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고척점 오픈 영업시간 및 주차 안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등 쇼핑하기 좋은 곳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2. 11. 27. 02: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토요일에 딸내미 발레 대회가 끝나고

코스트코 고척점에 갔어요~

 

찾아보니 로운아트홀에서 가깝더라구요^^

 

이용해 본 사람들이 주차장도 넓고

쾌적하고 좋다고 하던데....

안가볼 수가 없겠죠? ㅎㅎ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코스트코코리아 고척점

 

 

 

코스트코코리아 고척점

* 영업 안내 *

 

오전 10:00 ~ 오후 10:0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합니다.

휴무일 : 1/1, 설날,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3길 49

(고척동 100-7)

문의 : 02-1899-9900

 

 

코스트코 주차장 입구 안내판을 보고 따라 들어갑니다

지하 3층에 주차했어요^^

일단 주차장이 어마어마하게 넓더라구요 ㅎㅎㅎ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 어쩔지 모르겠지만

여유가 있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 층별 안내 *

 

1 : 1층 출입구

B2 : 매장입구, 푸드코트, 화장실

타이어센터, 보청기센터, 주차장

B3 : 주차장

 

 

한 층에 모든 매장이 있어서

한번에 둘러보기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안가져와서 임시회원증을 발급하러 갔어요

신규 가입 및 반품 하시는 분들로

복잡하더라구요~

 

 

회원가입 서류 작성 후 줄을 서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타이어센터
코스트코 푸드코트
음식 드실 수 있는 곳
현대카드 발급하는 곳
입구 앞에서 카트를 가지고 들어갑니다~
직원분께 회원 카드를 보여드리고 들어갑니다

새로 오픈한 곳이라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좋았어요 ㅎㅎ

예상했지만... 역시나 사람들이 많네요^^

 

 

입구쪽에 삼성 가전 제품들이 있어요
어머어마한 인파에 놀랬어요~ 역시 코스트코에요 ㅎㅎ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필요도 없는데 괜히 만지작 만지작 해봅니다 ㅋㅋ
가습기도 집에 있는데 괜히 구경해봐요
저쪽 끝까지 다 돌아보려면 한참 걸리겠어요 ㅎㅎ
고가의 제품들은 구경만 ㅎㅎ
자꾸 계획에 없던 제품을 담으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모여있네요^^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식 디즈니 기차 멜로디 장식 112,900원

너무 예뻐서 한참 들여다 봤어요 ㅎㅎㅎ

아이들도 사고싶다고....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식 디즈니 캐롤성가대 53,900원
디즈니크리스마스 퍼레이드센터피스 높이 45cm 164,900원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식 디즈니 오너먼트 5개 1세트 44,990원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식 디즈니 LED 랜턴 59,900원

크리스마스 장식을 준비하신다면

이런 제품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장난감이 나올때마다 급하게 카트를 밀고 지나갑니다 ㅎㅎ
가운데에는 의류 판매대가 있어요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시즌용 생화

포인세티아 대형 크리스마스 시즌용 : 20,990원

 

* 포인세티아 특징 및 관리방법 *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겨울꽃으로

꽃말은 '축복, 축하'를 뜻한다.

 

- 다년간 감상할 수 있는 관리 방법 -

 

12도 이상 온도가 유지되는 장소에서

빨간색 잎을 피해 3~4일에 한번

300ml 물을 주며 관리한다.

 

다년생 식물로 겨울에 붉은 잎을 감상 후

시든 잎을 따주면, 봄에 초록색 새순이 나며

일조량이 적어지는 가을부터 다시 빨간색으로

물들기 시작한다.

 

 

코스트코 파키라 공기정화식물 플라스틱 화분 37,990원
아이들이 장난감을 보고야말았어요 ㅠㅠ

장난감을 피해다녔지만

결국 아이들이 보고 말았어요 ㅠㅠ

다행히 잘 설득?? 해서 안사주긴 했지만 ㅋㅋ

 

 

 

 

728x90

 

 

커클랜드 시그니처 제품과 유제품 코너가 연결되어 있어요 ㅎㅎ
코스트코 동물복지인증계란 60개 15,890원

야외 활동시 있으면 좋을거 같은 난로 ㅎㅎㅎ

괜히 하나 사고싶었어요~

 

 

시식코너에서 한우도가니탕도 맛봤어요^^

코스트코 나시고랭 17,990원

코스트코 포크립 22,790원(kg당)

코스트코 바베큐 닭날개 콤보 19,990원(kg당)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6,990원

 

 

이쪽 코너에 사람이 가장 많았어요
코스트코 낙곱새 32,990원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할인 행사 중 13,490원이에요
맛있는 음식이 많아요 ㅎㅎ
고기류는 무조건 사야해요~~
술인줄 알고 가보니 초콜렛이네요 ㅎㅎ
주류
맛이 궁금했는데.. 자신이 없어서 패쓰~

국순당 쌀바밤바밤 맛이 궁금했는데

막상 먹을 자신이 없어서 패쓰~

 

 

여기까지 둘러보고 필요한것만

골라담아서 나왔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바로 푸드코트로 갔어요~

 

칼조네 5,000원

불고기피자 1조각 3,500원

양송이스프 4,500원

탄산음료 500원(무한리필)

 

이렇게 4가지 주문해서 자리로 갑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탄산음료가 500원???

무한리필로 이용도 할 수 있는데 ㅋㅋ

대박이에요~

 

 

각자 피자 한 조각씩 먹기 시작 ㅎㅎㅎ

1인당 1조각씩 샀더니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도 다 먹을 수 있다고 하나씩 먹었는데...

당연히 남겼죠 ㅋㅋ

어쨌든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ㅎㅎ

 

오픈한지 얼만 안된

코스트코 고척점을 이용해보니....

 

모든게 쾌적하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아이들은 카트가 깨끗해서 좋다고 하네요 ㅋㅋ

카트를 끌고 다닐때 매장 내 통로가 넓어서

다니기 편했어요~

 

그런데 한 층에 모든게 집중되어 있다보니

입구부터 끝까지 전체적으로 돌아보는데

한참 가야 했물건을 찾아다니느라

조금 헤매고 다녔다는거....

 

자주 오다보면 적응 되겠죠? ㅎㅎ

 

그리고 사람이 많았다는거 ㅋㅋ

어딜가도 코스트코는 사람이 많네요~

 

주차정산을 하려고 보니

A4용지에 무료출차라고 붙여놨더라구요.

당분간은 무료인듯해요~

 

이용 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코스트코 고척점"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