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바나나계란토스트 만들기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2. 4. 7. 22: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최근에 인스타에서 눈여겨봐뒀던
바나나계란토스트를 아이들 하원 시간에 맞춰서
준비해 봤습니다 ㅎㅎㅎ

마침 모든 재료가 집에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놀고있는 사이에
휘리릭 만들었어요^^

"바나나계란토스트"

 

바나나계란토스트 재료

<바나나계란토스트 재료>

바나나, 식빵, 계란, 모짜렐라치즈
버터, 소금, 후추, 설탕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봅니다 ㅎㅎ

소금, 후추, 설탕을 넣고 섞어줘요
바나나는 슬라이스 해서 준비해 놓고
가운데 네모로 칼집을 내줘요

칼집을 내서 가운데 부분을 꾹꾹 눌러줘요~

바나나가 들어갈 공간 만들어주기!!

 

 

바나나를 안에 넣어주기
달궈진 팬에 버터를 넣고
빵 굽기!!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줘요

모짜렐라치즈는 안 넣으셔도 됩니다 ㅎㅎㅎ
저는 집에 있어서 넣어봤어요^^

그 위에 계란물을 부어요
앞뒷면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끝^^
첫번째 토스트 완성!!!
맛있게 잘 구워진 토스트 ㅎㅎㅎ
치즈가 들어가서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치즈때문에 내용물이 흘러내려요^^;
모양은 흐물흐물하지만 맛은 최고였어요 ㅎㅎ

 

728x90

 

이번에는 치즈 빼고 만들어요~
치즈를 빼고 하니 굽기가 편하네요 ㅎㅎ

치즈를 넣고 구울때는

내용물이 흘러내리고 녹은 치즈가 붙어서 번거로웠는데

빼고 구우니 깔끔하게 잘 구워지네요^^

 

 

짜잔 완성!!

바나나만 넣은 토스트 완성^^

그 위에 계피가루슈가파우더를 뿌렸더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실제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빵, 바나나, 계란 3단 토스트^^
바나나의 달콤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죠^^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또 해달라고 하네요^^;

 

하원 후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식사가 되어버렸네요 ㅎㅎㅎㅎ

 

바나나가 들어간 토스트?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달콤하고 고소하고....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의외로 맛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초간단 바나나계란토스트 만들기 성공!!!

 

아이들 간식으로 강추에요!!

홈브런치 메뉴로도 좋을거 같구요~

 

이상 "바나나계란토스트" 만들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