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솜사탕을 만들어주는 로봇 솜사탕 기계가 있는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 내돈내산 이용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2. 3. 20: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행담도 휴게소에 들렀어요 ㅎㅎㅎ


밥만 먹고 가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솜사탕 만드는 기계를
발견하고 말았어요 ㅠㅠ

사달라고 조르는 아이들이 눈빛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하나 사주기로 했습니다.


마음 약한 엄마....^^;

내돈내산 이용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로봇 솜사탕 기계

COTTON CANDY WORLD



예전에 왔을땐 없었던 솜사탕 기계 ㅋㅋㅋ

하필 솜사탕 로봇 기계 옆에서 밥을 먹었네요.
저도 그냥 지나치기 힘들거라 생각했어요 ㅋㅋ


솔직히 말은 안했지만....


저도 궁금해서 하나 사보고 싶더라구요^^

기계 앞 화면에서 나오는 사용방법영상을
시청 한 후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 이용 순서 *

1. 디자인 선택
2. 결제
3. 제작
4. 맛있게 먹기

로봇 솜사탕은 1개에 5,000원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아이들의 추억??을 위해서라면

하나쯤은 괜찮죠 ㅋㅋ

 

 

 

화면을 터치해 시작해주세요

디자인이 다양했어요.
아이들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


 

결제하기
난방 및 가습,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는 "난방 및 가습,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라는 문구가 나왔어요 ㅎㅎㅎ

 

 


이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ㅎㅎㅎ

 

 

 

로봇이 만들어주는 솜사탕 ㅎㅎㅎ

 

옆에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지나가던 사람들이 다 구경하고

결국 하나씩 구입하셨어요 ㅋㅋ

 

역시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요~

 

 

 

모양이 꽤 예쁘죠? ㅎㅎㅎ

로봇의 솜씨에 감탄했어요 ㅎㅎㅎ

모양이 꽤 예쁘더라구요^^

 

 

 

사이좋게 나눠먹기^^
먹다가 한 층이 다 벗겨졌어요 ㅋㅋㅋ
마냥 신나요 ㅋㅋ

맛있게 냠냠~~~

식후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손이랑 옷, 얼굴 등.... 난리가 났지만

아이들이 즐거웠다면 괜찮아요^^;

 

먹을땐 몰랐는데 다 먹고나서 보니

입술이랑 혀가 시퍼렇게 변했더라구요 ㅋㅋㅋ

 

완전 색소 덩어리~~~~~

 

재미를 위해 한번즘 먹어볼만 했어요^^

 

서해안고속도로를 달리다가

행담도휴게소에 들리시거든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로봇솜사탕"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