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가볼만한 곳 : 웅포 관광지 곰개나루 캠핑장 이용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 & 차박지 리뷰

by Dream美 2021. 5. 15. 02: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버이날 가족이 모여 캠핑장에 갔어요~

5인이상 집합 금지였지만

부모님 모신 직계가족은 된다고 하더라구요.

 

예약하기 힘든 곳이었는데

동생이 예약해서 가게 되었어요^^

 

"웅포 관광지 곰개나루 캠핑장"

 

웅포관광지 곰개나루 캠핑장
관리사무실 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금요일 오전이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
함라산둘레길(금강생태 탐방길) 종합안내
캠핑장 도착~
캠핑장 이용 안내

* 예약처 *

 

http://camping.iksan.go.kr 

 

익산시 웅포관광지 캠핑장

 

camping.iksan.go.kr

* 예약방법 *

 

사용일 2주일 전부터 예약 가능 

 

* 시설사용료 *

 

오토캠피장 - 평일 15,000원 / 주말, 공휴일 20,000원

일반캠핑장 - 평일 10,000원 / 주말, 공휴일 15,000원

(익산시민 30% 감면)

 

입장 : 오후 1시

퇴장 : 다음날 오후 12시

 

주차장에 리어카가 있어서 짐 옮길때 쓰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에요~
코로나로 물놀이가 안되서 아쉽더라구요...
카페 및 마트에요~

카페랑 마트가 있어서 아주 편리했어요~

저녁때 땔감을 사다가 불도 피우고

신나는 파티(?)도 했죠 ㅎㅎㅎ

카페에서 자몽에이드 한잔~
샤워장도 사용 중지 ㅠㅠ

씻는게 매우 불편했다는거!!!

그거 빼곤 괜찮았어요...^^;

화장실이 있구요~
설거지를 할 수 있는 공간(음식물쓰레기 수거함도 있어요)
캠핑시 지켜야할 사항!!!
동생네가 먼저가서 다 세팅해 놨어요~
해먹까지 완벽하게 설치!!!

제부가 혼자 다 설치해 놔서

저희는 아주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아이들은 해먹으로 달려가고.....

저는 주변을 둘러 봤어요^^

익산 웅포 곰개나루 조형물
인공폭포도 있구요~
진포대첩지

진포대첩은 1380년(고려 우왕 6년)에 금강하구의 진포에

침입해 온 왜구를 고려 수군이 무찌른 해전이에요.

역사적으로 아주 중요한 사건이 있었던

그런 멋진 장소였어요~

잠시 역사속으로 떠나보시기를....

 

 

728x90

 

유람선을 탈 수 있는 선착장도 있네요^^
자전거 국토종주 도로가 옆에 있어요~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많이 지나가더라구요~
삼겹살 파티 하기 전에 불을 피워봅니다~

아이들이 소시지랑 마시멜로도 구워먹고~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해가 지고있어요~ 분위기 정말 좋아요!!!!

서해 낙조 5선 중 하나인 웅포곰개나루에서

해넘이를 볼 수 있어요~

보기만 해도 자동으로 힐링이 됩니다^^

삼겹살 파티를 마치고 모닥불 앞에 모여서 게임도 하고...

하루 종일 신나게 뛰어놀던 아이들은

저녁이 되어도 지치지않고 놀더라구요^^

 

자연에서의 2박 3일의 첫날 밤이 이렇게 지나갔어요~

웅포곰개나루 캠핑장의 첫 방문이

저와 아이들에겐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네요.

 

물론 집에서처럼 편하고 깨끗한 환경을

기대하면.... 안된다는거.... ^^;

어느정도 내려놓고 캠핑을 하신다면

충분히 즐거울거에요~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아서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ㅎㅎㅎ

인생사진 많이 건지실 수 있어요!!!

모닝커피 한잔^^
모닝 누룽지 한그릇^^
떠나는 날 아침이 되어서야 맑은 하늘을 보게 되네요...

꼭 떠나는 날은 날씨가 좋더라구요....

 

샤워장 사용 중지와 각종 벌레들의 습격으로

힘들었던 2박 3일이 순삭~~

 

(여름에는 못 올듯 ㅠㅠ)

 

자전거 대여도 중단되서

자전거 도로를 달려보지 못했다는 거...

이런 아쉬운 마음은 다음을 기약하기로!!!

 

코로나19로 거리두기 하느라

양쪽 옆으로 자리가 비어 있었는데

그 덕분에...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마지막 날까지 모닝커피와 누룽지를

준비해 주신 제부~

덕분에 편안하게 캠핑하고 갑니다^^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렇게 <웅포 곰개나루 캠핑장>에서의 

2박 3일 일정을 마무리 합니다.

 

 

 

https://map.kakao.com/?urlX=471718&urlY=713183&urlLevel=3&itemId=21054921&q=%EC%9D%B5%EC%82%B0%EC%9B%85%ED%8F%AC%EA%B3%B0%EA%B0%9C%EB%82%98%EB%A3%A8%20%EC%95%BC%EC%98%81%EC%9E%A5&srcid=21054921&map_type=TYPE_MAP 

 

익산웅포곰개나루

전북 익산시 웅포면 강변로 25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