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레고랜드 놀이공원 꼭 타봐야할 놀이기구 BEST 10 추천 및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강원도

by Dream美 2023. 3. 29. 11: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친구네 가족들과

레고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시설 유지, 보수를 위해 휴장 했다가
3월 24일(금)에 재오픈했어요^^
 
그동안 관람객이 겪었던 불편을

해소했다고 하던데...

예전에 이용을 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찾아보니...
 
파크 전 구역에 햇빛을 피할 수 있는
50여 개의 대형 그늘막 설치와
음식코너에 한식 등 28종의 메뉴를 추가

했다고 합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레고랜드 코리아
 


 

* 레고랜드 이용 안내 *
 
매일 10:00~18:00
 
주소 :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 128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문의 : 033-815-2300
 
스텐다드 119,000원
골드 169,000원
플래티넘 249,000원
청소년 50,000원
어린이 50,000원
성인 60,000원
 
 

3월 25일에 이용했어요

 

 

https://bit.ly/3M5rymt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네이버에서 티켓을 예매하고 이용했는데

입장료가 비싸서 재방문이 고민되네요...^^;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www.legoland.kr/

 

LEGOLAND® Korea Resort

LEGOLAND® Korea Resort 에서 가족과 함께 LEGO® 테마로 만들어진 다양한 놀이기구, 모델, 건축물들을 즐겨보세요.

www.legoland.kr

 

 

레고랜드에 도착해서

춘천 하중도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블루, 레드, 그린, 옐로, 핑크, 오렌지

주차장이 있어요 ㅎㅎ

오렌지 구역은 친환경 주차구역이에요.

 

전기차 충전소도 있고

사전 정산기도 3군데 있어요.

 

 

* 주자창 이용 안내 *

 

운영시간 : 08시~20시

 

1시간 : 무료

2시간 : 3,000원

3시간 : 6,000원

4시간 : 9,000원

5시간 초과 : 12,000원

 

 

주차장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가셔도 되는데

저희는 걸어가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ㅋㅋ

레고랜드 입구까지 멀지 않아서

그냥 걸어갔습니다^^

 

 

 

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을 지나가요 ㅎㅎㅎ

이곳에서 숙박을 해보고 싶네요^^

 

 

 

10시 오픈에 맞춰서 갔는데

길이 너무 막혀서 늦게 도착했어요.

입구에 사람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보안검색대를 통과해서 들어갑니다.

 

가방, 소지품, 캐리어 등의 물품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내 보안을 위해

출입 시 확인 대상입니다.

 

 

<반입 제한 물품 안내>

 

반려동물(안내견 및 도우미견 제외)

흉기/둔기 및 총기류

발사체가 있는 장난감

폭죽 및 폭약

소음 유발 물건

유리병 용기(이유식 용기 허용)

주류/약물

가연석 화학물질 또는 약물

스쿠터, 일반/전동 킥보드, 롤러브레이드

드론

음식물

기타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물품

 

 

 

처음이라 가이드 맵을 잘 따라 다녔어요 ㅎㅎ

입장하시면 바로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ㅎ

 

직원분이 직접 사진을 찍어주십니다.

사진을 찍고 바코드띠를 주셨는데

바로 옆 포토샵에 가시면 현상하실 수 있어요.

 

저희 핸드폰으로도 찍어주셔서

따로 현상은 안 했어요 ㅎㅎㅎ

 

입구 오른편에는 레고랜드 호텔 출입구가 있어요.

호텔 숙박하실 경우 편하게 입장이

가능하겠어요 ㅎㅎ

 

 

 

재미있게 놀기 위해 화장실 먼저 ㅎㅎㅎ

화장실도 레고 블럭 모양 타일로 되어 있어요.

 

2023 SEASON GIFT 이벤트에 참여해서

랜야드와 시즌오픈 핀을 선물로 받았어요.

(1일 선착순 1,000명)

 

 

 

<레고랜드 즐길거리>

 

1.  BRICK STREET

 

상상과 모험이 현실이 되는 곳

 

아시아 국가 중 오직

레고랜드 코리아리조트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경험!

쪼꼬미 미니피규어 사이즈가 되어

레고가 탄생하는 여정을 함께 해보아요.

 

2. MINILAND

 

레고랜드의 모든 길은 미니랜드로 통한다!

모든 파크의 중심지에는 미니랜드가 있습니다.

레고로 만들어진 대한민국 유명 도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LEGO CITY

 

미니피규어들이 살고 있는 북적이는 레고시티

 

이곳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Driving School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BRICKTOPIA

 

LEGO Lover들의 천국

 

Duplo 부터 LEGO 마스터 빌더들이 있는

Build & Test 까지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다는 소문이!

 

5. LEGO CASTLE

 

낭만적인 동화같은 중세시대로 가봐요.

 

아름다운 성, 용감한 기사들과

드래곤이 살아 숨쉬는 레고성에 흠뻑 빠져보세요.

 

6. PIRATE SHORES

 

신나는 물총 싸움도 해보고

보물도 찾으며 멋진 항해도 해봐요.

 

7. LEGO NINJAGO WORLD

 

닌자고 세계관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카이? 니아? 제이? 콜?

