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요리 고구마계란토스트 아이들 간식 및 식사대용으로 추천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8. 20: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집에 있는 고구마를 어떻게 하면

잘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하던 중...

 

유튜브에서 아주 간단하고도

맛있는 레시피를 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먹으면 금방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저녁 메뉴로 휘리릭 만들어 봤습니다.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고구마계란토스트

 

 

재료도 간단합니다

<고구마계란토스트 만들기>

 

재료 : 모짜렐라치즈, 고구마, 계란, 소금 약간

 

고구마를 채 썰어서 살짝 볶은 후

계란물을 끼얹고 치즈를 올린 뒤 반으로 접어서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려주기!!!

 

엄청 간단해요 ㅎㅎㅎ

 

 

일단 고구마 껍질을 벗겨서 준비해요
고구마 슬라이스 후
고구마 채썰기
계란을 풀어서 준비하기
채 썰어놓은 고구마를 살짝 볶아줘요
노릇노릇~~~
너무 많이 볶았네요....ㅠㅠ

볶다 보니 너무나 많이 볶아졌네요^^;

 

 

728x90

 

 

골고루 계란물을 부어주세요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준 뒤
반으로 접어주기!!!

접으면서 모양이 살짝 무너졌지만

그래서 괜찮아요 ㅎㅎㅎ

 

 

약한 불에서 치즈가 녹을때까지 뚜껑을 덮어주기

이렇게 하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려요^^

별로 할게 없는 아주 간단한 요리??에요~

 

 

짜잔 완성!!!!

드디어 완성되었어요^^

비교적 조리 방법이 간단하고

짧은 시간에 만들 수 있다는 거!!!

 

 

이렇게 썰어서 바로 먹을거에요^^

이대로 썰어서 먹었어요 ㅎㅎㅎ

 

 

그 사이에 떡국을 멸치육수로 떡국 끓임

아이들이 좋아하는 멸치육수 떡국을 끓이고

같이 먹으려구요^^

 

갑자기 떡국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ㅋ

멸치육수로 후다닥~~~

둘 다 간단해서 만들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저녁 메뉴 완성!!!
고구마, 치즈, 계란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떡국이랑은 안 어울리는 거 같지만....

그래도 둘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여기에 스리라차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역시 소스가 추가되니 더 맛있네요^^

 

아이들은 먹어보더니 고구마피자라고 하네요.

이름이 어떻게 되든

잘 먹었으면 된 거죠 ㅎㅎㅎ

 

보통 고구마를 삶거나 오븐에 구워서 먹었는데

이렇게 해서 먹어도 괜찮다는 거.

 

아이들 영양간식, 반찬, 술안주 등...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고구마계란토스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