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가볼만한 곳 하늘공원 억새축제 가을 명소 아이와 주말 나들이 가기 좋은 곳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2. 11. 6. 05: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하늘공원에 다녀왔어요 ㅎㅎ

억새축제 때 가보고 싶었는데

늦게라도 나들이 겸.... 가봤습니다^^

 

억새축제 기간이 아니어도

정말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다는 거!!!

 

제 블로그에서 찾아보니

예전에 다녀온 후기가 있더라고요 ㅎㅎㅎ

(필명이 릴리였던 시절에 썼던 글임)

 

 

 

[여행 이야기/서울] - 서울 가볼만한 곳 '하늘공원' 사진, 데이트코스, 억새축제 3가지 테마를 가진 명소

 

서울 가볼만한 곳 '하늘공원' 사진, 데이트코스, 억새축제 3가지 테마를 가진 명소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 '하늘공원' 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서울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저도 서울에 살면서 가봐야지 생각만하다가

whitelily.tistory.com

 

 

 

하늘공원 억새축제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제21회 서울억새축제
하늘공원 안내도

 

제21회 서울 억새축제

2022년 10월 15일(토)~10월 21일(금)까지

하늘공원에서 진행되었어요.

 

저희는 그때 다른 일정 때문에 못 가봤고

주말에 저녁 약속 전까지 잠깐 시간이 있어서

나들이 겸 다녀왔어요 ㅎㅎ

 

공원 이용 관련해서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아쉽게도....

 

하늘은 담는 그릇은 시설물 안전점검결과

이용이 어렵다고 하네요.

 

 

 

https://parks.seoul.go.kr/parks/detailView.do?pIdx=6#target02 

 

서울의 공원

서울공원안내, 공원리플렛, 공원연락처, 공원프로그램, 공원시설예약, 서울생태, 바이오블리츠

parks.seoul.go.kr

 

 

아이들이 타고 싶어 했던 맹꽁이전기차는

엄청난 대기줄 끝에 간신히 탑승했어요.

 

 

 

하늘공원에 와서 자유를 찾은 아이들 ㅎㅎ

아이들의 에너지를 따라갈 수가 없네요^^;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억새축제가 끝났지만 그래도 멋있어요~
장난꾸러기들 ㅎㅎ
아이들의 인생이 빛나길~
늘 행복하자^^
하늘공원에서 바라본 뷰

날씨가 정~~~말 좋았던 주말이에요^^

하늘도 예쁘고 공기도 맑고 깨끗해요~

자주 와서 힐링하면 좋을 텐데

그게 잘 안되네요 ㅎㅎ

 

 

728x90

 

 

가을을 제대로 즐기는 딸램
장난이 가득한 얼굴 ㅎㅎ
남은 2022년에는 제발 좋은 일만 있기를...
날씨가 다 했네요 ㅎㅎㅎ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

하늘공원이 넓어서 복잡한 느낌은 안 들었어요.

포토존에서 예쁜 사진 찍기!!!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이런 평화로운 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는게

문제지만....ㅋㅋㅋ

 

 

아들내미 작품 사진 찍음 ㅎㅎㅎ

어디서 찍어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해질무렵 하늘도 예쁘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돌아다녔어요
나뭇잎 떨어뜨리려고 흔드는 중....^^;

나뭇잎이 떨어지는게 재미있다고

흔들어 보는 중이에요 ㅎㅎ

 

아이들은 이 놀이가 제일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억새 축제가 끝나서 뭐 볼게 있을까 싶었는데

여전히 볼거리가 많았어요.

 

더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고

가을 분위기를 좀 더 느껴보고 싶었는데

약속 시간이 다 돼서 그만 가야 했어요.

 

하늘공원은 언제 방문해도

새롭고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하늘공원에서 주말 오후를 보냈어요^^

 

다음 주에는 어디로 갈까?

 

 

이상 "하늘공원 주말 나들이"

다녀온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