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래놀라와 그릭요거트로 초간단 디저트 만들기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11. 23: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그래놀라와 그릭요거트 맛에 푹 빠졌어요 ㅎㅎ
그래서 자주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제 스타일로 만들어본
그래놀라그릭요거트를 소개합니다 ㅎㅎ


"그래놀라&그릭요거트"



그래놀라 사과와 건포도

네덜란드 유기농인증기관 SKAL 유기농인증 제품이에요.


<유기농 그래놀라 사과와 건포도>
(유기농 사과 2%, 유기농 건포도 4% 함유)

- 구입금액 : 8,800원7,950원(850원 할인)
- 내용량 : 400g(1,564kcal)

* 영양정보 *

100g당 함량 / %영양소 기준치
열량 391kcla
나트륨 49mg / 2%
탄수화물 66.2g / 20%
당류 23.4g / 23%
지방 10.1g / 1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7g / 25%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8.7g / 16%

유기농 그래놀라 사과와 건포도를
두배로 즐길수 있는 Tip!!

1. 신선한 우유에 생과일과 견과류를 함께 곁들이시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담백한 두유와 함께 곁들이시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플레인 요구르트에 생과일과 함께
곁들이시면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4. 우유 없이도 후레이크와 견과류를 섞어
간식용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아래에 플레인 요거트를 깔고 위에 그래놀라를 뿌렸어요

제 마음대로 만들어 보는거라 ㅎㅎㅎ
순전히 제 입맛 기준입니다^^

딸기를 올리고 생크림 한스푼 ㅎㅎㅎ
이지스 유기농 블루아가베시럽 100%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어요^^

 

 

그 위에 아가베시럽을 뿌려서 먹어요 ㅎㅎ

이렇게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달콤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첫번째는 테스트용으로 만들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ㅋㅋ

이제 남편꺼 만들기~

 

치즈, 생크림, 아몬드를 뿌리고 아가베시럽으로 마무리~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처음에는 플레인 요거트로 만들었는데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우리끼리 맛있다고 감탄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그릭요거트와 섞어서 먹어보기로 하고
집앞 마트에 가서 그릭요거트를 사왔어요^^
남편 시켜서 사옴 ㅋㅋ

(그릭요거트는 다음날 아침 메뉴에요)

진심을 다해 만들어 봤어요 ㅎㅎㅎㅎ

 

728x90

 

<풀무원다논 그릭요거트>

환경을 생각한 무라벨!!!
우유단백질 2배!!!

* 영양정보 *

1컵(95g)당 함량 95kcal
나트륨 55mg / 3%
탄수화물 13g / 4%
당류 10g / 10%
지방 2.4g /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6g / 11%
콜레스테롤 10mg / 3%
단백질 6g / 11%
칼슘 160mg / 23%

이번에는 과일토핑을 추가했어요 ㅎㅎㅎ

어제는 딸기만 넣었는데
이번에는 추가로 망고랑 바나나를 준비했어요^^

일단 이렇게 반반씩 넣고
유리컵에도 세팅!!
차곡차곡 넣기^^ 별거 아니죠? ㅎㅎㅎㅎ
곡물당으로 만든 블루베리잼
아침식사 준비 끝^^

남편이랑 나랑 한 그릇씩 ㅎㅎㅎ
포인트로 블루베리잼을 올려봤어요^^
역시 포인트를 주니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깜빠뉴에 크림치즈와 바질페스토를 올려서

간단하게 아침 메뉴로 준비해봤어요.

 

크림치즈와 바질페스토 소개는

다음에 할 예정이에요^^

 

 

마구마구 섞어요 ㅎㅎ

제가 먹어보니 브런치카페에서 나오는 거랑

별 차이가 없었어요 ㅎㅎㅎㅎ

 

아가베시럽이 신의 한수였구요!!!

 

제 입맛엔 너무너무 맛있던데....ㅎㅎㅎ

저만 맛있는건가요?? ㅎㅎ

한그릇으로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고

남편도 저도 모두 다 만족했던 메뉴였습니다^^

 

당분간 질리도록 먹을거 같아요 ㅋㅋㅋ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보세요~~

이 메뉴 하나로

순식간에 홈카페로 변신이 가능해요!!

 

 

이상 "그래놀라&그릭요거트"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