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양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양평쉬자파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3. 9. 7. 11: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만 되면 아이들이랑 어디를 가야 할지

뭘 해야 할지... 늘 고민인데요...ㅎㅎ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양평에 있는

'쉬자파크'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조금?? 힘들었지만...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근처에 국수리국수집이 있어서

같이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국수리국수집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시고

 

쉬자파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맛집 이야기] - 양평 국수리 맛집 국수리국수집 현지인 추천 메밀비빔국수 부추 수제비 내돈내산 후기

 

양평 국수리 맛집 국수리국수집 현지인 추천 메밀비빔국수 부추 수제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양평나들이 갔다가 현지인 추천 맛집 '국수리국수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손님이 어찌나 많던지... 사진 찍기 민망할 정도였어요^^; 아직도 사진찍을때 부끄러운 나...

whitelily.tistory.com

 

 

 

양평 쉬자파크공원

 

 

 

 

 

* 양평쉬자파크 이용 안내 *

 

하절기(3~10월) 09:00~18:00

동절기(11~2월) 09:00~17:00

 

- 입장요금 -

 

하절기 : 일반 2,000원 / 초,중,고 학생 1,000원

동절기 : 일반 1,000원 / 초,중,고 학생 500원

 

- 입장료 면제 -

 

양평군민, 6세 이하 및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숙박시설 이용고객 등

 

- 입장료 할인 -

 

20% 감면 : 30명 이상 단체 방문객

50% 감면 : 암벽등반장 사용객

 

주차료 : 무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yp21.go.kr/swijapark/index.do

 

쉬자파크

치유센터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증진시기기 위하여 향기, 경관 등 산림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치유의 숲의 기능과 산림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설로 온열요법, 측정,

www.yp21.go.kr

 

 

날씨가 너무나 더웠던 날...

그래서 그랬는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이미지출처 : 쉬자파크 홈페이지

 

 

여유롭게 주차하고 갑니다 ㅎㅎ

입구에 있는 연못 구경하고 화장실 먼저...ㅎㅎ

입장하기 전에 미리 이용하시는 게 좋아요^^

화장실은 카페 옆 암벽장 밑에 있습니다.

 

 

- 쉬자파크 숲해설 안내 -

 

이용시간 10:00~11:30 / 14:00~15:30

장소 : 매표소 앞

신청방법 : 홈페이지, 전화(010-8741-3149)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연못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카페는 쉬자파크 외부에 위치해 있어요.

이용시 참고하세요^^

 

그리고 버스 정류장이 있더라구요.

버스로 오실 경우 이곳에서 승하차하시면

되는 거 같아요 ㅎㅎ

 

 

 

728x90

 

 

쉬자파크로 들어왔어요

그늘이 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ㅎㅎ

그늘 아니었으면 힘들었을 뻔....

 

놀이터도 있는데 너무 더워서 패쓰^^

 

 

 

그늘속 놀이터 ㅎㅎㅎ

가는 길에 놀이터를 발견^^

그늘이 있어서 잠시 놀다가 갑니다~

숲속에 있으니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

 

 

 

멋진 폭포도 있어요

시원한 폭포를 보며 더위를 날려봅니다 ㅎㅎ

여름이 빨리 지나가길....^^;

 

 

 

무료 숲체험 하기

무료 숲체험을 통해 자연과 하나 되어보아요~

그리기도 하고 만들기도 하고 ㅎㅎ

 

 

 

장푸풍뎅이와 사슴벌레 관찰

장수풍뎅이와 사슴벌레도 구경하고...

규모는 작지만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았어요^^

 

 

 

발목풀장

발목풀장은 6~9월 운영하는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해 보니....

 

50분 동안 물이 나오고

10분 휴식 시간이 있더라구요.

 

신나게 놀고 젖은 옷과 신발을 신고 가야 했어요 ㅠ

아이들 여벌 옷을 못 챙긴 게 너무 아쉬웠다는...

 

 

 

야외 공연장도 있고....

예쁜 수국이랑 핑크뮬리도 만나볼 수 있어요.

 

기회가 되면 숲길 탐방과 치유의 집 숙박도

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더운 날씨에 실내만 찾아다녔는데

이렇게 야외 활동을 해보는 것도 괜찮네요^^;

 

숲에서 힐링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이상 "쉬자파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