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양평 계곡 노문야영장 당일치기 물놀이 다슬기 줍기 취사가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2. 7. 3. 22: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엊그제까지 하늘에 구멍이 뚫린듯 비가 내리더니
다시 폭염이 시작되었네요...

가만히 있어도 숨막히는 더위에
견디기 힘들정도에요~

이럴때에는 물놀이가 최고죠 ㅎㅎㅎ

개인적으로 계곡 물놀이를 좋아해서
기회만 되면 자주 가고 싶은데요^^

최근에 양평 계곡에서 물놀이를 했는데
내돈내산으로 다녀왔던 곳을 소개합니다!!!


"노문야영장"




노문야영장

양평에는 자주 와봤다고 생각했는데
깊고 깊은 곳에 이런 야영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깊은 곳까지 와야
물도 좋고 공기도 좋은거 같아요^^


* 운영 안내 *

주소 : 경기 양평균 서종면 갈문리 22-17
문의 : 010-9703-3115

오토캠핑존
50,000원 / 당일이용

당일치기 이용시간 : 오전 7시 ~ 오후 7시

이미지 출처 : 캠핏 홈페이지




https://www.camfit.co.kr/camp/62b537d6155a5f001e3aabe8

막힘없이 캠핑가자, 캠핏

하나되는 캠핑 정보로 전국 캠핑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 | 캠핑 예약, 캠핑 정보 추천까지 모두 한 곳에서

camfit.co.kr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고 예약 후 이용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당일이용은 오전 7시부터 이용이 가능해서
이날 새벽부터 준비하고 출발했어요 ㅎㅎㅎ

아침 일찍 온 덕분에 여유있게 도착 ㅎㅎ
귀여운 강아지가 맞이해 주네요~
하늘이 심상치 않았는데... 다행히 비가 안왔어요 ㅎㅎㅎ
화장실 안에 샤워실이 있어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
뜨거운 물이 잘 나왔어요 ㅋㅋ

개수대 쪽으로 가봐요~

개수대 옆에 전자레인지와 충전이 가능한 곳이
준비되어 있어요^^

노문야영장 안내도
매점과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어요~

매점에서 간단한건 구입할 수 있어요^^
저희는 다 준비해 가서 살게 없었는데
아이들이 아이스크림 사달라고 해서 그것만 사먹었어요~

이 테이블은 유료로 대여하는 거에요~

이 테이블은 유료로 사용 가능해요~
10,000원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ㅎㅎ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몽골텐트 자리에요
전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요

저희 자리는 맞은편 오토캠핑존이에요 ㅎㅎ
친구네랑 나란히 예약했어요^^

오토캠핑존 자리에요~
옆쪽에 천막텐트? 자리도 있어요~
오토캠핑존 자리 뷰가 좋아요 ㅎㅎ

바로 계곡이 내려다 보여서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놀고있는 모습을 지켜볼 수도 있고
먹고 쉬다가 바로 내려가서 물놀이도 할 수 있고 ㅎㅎㅎ

이런 뷰를 보기 위해 계곡으로 가는거죠 ㅎㅎ
도착해서 물만두를 한 그릇씩 먹음 ㅎㅎ

728x90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뒤 물놀이 시작 ㅎㅎ
1차 물놀이 중 ㅎㅎㅎ
신나게 다슬기 잡는 중 ㅎㅎ

2차 물놀이때는 수영복을 갈아입고 들어갔어요~
축축한 옷은 싫다고...ㅋㅋ

수영복을 두벌 가지고 가길 잘 했어요 ㅎㅎ

바위 틈에 다슬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어느새 이렇게나 많이 잡았네요 ㅎㅎ
다슬기는 여기서 끝 ㅎㅎㅎ 친구네 집으로 감~
고기파티
후식으로 망고수박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네요 ㅎㅎ
간식으로 라면
소시지 구이 ㅎㅎ
닭볶음탕으로 마무리~


하루종일 먹고 놀고 쉬고... 반복 ㅎㅎㅎ
아침 일찍 가서 하루를 알차게 보냈어요~

아빠들이 아이들이랑 물놀이 하는 사이
엄마들은 수다 떨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수다는 해도해도 끝이 없네요 ㅎㅎ

물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 좋더라구요.
저도 동심으로 돌아가서
잠시나마 물놀이를 즐겨봤습니다 ㅎㅎㅎ

역시 물놀이는 재밌네요 ㅋㅋ

이번 여름에는 물놀이를 많이 해볼까 합니다^^

이상 서울 근교에 물놀이하러 가기 좋은곳
"노문야영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