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스 오프더월 VANS OFF THE WALL 키즈 Authentic 어센틱 초등학교 입학선물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2. 16. 20: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어린이집을 졸업하고
초등학교에 입학한다고
여기저기에서 축하를 많이 받고 있어요 ㅎㅎ

아이들을 예뻐하는 고모가 신발 선물을
보내줘서 또 한바탕 신났던 아이들^^

저는 마음이 싱숭생숭 하네요....

그래도 기분 좋은 아이들을 보면서
다시 한번 힘내봅니다 ㅎㅎ

고모가 사주신 신발을 소개할께요.


VANS "OFF THE WALL"

키즈 Authentic 어센틱



Vans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스타일을
재해석해 키즈용으로 선보이는
어센틱 Authentic 입니다.
심플한 로우-탑, 레이스-업 형태의 실루엣으로
견고한 캔버스 소재로 어퍼가 구성되었고
금속 아일릿 그리고 Vans의 시그니처
와플 아웃솔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굽 높이 2.5cm)

- 내용 출처 : 반스 홈페이지 -




https://www.vans.co.kr/

 

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브랜드 VANS.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혜택을 만나보세요!

www.vans.co.kr

 

고모가 사준 초등학교 입학 선물 ㅎㅎ
성별 구분없이 신고싶은 색으로 고르기^^
개인적으로 레드가 맘에 드네요 ㅎㅎㅎ
색상이 정말 예뻐요~
신발이 엄청 튼튼한 느낌?

지금까지 신었던 편한 운동화들과는
스타일이 다르네요^^;


스타일 내기 좋은 신발이에요 ㅎㅎ
뒷부분이 포인트에요 ㅎㅎㅎ 예쁘네요~

 

 

728x90

 

사이좋게 하나씩 맞춰서 신으면 예쁠거 같아요
캔버스 소재인데도 엄청 짱짱하고 좋네요 ㅎㅎ

신발끈 매보는게 얼마만인지...
이렇게 저렇게.... 혼자 낑낑 ㅋㅋㅋ


느낌 좀 보려고 신어보라고 했는데.... 내복바람 ㅋㅋ

대충 신발끈을 매고 신어봤어요 ㅎㅎ
느낌 좀 보려고 했는데
내복바람이네요^^;


핏은 예쁜데.... 발이 길어 보이네요 ㅋㅋ
앗!!! 그런데.... 사이즈가 ㅠㅠ

분명히 190사이즈로 샀는데
엄청 헐떡거리네요 ㅠㅠ

아무리 두꺼운 양말을 신어도
아직 못신을거 같아요 ㅋㅋ

키가 조금 더 큰 다음에 신는걸로^^;

다른분들 리뷰를 찾아보니 사이즈가 크다고 하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미리 알았으면 한치수 작게 사도 될뻔했네요.

그래도 선물해 주신 고모의 마음이
충분히 잘 전달되었다는거!!!

이런 스타일의 신발은 안신어봐서
처음에는 어색할거 같아요.
점차 익숙해지겠죠?

아이들 신발이지만 너무 예뻐서
제가 신고싶더라구요 ㅋㅋ


이상 "VANS 키즈 Authentic 어센틱"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받아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