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초대형 키즈풀 파티룸 풀앤스페이스 수영장 키즈카페 생일파티 다녀온 후기 모임장소로 추천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3. 15. 22: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친구의 생일파티에 초대되어
하남에 있는 <풀앤스페이스>에 갔어요 ㅎㅎ
 
요즘 수영장 키즈카페가 대세인지
많이 생기고 있는 거 같던데...
저희가 간 곳이 바로 수영장 키즈카페였습니다.
 
저도 보기만했지 처음 가봤는데
대~~~만족 하고 왔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우리만의 수영장에서
5시간동안 신나게 놀고 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풀앤스페이스

 
 
 

 

풀앤스페이스

* 영업 안내 * 
 
평일 오전(10:00~15:00) 5시간 200,000원
평일 오후(17:00~22:00) 5시간 240,000원
주말 오전(10:00~15:00) 5시간 270,000원
주말 오후(17:00~22:00) 5시간 300,000원
Special Day(5시간) 350,000원
 
종일권은 문의하세요.
 
기준인원 8인, 최대인원 16인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1만원
12개월 미만 추가요금 없음(인원수에는 포함)
 
시간연장은 문의하세요.
all night는 옵션에서 선택 가능
(오후타임만 이용 가능)
 
 
주택가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을 몇번 헤매다 갔어요 ㅋㅋㅋ
주차4대까지 가능했습니다^^
 
알려주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들어갑니다!!
 
 
 

들어서자마자 포토존 ㅎㅎㅎ

풀앤스페이스는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대형 POOL이 있는
반얀트리 Style의 파티룸입니다.
 
- 100% 예약제 무인시스템
- POOL은 24시간 여과기 작동
매타임 pH 농도 체크로 수돗물보다
깨끗한 수질 유지, 365일 온수풀 운영
- LOT환풍&공기 정화 시스템 운영으로
쾌적하고 이용 가능
- 구명조끼, 목튜브, 일반튜브 등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고, 오가닉 아동용판초
아동&어른 로브 및 수건도 비치되어 있음
 
 
 

옷은 입구 옆 옷걸이에 걸어 둬요^^
예쁜 포토존 ㅎㅎ
공기 쾌적한 이유 ㅎㅎㅎ
장식도 너무 예뻤어요 ㅎㅎ
넓은 테이블 뒤로 수영장이 보여요 ㅎㅎ
테이블에는 기본 간식과 파티용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구명조끼, 목튜브, 일반튜브, 판초 등이 있어요
잠시 흔들목마 타고 노는 아들 ㅎㅎ
방수 기저귀는 유료(500원)에요
아동용 판초와 아동, 어른 로브 수건이 있어요
이 안쪽으로도 장난감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풀앤스페이스
안전수칙을 지켜서 이용해요^^
생각보다 꽤 넓어서 좋더라구요

어른들도 수영복을 가져왔으면

들어가도 될뻔 했어요 ㅋㅋㅋ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거~
주방도 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우리집보다 좋은 주방....

여기에서 살면 안될까? ㅋㅋㅋ

 

 

 

냉장고 안에 있는 제품은 무인판매품이에요
밖에 있는 라면도 무인 판매용 ㅎㅎㅎ

다행히 저희는 라면을 챙겨갔어요 ㅎㅎㅎ

미리 음료수랑 챙겨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꽃도 예쁘더라구요^^
일리커피머신도 있습니다!!! 엄마들이 제일 좋아했어요~
세면대 높이가 낮아 아이들도 손씻기 좋아요~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어요

남, 여 화장실과 분리수거 쓰레기통이 있어요^^

음식을 먹고 쓰레기는 이곳에 분리해서

배출해주면 됩니다 ㅎㅎ

 

 

728x90

 

 

남자 아이들이 좋아했던 게임기 ㅋㅋㅋ
설명서도 있고 핫팩도 들어 있어요 ㅎㅎ

* 와이파이 *

 

ID : PoolnSpace

PW : 1234567a

 

 

 

탈의실 및 샤워실
조명이 들어오는 거울 너무 예뻐요 ㅎㅎㅎ
내가 갖고싶어하는 다이슨 드라이기 ㅎㅎㅎ
바디로션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바디로션을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ㅋㅋ

어디 제품인지 사진으로 잘 찍어뒀다가

주문 해볼까 합니다^^

 

 

 

구급상자, 면봉, 물티슈, 티슈가 있어요

구급상자 안에 살펴보니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치지 않고 노는게 좋겠지만...

혹시나 다치더라도 응급처치가 가능할거 같아요.

 

 

 

세탁, 건조기까지!!!!!

물에 젖은 수영복은 가볍게 탈수만 해서

비닐에 싸왔어요 ㅎㅎㅎ

세탁, 건조기까지 있다니~~~~~

 

 

 

볼수록 이곳에서 살고싶더라구요^^
샤워장
어른들도 목욕하고 싶은 욕구가 들 정도로 좋았어요 ㅋㅋ
아이들 샤워할때 써보니 이 제품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탈의실 입구에 바디 드라이어가 있는데....

써보니 이것도 좋더라구요.

갖고싶은 제품들이 다 이곳에 모여있네요^^

 

 

 

엄마들은 수다타임 ㅎㅎㅎ

중간중간 유리창 너머로 잘 놀고있는지 확인해주기^^

직접가서 보지 않고 CCTV 영상으로 볼 수 있어요~

엄마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수다삼매경 ㅋㅋ

 

 

 

주문한 치킨과 피자 먹는 시간 ㅎㅎㅎ

배고프다고 했는데 물놀이 하느라

먹는것도 미루던 아이들....

 

 

 

신나게 피자 먹고~
또 물놀이~

이용시간이 5시간이었는데

그 중 먹는 시간 빼고 나머지는 계속

물속에 있었어요 ㅋㅋㅋ

 

 

 

오늘의 하이라이트 생일파티하기!!!

나갈 시간이 되었는데....

갑자기 배고프다고 해서

컵라면 하나씩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

 

이날 에너지 소비가 장난 아니었거든요^^

 

어쨌든 친구 생일파티에 초대되어

생일인 친구보다 더 신나게 놀았던 아이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만족할만한 곳이었고

각종 모임 장소로 좋은거 같아요!!!

 

다음 생일파티때도 가볼까 합니다.

다음은 누구?? ㅎㅎ

 

 

이상 "풀앤스페이스"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