 

그들과 함께 '스핀짓주'를

마스터하고 위대한 파괴자를 무찔러주세요.

 

 

레고랜드 추천 어트랙션

 

첫 번째. 레고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재미있게 탔던 놀이기구에요^^

 

 

유일하게 두 번 탔는데

처음에는 엄청 신기하고 재미있었는데

두 번째는 역시... 시시하더라구요^^

 

레고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신나요 신나~

 

 

이제 레고시티로 이동해요!!!

 

 

입구에 있는 레고 조각상에서

재미있는 소리가 나요 ㅎㅎ

아무것도 모르고 가까이 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두 번째. 드라이빙 스쿨

 

 

드라이빙 스쿨에 갔는데

아들내미는 키(115cm)가 안 돼서 ㅠㅠ

주니어 드라이빙 스쿨로 갔어요.

 

따로따로 드라이빙 체험함 ㅎㅎㅎ

그래도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세 번째. 해상경비아카데미

 

 

시티 항구를 지나

해상 경비 아카데미에 갔어요~

 

이 배를 타려고 30분을 기다리다니 ㅠㅠ

 

타볼 만했는데

대기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상황 봐서 대기줄이 별로 없을 때 타세요!!

 

 

네 번째. 웨이브 레이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신나게 조종해 봐요~

물폭탄을 피하는 재미가 있어요^^

 

혹시 옷이 젖을까 봐....

비옷이랑 갈아입을 옷 신발까지 다 챙겨갔는데

그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ㅋㅋ

 

아니면... 물폭탄을 잘 피했나? ㅋㅋ

정말 재미있어요!!!

 

 

 

728x90

 

 

다섯 번째. 파이어 아카데미

 

체력, 속도, 팀워크를 모두 발휘하여

소방차를 운전해서 불타는 건물의

화재를 진압하는 체험이에요.

 

옆 소방차와 저절로 경쟁??을 하게 되는....

 

누가 시킨 것도 아니고

이긴다고 상을 받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열심히 했지??

 

어깨가 빠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여섯 번째. Palace 4D 시네마

 

 

공연시간을 맞춰서 꼭 관람하세요^^

시간이 안돼서 한번밖에 못 봤어요 ㅎㅎ

정말 재미있습니다!!!

 

 

일곱 번째. 레고시티 공항

 

 

레고시티 공항에서 비행기 조종사가 되어봐요.

알록달록 비행기를 타고 높이 조절을 하며

탈 수 있습니다^^

 

바로 앞 광장에서 공연도하고

레고랜드 익스프레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해적의 바다는 하나도 이용을 못하고

그냥 지나갔어요 ㅠㅠ

시간이 부족해요~~~

 

 

여덟 번째. 닌자고 더 라이드

 

닌자고 히어로가 되어 파괴자를 무찌르는

4D 라이드 탑승하기!!!

 

이곳이 제일 재미있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재미는 있지만 팔이 너무너무 아파서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는 않아요 ㅋㅋ

다음날 어깨랑 팔이 너무 아팠어요~

 

 

이제 레고캐슬로 이동해요^^

 

 

아홉 번째. 드래곤 코스터

 

 

대망의 드래곤 코스터 타러 갑니다^^

아이들도 재미있게 잘 탄다던데....

아들내미는 포기 ㅠㅠ

 

결국 딸내미만 데리고 함께 타봤어요.

 

재미와 스릴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른건 못 타셔도 이건 꼭 타보세요!!!!!

 

레드 드래곤이 나온 뒤 바로.....

속도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열 번째. 브릭파티(회전목마)

 

브릭들로 탄생한 회전목마에요 ㅎㅎㅎ

은근히 재미있더라구요^^

 

레고전망대는 아이들만 올라갔다오고...

 

멍키 클라임은 팔이 아파서 포기했어요^^;

힘이 있을 때 도전해 보세요~

 

 

저희가 드래곤 코스터를 타는 동안

아들내미는 친구랑 디스코 스핀도 타고

블럭놀이도 했어요 ㅎㅎ

크리에이티브 정글

이곳에서 놀 시간은 없었어요 ㅎㅎㅎ

그냥 보기만 하고 지나감^^;

 

 

미니랜드에도 볼거리가 많아요~

사진만 몇백 장 찍은거 같아요 ㅎㅎㅎ

 

 

시티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했어요

* 시티 레스토랑 이용 안내 *

 

1. 트레이를 픽업 후 원하는 음식을 골라 올린다.

2. 음료가 필요하시면 계산대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고 음식과 같이 계산한다.

3. 식기류는 계산대 옆에 있습니다.

 

 

먹고싶은대로 마구마구 담다 보니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7만원이 넘게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연간이용권이 있으실 경우 10%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ㅎㅎ

 

레고랜드는 하루에 다 돌아보기 힘들더라구요.

많이 구경한다고 했는데....

 

못 가본 곳이 더 많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나머지 구역도 가보고 싶어요.

 

4월 28일 ~ 10월 29일

매주 금, 토, 일요일은 밤 9시까지 운영

한다고 하니

그 기간에 가봐도 좋을거 같아요.

 

레고랜드 관련 말도 많고 탈도 많던데

재미있게 이용하고 온게

미안한 마음도 들고...

참 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상 "춘천 레고랜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