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쌍둥이 초등학교 입학준비물 책가방 남아 여아 가방 종류별로 살펴보기 feat. 더현대서울과 롯대백화점 김포공항점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1. 16.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느새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되는 쌍둥이!!!
그동안 어떻게 키웠나 감회가 새롭네요^^;

주변에서 다양한 정보를 듣다보니
마음이 싱숭생숭....
아직 한글도 모르는데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많이 늦었다고들 하지만
아이들을 믿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입학 전까지 한글을 알고 갈 수 있길!!!!! 제발~

2주만에 집에 온 남편과 아이들 책가방을 보러
더현대서울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책가방이 급한건 아닌데 ㅋㅋ

우선순위가 바뀐거 같지만....
이거라도 사놓고 다음꺼 준비하려구요^^

<뉴발란스키즈>

 

뉴발란스키즈

더현대서울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방문한 곳
뉴발란스키즈 ㅎㅎㅎ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곳이에요.
끝까지 뉴발란스 가방만 고집했던 아이들...
(엄마는 다른 브랜드를 생각하고 있음 ㅋㅋ)


각자 마음에 드는 가방을 골라봤어요
딸내미 픽 ㅎㅎㅎ
색상이 눈에 확 띄고 좋네요^^;
아들은 우주 그림이 있는 가방... 이거 산다고 울기까지...^^;

보는 각도에 따라 행성이 보였다 안보였다~
우주 가방을 사겠다고 떼를 썼어요 ㅠㅠ


로켓 키링까지 마음에 들어했는데...

대부분 가방이 20만원대 였어요~
신발주머니가 대부분 포함이었고
따로 판매되는 가방은 몇 종류만 있더라구요.

신발주머니를 빼면 18만원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온라인이 조금 더 저렴한거 같아요)

아이들은 색상과 디자인만 보고 좋아했지만...
저는 좀더 수납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MLB키즈>

 

MLB키즈
터치형 LED 가방이 있어요~
일반 가방들도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ㅎㅎ
딸내미는 이 디자인이 마음에 안드나봐요...
아들도 별로 안좋아하고...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곳 ㅎㅎㅎ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성 부분이 좋아보였어요^^
아이들이 싫다고 해서 대충 둘러보고 나왔어요.

신발주머니 포함해서 15만원대 정도 되고
LED 터치 가방은 18만원대였어요.
그나마 가격대가 제일 괜찮은 브랜드였습니다.


<랄프로렌 칠드런>

 

POLO 가방은 아이들 취향이 아니라 그냥 패쓰 ㅠㅠ
저는 예쁘던데...

여기 디자인도 세련되고 멋있어서 좋았는데
아이들이 쳐다보지도 않았어요^^;

가격대가 20만원대였고 신발주머니를 포함하면
26만원~29만원정도 되었어요.
가격대가 확실히 높네요....


728x90

 

<DAKS키즈>

 

닥스키즈
블링블링한 가방에 눈이 먼저 가는 딸램~
마음에 들어서 이리저리 살펴보네요^^
일단 다른데도 둘러보기로 ㅎㅎㅎ

가격대는 22만원대(할인 포함)였어요~
블링블링~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인데
저는 좀더 무난한 디자인이 좋을거 같더라구요.
(자꾸 MLB가 생각나....)


<KANGOL키즈>

 

캉골키즈
버클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요~

버클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
열고 닫기는 편할거 같아요.
가격은 16만원대였어요~
이런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푸쉬 버튼식 키홀더가 있는 가방 ㅎㅎ

다른데도 마찬가지지만...
불빛이 나면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키홀더에서 불빛이 나오는 가방종류는
20만원대 였어요~

아이들은 별로인지 들어와 보지도 않았어요^^;
처음에 본 가방이 자꾸 생각난다고 해요 ㅋㅋ


<토박스>

 

토박스
필라 가방은 마음에 들었는지 직접 살펴보네요 ㅎㅎ
직접 착용해보더니 이거 사달라고 ㅋㅋㅋ

필라 가방은 18만원대였어요~
색상도 맘에 들고 완전 딸내미 취향이었어요^^

남편은 그냥 아이들이 좋아하는거 사주라고 하는데
저는 영..... 내키지 않더라구요.


캐리마켓

지나가다 예쁜 가방이 보여서 가봤는데
투명 비닐?? 재질이었어요 ㅋㅋㅋ
학교가방용은 아니지만.... 예뻐서 살펴봤어요 ㅎㅎ


리틀그라운드

리틀그라운드에서 판매중이 가방은
17만원대였어요~

아무나 소화시키기 어려운?? 멋진 스타일?? ㅋㅋ
이런 디자인은 다른 아이들과 별로 안겹칠거 같아요^^
디자인이 예뻐서 사고 싶었어요~


가방 구경하느라 지쳐서 잠시 멍~~~

여기까지 둘러보고 다들 지쳐서....
에너지 보충이 필요했어요 ㅋㅋ
가방 하나 사기가 이렇게 힘들다니~
휴~~~

아이들과 저의 의견이 달라
잠시 대화의 시간을 가졌어요 ㅎㅎㅎ

짜증이 잔뜩 난 아이들....
일단 그냥 가는걸로 결정 ㅠㅠ

집에 가는 길에
잠시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에 들렀어요 ㅎㅎㅎ

가는 길에 아이들이랑 이야기를 나눴는데
MLB 가방으로 사기로 했거든요.
엄마의견 100% 반영 ㅋㅋ
아이들이 동의해 줘서 고마웠어요^^


<MLB키즈-롯대백화점 김포공항점>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MLB키즈
이미 봐둔 가방이 있어서 바로 샀어요 ㅎㅎ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중 ㅎㅎㅎ

결국 저희는 초등학교 입학 신학기 책가방으로
MLB 키즈 가방을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길고 길었던 가방 투어를 끝내고
집으로 오는 길...
발걸음이 가볍더라구요^^

이제 첫 시작인데...
앞으로 잘 할 수 있겠죠? ㅎㅎ

가방 개봉기는 다음편에 소개할께요~


이상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 가방 투어"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