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 축제 화천 가볼만한 곳 세계최대 실내 얼음조각 광장과 선등거리 페스티벌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강원도

by Dream美 2024. 1. 21. 23: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화천 산천어축제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출발해서 준비도 없이 갔지만
너무 재미있어서 내년에 또 가기로 했어요^^
 
산천어축제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겨울 여행지 추천 화천 얼음나라 산천어축제 주말 현장접수 내돈내산 이용 후기

 

겨울 여행지 추천 화천 얼음나라 산천어축제 주말 현장접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 아침... 날씨도 꾸물꾸물하고 집에서 딱 쉬면 좋을 거 같았던 날인데 아이들이 아침에 눈 뜨자마자 물고기 잡으러 가자고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갑자기?? 무슨

whitelily.tistory.com

 
 
화천 산천어축제를 즐기고 바로 근처에 있는
세계최대 실내얼음조각광장과
선등거리 페스티벌에 다녀왔어요 ㅎㅎ
 
그냥 오기 아쉬운 마음에 가봤는데
볼거리가 많아서 가보길 잘한 거 같아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세계최대 실내얼음조각광장

 
 

 
 

 

세계 최대 실내 얼음조각광장

 
운영기간 2023. 12. 23(토) ~ 2024. 2. 12(월)
운영시간
2024. 1. 28일 까지  09:00~21:00
2024. 1. 29일 부터  10:00~19:00
위치 : 화천읍 하리 서화산 다목적광장 내
(산천어시네마 옆)
주소 : 강원 화천군 화천읍 상승로 2길 25-10
면적 : 1,700㎡(100m×17m)
문의 : 033-442-0647
 

입장요금

구분 체험료 제공
중등생 이상 5,000원 화천사랑상품권
3천원 1매
우대자 3,000원

 
* 화천사랑상품권 : 화천군 지역화폐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화천군 지역 내 식당, 숙박업소, 소매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arafestival.com/01_icenara/?wr_id=71

 

2024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대한민국 대표축제, 산천어체험, 얼음낚시, 눈/얼음체험, 문화/이벤트, 선등거리, 세계최대실내얼음조각광장

www.narafestival.com

 

 

주차는 산천어시네마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마침 자리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체험료를 내고 상품권을 제공받았어요.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좋은 제도인 거 같아요^^
 
 
 

 
세계 최대 실내 얼음조각 광장
산천어 축제와 자매결연을 맺은 중국 하얼빈
빙등제의 조각기술자 30여 명이 하루도 쉬지 않고
열과 성을 다하여 1개월여에 거쳐 조각한
30종의 작품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화려한 조명을 따라 안으로 들어가 봐요^^
실내가 추우니 따뜻하게 입고 들어가세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멋지고 웅장한 얼음 조각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ㅎㅎㅎ

제대로 겨울왕국에 왔어요!!!
 
 
 

 
냉방장치 가동때문인지...
실내에 살짝 소음이 있었어요.
목소리를 조금 크게 해야 대화가 될 정도??
 
 
 

 
이곳에 얼음썰매를 타는 곳이 있어서
줄 서서 기다렸다가 탑승을 해봤어요 ㅎㅎㅎ
아이들의 만족도가 최고였던 곳!!!


 


 
태어나서 제일 신났다고 하는 아들...ㅋㅋㅋ

재미있었다니 다행이에요^^

 

어른이 타도 은근 스릴 있고 재미있었어요.

오시면 꼭 탑승해 보세요~

 

 

 

 

광화문과 세종대왕을 이곳에서 만나다니~

얼음에 색을 입혀서 조각한 작품도 신기했어요^^

 

이제 선등거리로 갑니다 ㅎㅎ 
 

 

728x90

 

 

선등거리

 
 

 
선등거리 안내

 

운영기간 ㅣ2023. 12. 23(토) 부터

점등시간 ㅣ매일 18:00~23:00

운영 내용ㅣ산천어 한지등과 LED등을 이용한

루미나리에. 연장 약 5km

참여방법 ㅣ 자율관람

 

 

 

 

선등거리 페스티벌 기간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 ㅎㅎ

 

쿨의 김성수 님이 오셔서 디제잉도 하시고

야외 클럽 느낌으로 변신~

아이들과 신나는 음악에 빠져봤어요^^

 

 

 

 

곳곳에 볼거리가 많았는데

그중 공중에 떠 있는 사람이 제일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마네킹인 줄 알았는데

진짜 사람이었어요 ㅋㅋ

 

 

 

 

하트 터널도 거닐어보고...

추워서 후다닥 돌아옴 ㅎㅎㅎ

 

 

 

 

걷다 보니....

산천어 잡기를 했던 근처까지 걸어왔네요 ㅎㅎ

이렇게 보니 가까운 곳에 있었더라구요^^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 먹으려고 했는데

대부분 영업 종료라고....ㅠㅠ

 

간신히 어묵을 사 와서 먹고 왔네요 ㅋㅋ

역시 추울 땐 어묵 국물이 최고예요!!!

 

마무리까지 완벽했던 화천 산천어축제~

또 좋은 추억 가득 담아서 갑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약속 ㅎㅎ

 

 

이상 "세계최대 실내 얼음조각 광장과

선등거리 페스티벌"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