보고 맛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우유 이야기는 따로 소개할께요~

 

 

수영장 가는 길
수심 1.1m와 0.8m 로 되어 있어요

입구에서 발을 헹구고 들어갑니다^^
에어펌프가 있어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한 사이즈의 수영장이에요
물이 차갑긴 했지만.... 날씨가 워낙 더워서 견딜만 했어요

물만난 고기마냥 신나게 노는 아이들 ㅎㅎㅎ
날씨가 너무너무 덥고 습했는데
시원한 물놀이 하면서 더위를 싹 잊게 되었어요^^
물이 엄청 차갑더라구요 ㅎㅎ

뒷편에 테이블 너머로는 아직 정리가 안되어 있더라구요.
그쪽으로는 아이들이 가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캠핑와서 곤충들도 많이 구경하고
물놀이로 시간 보내고
저는 잠시 독서를 하는 여유도 누려봤어요.

강화도 캠핑은 처음 와봤는데
수영장이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날이 더 추워지면 못하겠지만...

날씨가 너무 습해서 힘들었고
개구리 등 각종 곤충이 출몰하여 무서웠다는거...
(아이들은 좋아했음 ㅠㅠ)

그런점만 빼면....

나름 성공적인 캠핑이었습니다 ㅎㅎ
이용에 참고하세요!


이상 "아리보리아캠핑장"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